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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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1
- 공격력 +0.28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11.08
- 방어+9
- 쿨감소-0.83%
- 공격 속도+4.5%
- 이동 속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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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연계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상태에서 으로 다가가서 에어본 먹이고 평QQQE가 끝입니다.
평는 첫타가 모션캔슬이 됩니다.
(사진 추가 예정)
위의 괄호 자리에는 렉사이의 갱 루트를 넣을 예정입니다.
갱 갈때 유의 할 사항이 있습니다.
절대로 를 상대방에게 명중시키려 하지 마세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상대방에게 맞추려 할 경우, 오히려 상대가 자신의 포탑쪽, 혹은 자신이 도망치기에 가장 합리적이다고 생각 되는 장소로 도망치는 것을 도와주는 것 이기 때문입니다.
는 무조건 상대방의 뒤쪽(포탑쪽)으로 렉사이가 한 마리 들어갈 정도의 여유공간을 주고 들어갑니다.
사진을 못 넣는점 죄송합니다... 아이콘으로 대체하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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괄호안은 빈 공간입니다. 렉사이가 한 마리 들어갈 정도의 여유공간을 의미하는 거에요. 추후 사진 업댓 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탱템두르는 놈이 W(찌그러뜨리기) 때문에 평타와 스킬을 맞으면 방관과 함께 바이의 공속이 상승되기 때문에 딜탱인 렉사이는 상대가 되지 못하며, 딜교하다 튀려고 뒤틀린 전진을 써도 정신집중시간인 1.5초안에 딜받으면 집중이 풀리기 때문에 못이깁니다.
갱킹은 둘째치고 이놈 6렙찍으면 궁때문에 또 못잡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단, 인섹킥 각은 주지마세요.
대신, 샤코가 피 더 많으면 질 수 있슴
렉사이는 정글링을하는 RPG챔프가 아닙니다. 확실하게 갱킹에 특화된 챔프로써, 정글링보단 갱킹을 더 자주해야 합니다.
1레벨에는 찍고 노스마 리쉬를 받습니다.
하드리쉬를 받고나서 바로 를찍고 상대 버프몹으로 달리면 한창 잡고 있을 것이고 딱 강타 피가 되든지 강타쓰기엔 많은 피가 있을 겁니다.
우선 정글몹의 피가 150이상 300이하로 달때까지 기다린 후 를 사용해 뺏어먹습니다.
그 후 바로 등장, 상대 정글러에게로 에어본 후, 딜을 넣어주신 후, 집에가면 나머지 정글몹도 하나 더 먹고 자기정글 도시거나 바로 자기 버프몹 드시거나 하시면 되요.
특히 브실골에선 첫버프 먹으면서 부쉬에 와딩하는 사람들이 드물기 때문에 더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갱킹을 다니세요. 많이 다니세요. 갱킹 : 정글링 = 3 : 2 비율로 다니시는게 이상적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거의 2~3분, 2~4분마다 갱간라인을 또 갑니다. 따지고보면 거의 1분~2분마다 갱을 다녀줍니다.
한타때 점멸을 해서 3인이상 에어본 할 수 있는 각이 나오면 가차없이 핑찍고들어가세요.
탱커, 브루저
한타때 가능한 팀원가 같이 들어가되, 먼저들어가 이니시 해주시면 좋고, 원딜이나 잘큰 라이너를 물고 늘어져서 다른 아군 챔피언에게 딜 못넣게하는 것 만으로도 잘하신 겁니다.
렉사이가 상대일 경우 대처법
렉사이는 위에서 계속 설명했지만, 갱에 특화된 챔프입니다.
상대정글러가 렉사이라면 챔프특성이니 뭐니 하지말고 가능하면 미니언 막타만 쳐서 라인을 당기는 플레이를 하시면 좋습니다.
또 한, 바이, 잭스, 판테온 같은 갱과 정글링이 균등하며, 좋은 챔프로 가능하면 정글링보단 갱킹을 다녀서 상대라이너들을 못크게 해주세요. 렉사이는 챔프 특성상 한타상황에서 아군챔피언이 두라인이상 망하면 거의 아무것도 못하는 존재가 됩니다.
따라서 렉사이를 상대할때 가장 좋은 방법은 라이너들은 가능한 무조건 라인을 당기고
정글러는 갱이 좋은 챔프를 들고 상대라이너들을 조져주시면 됩니다.
렉사이는 게임을 캐리하는 챔피라기 보다는 게임을 터뜨리는 챔프입니다.
말은비슷해보여도 의미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캐리는 게임이 터져도 말 그대로 캐리를 하여 게임을 이겨나갈 수 있게 만드는 것이고
터뜨린다는 것은 상대 캐리형 챔프가 캐리를 하지 못하게 방해한다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렉사이는 갱을다녀서 아군라이너들을 키우고, 큰 라이너들이 버스를 한대, 두대 몰기 시작하면 그 버스뒤에서 운전을 도와주는 "협력자"와 같은 존재입니다.
너무 자신이 캐리하려 하시지는 마시고, 아군과 소통하며 게임을 터뜨리고, 아군의 캐리를 이끌어 주세요.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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