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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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Heimerdinger, The Revered Inven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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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의 흔한 실론즈의 애정이 담긴 하이머딩거 공략(탑,미드 만능)

- Jepiruse(2015-01-07, 조회수: 3721)

안녕하세요 실버충(배치충)인 Jepiruse라고 합니다. 비록 실버지만 하이머딩거에 대한 애정은 누구보다 뛰어나다고 할수 있을 정도의 애정을 갖고있기 때문에 닥배드 주지 마시고 꼭 봐주셨으면 합니다.

하이머딩거 써보려는 사람들은 컴온컴온

ㅎㅎ

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8 (+101) 2275 마나 385 (+20.0) 725
공격력 55.5 (+2.7) 101.4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19.04 (+4.2) 90.4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레벨당 주문력 +0.17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3.006
  • 주문력
    +17.91
총 가격 : 4,914 IP

상대가 AD라면 성장주문

상대가 AP라면 성장마저

가시면 되겠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하이머딩거의 마스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한다는 것이 아니라 저는 이렇게 한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일단은 필수이고 상대가 ㅈ밥이다 싶을때는 을 상개의 폭딜이 쩐다(아지르,신드라,르블랑)싶을때는을 상대의 돌진이가 와~소리가 나오면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법공학 전문가 (Techmaturgical Repair Bots)
하이머딩거가 아군 포탑 또는 자신이 설치한 포탑에서 300 거리 안에 있을 때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범위: 300)
H-28G 진화형 포탑 (H-28G Evolution Turret)
마나 소모: 마나 20 + 포탑 부품 세트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지정한 위치에 포탑을 하나 설치합니다. 하이머딩거의 레벨이 오르면 포탑의 체력도 커지며, 하이머딩거가 범위를 벗어나면 작동을 멈춥니다. 하이머딩거는 매 20초마다 포탑 부품 세트를 하나 생성하며, 한번에 3개의 부품 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Hextech Micro-Rockets)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하이머딩거가 5개의 로켓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40/65/90/115/140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발을 맞게 되면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CH-2 전자폭풍 수류탄 (CH-2 Concussion Grenade)
마나 소모: 8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수류탄을 던져 적 유닛에게 60/100/140/180/22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늦춥니다. 폭발 반경 중앙에 있는 적들은 추가로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수류탄이 챔피언에 적중하면 적중한 지점에서 1000 거리 내의 모든 포탑의 광선이 100% 충전됩니다.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업그레이드!!! (UPGRA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다음 번 기본 스킬을 조건 없이 시전할 수 있으며 추가 효과가 발동됩니다. 취소할 수 있습니다.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저렇게 안찍으면 어떻게 찍으려고요.

콤보는 E-RW하시면 거의다 시신이 되어있습니다.(물론 약간의 피는 빼노셔야함

스킬 활용 팁

한타때는 적당히 원딜 옆이나 탱커뒤에 자리잡은 후(포탑은 알아서 센스있게)상대팀에 피가 많이 빠져있다 싶으면 RW를 선이니쉬를 걸어야 하는상황이다 싶으면RE로 대륙횡단하게 깔아주시면 싶중팔구 거의 대부분이 스턴을 맞게 됩니다. 그러면 한타를 승리하실수 있게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빌드는 딱히 뭐라 할 수 없어서 안적었습니다.

상대가 돌진기가 많거나 상대 라이너가 AD면 선을 갑니다. 그리고 로밍을 좀 많이가고 싶거나 많이가야 하고 한타때 뭐좀 하고싶다 싶으면를 사시면 됩니다. 저 둘중 하나를 뽑은후에는 데파 or 데캡을 사시면 되는데 전 개인적으로를 뽑는 편입니다.는 상대팀에 AP가 있으면 기본적으로갑니다.는 당연한 템입니다. 마법 부여는 꼭 민병대가 아닌 취향대로 가시면 됩니다.쓰레기라고 생각 했지만 마나수급도 잘돼 상대팀에 AP가 많거나 한타를 잘하고 싶으면 이걸 사시고 나에게 딜(AP)이 집중된다 싶으면 밴시의 장막을 사면 됩니다. 그리고 를 갖고있기 보단 차라리 핑와와 와드를 사시고 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로 바꾸는 이유는 하이머딩거의 CC기 E를 맞추기 위해선 맵을 잘 봐야하기때문에가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절대 못이깁니다. 병신제드가 아니라면 하딩 포탑 사거리 보다 제드표창 사거리가 더 길기 때문에 제드가 이깁니다.
리븐
리븐은 상대의 실력에 따라 다르지만 거의 하딩이 집니다.
잘하는 리븐-엄청 사리면서 후반 한타를 노린다.
못하는 리븐-탑에 모든걸 건다.
블라디미르
블라디 우물쓰고 들어오면 포탑도 블라디 못때리고 하딩은 블라디의 ERQE점화 맞고 죽어야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바이
제가 바이를 많이 만나봤는데 진짜 바이 장인이 아니라면 하딩이 절대적으로 유리합니다. 초반에 따이지만 않는다면
티모
하딩 포탑이랑 티모 평타와 비슷하기 때문에 하딩이 사리기만 한다면 한타에서 하딩의 힘을 발휘할 수 있지만 티모는 한타도 좋지않고 티모가 들어와봤자(그럴리도 없겠다만)포탑 맞고 지가 더 피가 많이 빠지기 때문에 서로 노리다가 하딩이 스턴을 맞춘다 그러면 하딩이RW하면 티모 대갈빡 날라갑니다.
트린다미어
하딩이 절때 질수가 없어요. 트린이 궁써봤자 하딩은 RQ설치하고 존야쓰면 트린 뻘짓한거니;;
챔피언별 공략은 나중에 차차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하딩은 포탑만 삼각형으로 설치하고 그 가운데서 죽치면서 하딩만 하다가 상대가 들어오면 스턴맞추고 얼씨구나 하고 궁미사일로 죽이면 됩니다.(위험하면 회복쓰고 궁포탑 설치후 점멸으로 튀세요)

초반 운영법

 

 초반에는 상대가 하딩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져 포탑의 위험성을 못느끼고 들어온다면 킬따낼수 있습니다.(하딩은 첨에 그다지 좋은 챔이 아니에요^^)

중반 운영법

 

 중반에 슬슬 한타를 열어 궁수류탄 던져 강제 이니쉬 걸면됩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하딩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빨리 게임을 터트리시는게 중요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중반 운영법 참고

챔피언별 대응법

 

 나중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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