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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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21
9
0
3/3
미드 카르마 ( 뜨거운 논쟁. 여눈은 쓰레기인가?)

- 카르마개장인(2015-01-05, 조회수: 4347)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6
  • 레벨당 체력 +1.34
    x3
  • 마법 저항력 +1.34
    x9
  • 이동 속도 +1.5%
    x1
  • 주문력 +4.9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6
  • 체력
    +72.36
  • 마법 저항력
    +12.06
  • 이동 속도
    +1.5%
  • 주문력
    +9.9
총 가격 : 7,679 IP

빨강은 마관 9개 다 넣어주고

 

노랑은 취향 타는데 방어나 체력 넣어주세요 저는 대충 섞어써요

 

파랑은 마저 넣으시고.. ( 상대 ad 오는데 마저 쓰는 바보는 없겠지??)

 

왕룬은 주문력2개 넣고 이속 하나 넣었어요 이것도 취향임~ 섞어쓰셔도되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오펜스에서 테클 걸면 안되요~

 

다른분들은 유틸에 9 넣으시지만 저는 디펜스에 넣습니다  이것도 개성 존중!

물론 유틸에 9 넣으셔도 되고 저처럼 디펜에 9 넣으셔도 되요

 

 

탈진 점멸 개 꿀입니다...

 

 이렇게 해도 좋고

 

 이렇게 하면 생존력 더 뛰어나지만

 

 

 제가 이거드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탈진 걸고 rw 라든지 q라든지 rq라든지 다 맞습니다 ㅎㅎ

                                  생존력도 우수하고요

 

이것도 개성 존중 ㅎㅎ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q w e 선으로 마스터 합니다

 

스킬 활용 팁

 어떤 공략에서 q e w 선으로 마스터 하는거 봤는데.. 개성 존중하지만 그건 좀 아니에요

카르마로 게임 더 하고 오세요~

 

rq 상대 견제 - 딜 무지무지 쌤

 

rw 피회복 - 풀체인데 rw 쓰고 달려들지마... 대충 q쓰고 피 빠지면 rw 쓰세요.. 스킬 설명도 좀 제대로읽고

 

re 딸피용, 이니시용, 팀 보조용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사실 이 공략의 핵심은 아이템입니다

룬, 마스터리, 스펠, 스킬 다 필요 없어요

 

지금 카르마 여눈을 쓰레기로 보는분들도 많고 여눈 괜찮다고 보는 분들도 많은데 제 생각 정리해보겠습니다

 

첫템은 도란링 2포 토템으로 시작합니다

 

두번째 템은 저라면 여눈 갑니다

 

현재 카르마 400판 유저로써, 한 300판 정도는 남들과 똑같이 성배, 모렐로 갔습니다

 

그러면서 여눈 유저들 줜나 욕했어요

 

븅신, 초반 딜로스 어쩌려고 여눈 하나로 마나 커버되냐? , 그걸 왜 가냐

 

그런데.. 지금 이 자리를 빌어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여눈 진짜 좋아요... 상대가 ap 챔프와도 저는 여눈 살정도입니다..

 

물론 딜로스 때문에 약간... 고생합니다

 

그런데 대천사 뽑으면.. 생존력부터 달라지고 딜도 잘 나오고요

 

부족한 쿨감은 아이오니아 신어주시면 되요

 

태클 거실분 많을거에요.

여눈 사고 미드 or 탑 카르마 20판만 하고 오시면 전적 보고 욕 잘 듣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해보시고 오세요

 

참고로 방템이나 마저템 탱템 가는 게이들이 있습니다

카르마로 물릴거면 그냥 롤 접어요

 

멀리서 포킹이나 쳐할것이지 왜 앞으로 나가서 설쳐요...  상대 피 반 깍이면 들이댑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여눈 가자 여눈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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