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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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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1
- 체력 +8x1
- 쿨감소 -0.83%x3
- 주문력 +1.19x6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
- 체력+8
- 쿨감소-2.49%
- 주문력+21.9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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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딜소나이기 때문에 q를 먼저 찍어서 적극적으로 딜교를 해줍니다.
또한 패시브를 넣을 때 q의 오오라 효과를 받으면서 넣으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3렙때 e를 찍는 경우도 있는데요. 3렙갱 올것 같으면 꼭 e 찍어서 ewq혹은 eqw를 사용해서 패시브 빨리 찰 수 있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도주에도 용이하구요.
딱히 콤보랄거 없는거 아시죠? 뭐가 됐든지 q랑 패시브 잘 해서 넣어주시면 1인분 하는 겁니다.
모르시는 분이 많은데 소나가 cc기가 상당히 굉장한 챔프입니다.
궁뿐만 아니라 e 연주되는 상태에서 패시브평타 하면 적 속도 확 느려집니다.
또, w연주 상태에서 패시브평타 하면 피해량 감소효과 있습니다!
탈진이 하나 더 있는거에요!!! 잊지말고 한타 시작전에 e패시브 모아뒀다가 딜러한테 맞추고 시작하시면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그래요... 서로 딜이 아프기 때문에 사거리 잘 보면서 하셔야 합니다.


앞이동 하고 달려들때 궁 쓰고 빠지시면 되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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