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 소모량: 45/50/55/60/65 → 45계수: 0.6~1.8 총 공격력 → 0.65~1.95 총 공격력마나 소모량: 35 → 35/40/45/50/55e너프네요. 주륵ㅠㅠ
w-영혼의 용광로
보호막 폭팔 가능 시간 :: 시전시 2초후 〓> 시전시 3초후
최대 체력 계수 :: 10% 〓> 6/7/8/9/10%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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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8.55
- 방어+5.2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4.968%
- 공격 속도+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거들면 딜나오니까. 걱정ㄴㄴ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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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량 학살 강타
(Decimating Smash)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사이온이 최대 2초 동안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일격을 날리면 반경안의 적들에게는 20/40/60/80/100 (+0.65 AD) ~ 60/120/180/240/300 (+1.9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주의 꼭읽으세요!(스마트키 설정할경우q를꾹눌럿다가 때는형식이지만 스마트키가아니면 q를한번눌르고 q를한번더 눌러야지 공격하는 형식입니다)
이것을 처음쓰면 매우 스턴맞추기가 힘들다고생각하시는데 상대와 붙어서쓰면 2초동안스턴을 맥일수는있지만
왠만해선 옆으로피하기때문에 중간에 끊어주는것이 좋습니다. 1초라도 q차칭하면 1초스턴입니다. 1초동안도안하면
그냥 슬로우입니다.
- 영혼의 용광로
(Soul Furnace)
- 마나 소모: 65/70/75/80/85
-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3초
- 기본 지속 효과: 사이온은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2 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와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8)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30/55/80/95/110(+0.4AP)(+최대 체력의 6/7/8/9/10%)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05/12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1/12/13/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옛날이랑 똑같은스킬이지만 ap계수도 낮아지고 최대체력의10%가 붙어서 그냥 체력만올려줘도 보호막 체력이 늘어납니다.
15/4/30일자 w너프----------------------------------
w-영혼의 용광로
보호막 폭팔 가능 시간 :: 시전시 2초후 〓> 시전시 3초후
최대 체력 계수 :: 10% 〓> 6/7/8/9/10%
정말 난도질당하는 사이온이지만.. w선마하는거니까 ㄱㅊㄱㅊ. 초반정글링이 힘들것같네요ㅠ.
제가 결론을 내린 바 로 w선마가 답인것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 맨탈승천
-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 마나 소모: 35/40/45/50/55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70/105/140/175/21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2.5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30%의 추가 피해를 입고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이스킬은 논타겟스킬로 새로생긴스킬입니다. e스킬은 슬로우를 묻히는스킬로 e를 미니언에게 맞추게돼면 멀리날라갑니다. 그것으로 챔피언을 맞출수있습니다. 그러면 슬로우가 걸립니다. 챔피언은 못날리니 알아두시길바랍니다.
이게 진짜 갱가기 편하니까 e선마해주는게 좋습니다.
E가너프먹어도 눈물나지만 E스킬은좋으니 찍어줍시다.후반가면 별로체감없을꺼에요. 제발그러길..
15/3-30-수정-
E선마하긴 마나의무리도있고 데미지가 많이죽었습니다..
E 3렙찍고 w선마해주시고 Q올려주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E스킬 3렙이나5렙이나
데미지가 비슷비슷하기때문에 Q라도 버프먹었으니 Q를잘응용해보는것도 좋을것같더군요.
15/5-04 -수정-
그냥 사이온에게는 안정된정글링 해야돼기때문에 w선마하시고e3렙 q마스터하시면됍니다.
- 멈출 수 없는 맹공
(Unstoppable Onslaught)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 사이온이 8초 동안 일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서서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조종됩니다. 돌진하는 동안 사이온은 모든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사이온의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300/600/9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사이온이 리메이크돼면서 생긴 돌진기궁이죠. 이거저도 처음썻을때 적응이매우안됍니다. 람머스처럼 클릭해서조종하는것이아니라 마우스를따라가는거죠 진짜 처음하면 어렵습니다. 그리고 저도 가끔그러는데 챔피언을못맞추면 지나가는데 왠만한사람들은 궁을 안끊고 벽에부디쳐서 멈추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지마시고 중간에r을눌러주시면 궁이 끊기고 그주변에 데미지를줍니다.
