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방어구 관통력+6.72
- 마법 관통력+4.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갱킹시 뒤를 잡았다면 w 쓰면서 서리 뭍힌 후 e 쓰고
상대방 점멸이나
도주기 빠졌을때 q 진입하면 더 좋겠죠.
한타시엔 상대방 여럿 뭉쳤을때 우리편 진형보고 적절히 궁 날려주면 그냥 이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엔 역갱에도 오히려 당합니다.
그렇다고 밴할수는 없는 노릇이니 정글 동선 잘 생각해서 갑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렙전엔 무쓸모인 워익 그리고 6렙 이후의 한타에서도 세주가 더 강력합니다.

좋습니다.
정글 돌다가 3~4렙때 탑이나 미드 한번 찔러줍시다.
궁 잘쓰면 됩니다.
궁만 잘쓰면 됩니다.
궁만 잘쓰면 됩니다.
비록 낮은 티어지만 롤에는 정해진 이기는 법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한때 탑은 무조건 탱커가 가야된다라는
선입견도 지금은 럼블 리산드라와 같은 AP 딜러부터 리븐 제이스도 나오는 추세입니다.
챔프도 마찬가지 입니다. 누가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op 챔이 될수도 있다고 봅니다.
제 공략이 세주아니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