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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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4.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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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A 쿨이 3초쯤 남았을때
워윅이 스킬 콤보랄게 있겠냐만은
발동 후 평타를 치다가 피가 어느정도 까이면 로 피 회복
라인전에서 딜교환 할때도 풀피일때 짤 넣는건 멍청한 짓
에 붙어있는 체 력 회 복 효과를 이용하여 마구 패주다가 좀 맞으면 로 우덜식 딜교환 SUCCESS
피 까이면
미니언에게 로 피 채우다가
심심하면
화장실 가고 싶으면
배고프면
숨쉴때마다
...엥?!!
승리!
(패시브만 믿고 가는거 오바 아닌가? 다른 코어템 올리는게 훨씬 나을듯.)
-해보면 알음. 좋으니까 해보라는 거.
솔직히 딜로스 좆되고 성배까지 올리면 대략 2100골드 후반 코어템이 엄청나게 늦어지지만 도란 들고 중반 들어가도 아무런 문제가 없음 오히려 코어템 맟추는거보다 코어 하위템 + 3도란이 더 좋을 정도
그냥 무조건 3도란 올리라는게 아니라 상황 봐서 방패/검 하나 빼고 성배도 스킵하고 그러는거지
설마 브실이 그정도로 병신도 아니고 아무때나 링검방패 성배 들고 가겠음?
체력 210 + 매 5초마다 체력 회복 6 + 단일 대상 공격 스킬과 기본 공격 데미지 8 감소 + 주문력 15 + 5초당 마나 재생 3 + 유닛 처치시 마나 4 회복 + 생명력 흡수 3% + 공격력 7 + 평타 공격시 마법 데미지 3-16 + 피해량만큼 체력 회복
솔직히 보기만 해도 토나옴
1렙 체력 3 회복이면 낮아보일수 있지만 2중첩만 되도 을 능가하는 수치
어차피 싫던 좋던 평타로 딜해야하는 워윅이니 링검방패 사서 씹 극혐 라인전을 보여주자.
중반에는 스플릿 푸쉬 하다가 로 용쌈 봇 소규모 한타 합류하는 식의 플레이가 정말 좋음
애초에 점화를 들면 라인전 단계에서밖에 빛을 못 보는 터라 나는 거의 들고 함
워윅으로 탑 압살 가능 = FACT
손가락 몇개 없어도 워윅 운영 가능 = FACT
인벤유저들 이걸로 티어 올릴수 있는것은 REAL FACT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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