빨강-적팀
파랑-우리팀
검정-미니언
초록-사이온 입니다. [몰라보실까봐.]
위에꺼는 갱을가기힘들때 E로계속해서 짤짤이를 넣어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갱가는 루트(반대편에서도 똑같이)
갱가는 루트(반대편에서도 똑같이)
상대방 미니언만 밀려나는것을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사이온처음하실때Q를 딱1초에 맞게 스턴을 못쓰시는데.
뺨치기 기술은 그냥 데미지만 들어가고 스턴은 안하니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6렙이후에 갱을어떻게 갈것인가인데.
1.2차포탑에서 달리는 겁니다.(멀리서 달려올수록 데미지+스턴시간 이 길어진다는것도 잊지맙시다.
2.바로 옆구리에서 돌진하는건데요(바론이나 용쪽) 이거는 봇갱이나 탑갱이실패하고 미드를봤을때 라인이 밀려있으면 바로 궁으로 달리는겁니다.(궁사거리 응근 깁니다.)
3.핵쓰지 맙시다 여러분.
진짜 이거 도주기로 쓰시는분들 있으신데. 챔피언이 내뒤에있다고해도쓰면 멈춤니다. 가까이서쓰지마세요. 그리고 초반에 갱을 가기 힘들어요 뚜벅뚜벅,, 진짜 힘든라인이라도 가주시면좋습니다 상대방 압박.ㅋ
갱이 힘드니 왠만해선 3렙갱 ㄴㄴ하세요.이거쓸려다가 개처맞음
10/27추가
다음에보단를 찍어주어 갱을 더좋게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는 체력비례니까. 괜찬음
1/04추가
이게 진짜 사기. 갱갈때도 좋고 e로 정글돌기도 편함
3/30
다음선마가 좋겟군요. 마나버프도해줘서 정글링돌기쉽게. 쓰다간 조루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궁으로 서폿을 박았다. 하지만 서폿이 박혓다면 궁으로 살림 그리고 처맞음
2.궁으로 원딜을 박았다. 서폿이 잔나 알리스타라면 밀려나서 갱실패
3.한타에 무한반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무난하게6렙만찍어라 그러면 갱은 거의 필갱이다. 문제는이거 조종만 잘하면돼. 그러면 모는게 해결됨
갱은 개가원한다면가줘. 그런데 모든라인이 좋다면 정글링을돌아서빠른6렙찍는게 좋아.
초반에는 매우몸이 약한시기여서. 잘사려주시길.
중반에는 사이온이 템이쫌나왓을때임 하지만무리해서이니쉬걸라고하다간 게임집니다. 특히 이런애들한테 들이받지말자.
팅
이거를 얼마나 잘쓰냐에따라 승패가가 갈림. 한타할때 니가죽지만않는다면이거를 한3번정도는 쓸수가있슴. 하지만 이걸로 1초도 애들을 못띄운다면 넌 두둘겨맞게됄꺼야, 그리고 애들이이걸 끊을려고한다면 중간에니가 먼져끊어서 슬로우나1초라도 스턴맥여라
사이온의 카운터.
이놈이 정말 사이온하드카운터인듯합니다.(상대해본결과ㅇㅇ.)
사이온으로 쓰고들어가도 알리는 궁써서 스턴풀고 내가준비하면 바로...그리고후,,, 정말짜증나요. 그래서 왠만해선 알리나오면 사이온ㄴㄴ해요
요즘 떠오르는 서폿 이놈도 마찬가지로 하드카운터입니다.
들어가면 일단 알리보단 나아요.(사이온 궁은 cc면역입니다.)그래서 잔나의계절풍으로 안밀려요.
하지만 만약 내가 원딜을 박았다. 그러면. 또날리고 사이온은이거못쓰면 장애인됩니다.
그래서 이놈도 상대하기 매우까다로워요. 고로므로 밴(그냥 싫거든요)
시즌5 되면서 다시 공략써봅니다.
공략읽고 잘못된것은 댓글로 말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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