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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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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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 1 이즈잘함 공략

- 전모씨(2015-01-02, 조회수: 1297)

서릿빛 이즈리얼  [ 강추 ]

 

닉 : loc    

 

 

 

 

 

 

평점은 낮아요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 속도 +0.64%
    x4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공격 속도
    +16.06%
총 가격 : 7,061 IP
다른 룬도 있지만 이 룬이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설명 노

회복 점멸 

 

정화?       XXXXXXXXXXXXX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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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q 와 e 를 번갈아가며 찍고 나머지 wwwwww      [중간에 w 찍어도댐 ] 취존

 

 

궁극기 팁

 

1.    R은 서폿이 cc 걸때 사용하면 적중률 ↑

 

2.   벽과 벽 사이를 어느정도 계산 하면 Good  적중률 ↑

              

 ex )   l                                                l                         l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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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벽                                              벽                       벽                                            벽

                           [ O ]                                                                      [ X ]

 

2. 왜 저렇게 쏴야 함 ?

  

  *  상대 챔피언이 나의 궁극기를 예측해서 <- 무빙 한다고 가정하면  1번그림이 맞출 확률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삼위일체 하위 빌드 두가지 형태로 나뉨

 

1.  광휘의 검 > 열정의 검 > 탐식의 망치

 

2.  탐식의 망치 > 열정의 검 > 광휘의 검

 

 

정리

 

삼위일체 > 몰락 > 최후의 속삭임 > 무대 >  상대보고 생존아이템 결정

 

삼위일체 > 최후의속삭임 > 몰락 > 무대 >  상대보고 생존아이템 결정

 

 

* 몰락과 최후의 속삭임 아이템 결정은 상대 탱커의 아이템 보고 결정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징크스
코르키
트위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베인을 왜 저기에 넣느냐 할수있음

 

이유는  이즈가 베인한테 어렵다 라고하는거 위에 분들한테 해당 됨

          

 

모든 원딜한테 해당되지만  베인과 상대할때 키포인트는

 

 상대 원딜이 주로 구루는 위치거리재기

 

마우스 우클릭을 얼마나 섬세하게 무빙을 하느냐는 진짜 중요

 * 비전 딜 무시 X

 

 * 무빙  [ 무빙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황이 역전되거나 일방적으로 맞거나 결정되기때문에 그냥 이게 젤 중요]

 

 * 저는 갠적으로 앞비전 많이 함  [ 앞비전을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음 ]

     라인전은 약간 덜 사용하지만 한타때는 강한 압박을 주기위해 진짜 많이 씀  [ 상황 파악후 쓰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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