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릿빛 이즈리얼 [ 강추 ]
닉 : loc
평점은 낮아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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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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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와 e 를 번갈아가며 찍고 나머지 wwwwww [중간에 w 찍어도댐 ] 취존
궁극기 팁
1. R은 서폿이 cc 걸때 사용하면 적중률 ↑
2. 벽과 벽 사이를 어느정도 계산 하면 Good 적중률 ↑
ex ) l l l l
l -궁극기범위- l l -궁극기범위-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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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챔피언 l l 챔피언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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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 벽 벽 벽
[ O ] [ X ]
2. 왜 저렇게 쏴야 함 ?
* 상대 챔피언이 나의 궁극기를 예측해서 <- 무빙 한다고 가정하면 1번그림이 맞출 확률 ↑
삼위일체 하위 빌드 두가지 형태로 나뉨
1. 광휘의 검 > 열정의 검 > 탐식의 망치
2. 탐식의 망치 > 열정의 검 > 광휘의 검
정리
삼위일체 > 몰락 > 최후의 속삭임 > 무대 > 상대보고 생존아이템 결정
삼위일체 > 최후의속삭임 > 몰락 > 무대 > 상대보고 생존아이템 결정
* 몰락과 최후의 속삭임 아이템 결정은 상대 탱커의 아이템 보고 결정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을 왜 저기에 넣느냐 할수있음
이유는 이즈가 베인한테 어렵다 라고하는거 위에 분들한테 해당 됨
모든 원딜한테 해당되지만 베인과 상대할때 키포인트는
상대 원딜이 주로 구루는 위치와 거리재기
마우스 우클릭을 얼마나 섬세하게 무빙을 하느냐는 진짜 중요
* 비전 딜 무시 X
* 무빙 [ 무빙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황이 역전되거나 일방적으로 맞거나 결정되기때문에 그냥 이게 젤 중요]
* 저는 갠적으로 앞비전 많이 함 [ 앞비전을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음 ]
라인전은 약간 덜 사용하지만 한타때는 강한 압박을 주기위해 진짜 많이 씀 [ 상황 파악후 쓰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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