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ㅡ발 즐겜용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쿨감소 -0.83%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1
- 쿨감소-0.83%
그냥 문양에 쿨감박고 해도좋고 마저박아도 좋음
즐겜인데 뭘 신경씀;;;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쓰고 qw 키고 때리다20~30 남았을때 궁
그런거 없음 님 센스에 맡김
아 그리고 라인 짜오는 qerw순으로 선마 해주심 댐
어짜피 용사는 초반에만 필요하고
아니면 스태틱빼고 요우무나 피바빼고 라위 피바뺴고 시미터도 좋음 라인이면 용사만 빼고 가줌댐 그리고 정글 인챈트는 용사대신에 그 보라색 가도댐 근데 초반에 킬따기 쫌힘들거
상대하기어려운건 그냥 도주기오지고 cc기쩌는거
상대하기쉬운건 그냥 뚜벅이에 cc기없는챔이 쉬움
렙올리면서 라인이면 파밍이랑 로밍 정글이면 정글링하고 로밍
알아서
알아서
알아서
삐져나온 딜러만 물어주시고 진영좀 흩어지게 만들면 굿
ㅋㅋ
양학용이나 즐겜용으로 쓰심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