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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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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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공격 속도 +0.76%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41.4%
14145ip다.
룬 가격이야 이쯤되야 떡칠맛이 나지.
이즈 뿐만아니라 다른걸로 재미볼수 있으니 넘어가고
쉽게말해 극한의 공속을 만드는거다!
람보르기니는 졸라 비싸서 하는짓이라곤 졸라 빠른것 뿐이잖아?
말했다시피 우린 디젤의 쌔끈한 내연기관.
라인전은 떡쳐
공속을 극도로 올리다보면 난 신발칸이 아까워.
왜냐면 난 잡스마냥 히피라서 신발을 안신어.
왜냐 잡스마냥 히피라서 그 칸으로 공속 올려야 해
쌔끈한 디젤의 피스톤소리가 들린다...
살겠다고 회복드는 애들 있는데 굳이 유체화를 드는 이유는 난 신발을 안사서 이속이 느리거든
도주기가 쌔끈한거 하나 있더라도 도주를 완전히 하기는 힘들어
오히려 유체화로 도망가며 비전e동 하는게 좀더 살 가능성이 커
더군다나 서폿이 니 살리겠다고 회복(or 탈진)들꺼잖아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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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1:1 에선 Q-E-평-W-평-Q-평-평-평-Q-평-W-평-평-E-평-R
???
Profit!!!
말했다시피 내 공속이즈대로 하려면 평타를 많이 쳐야해
한타 시작전 궁 Q W 뿌려서 패시브스택 5 만들고 시작해
앞 비전쓰지 말고
문자 그대로 뒤지러 가는거니
은근히 공속템이 없다고 생각할수 있겠지.
fuk
이 템트리대로라면 2.21hz로 때린다.
템 순서를 설명간다.
첫째로 룬과 특성때문에 1렙의 공속이 누구보다 높을꺼다.
롱소드로 흡낫 업글하고 big fuking sword를 사는거지.
그런데 당연히 bf를 봅뽑을 때가 있잖아
어차피 더럽게 기다려도 못뽑으니 흡낫 하나 더사
정수약탈자로 나중에 쓰긴 할꺼니.
그 다음은 루난으로 공속을 올려(루난으로도 흡혈된다)
그다음은 정수약탈자 스태틱(팬텀댄서) 인피 서풍으로 공격력-공속을 번갈아 가며 올라가야
뿅가죽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눈도 안보여..
눈도 안보여...
안보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구른다!!!
평타는 빗나가지않아 girl♂~
당긴다!!
비전E동은 당겨지지않아 Fe♂~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에서는 실명이 있으면 상대하기가 어려운것 말곤 대충 했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에서 강조할건 이즈리얼 카운터가 베인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가 구르기로 스킬을 피해선데..
평타! 잇힣
초반에 빠른 공속으로 미니언 잘먹어
초반엔 공속만 좀 빠르다 뿐이지 자체적으로 강렼한건 전혀 없기에 라인전에서 오래 살고 볼일임
견제는 왠만하면 멀리서 q로 해결하는걸로
템을 빨리 뽑아야 뭔가 돼
미니언을 잘 먹으면됨
그리고 개처럼 득달하지 말고 킬은 서폿주지 말고
로밍 ㄴㄴ 봇에서 미니언 챙기다가
꼭 로밍을 가서 킬을 먹어야 겠다 할 때만 가셈
궁도 자신있으면 가끔 다른라인에 쏴줘도 되고
킬은 서폿주지 말고
앵간히 컷다면 서폿이랑 같이 다니면서 약육강식의 세계를 보여주는거지.
혼자 쫄래쫄래 다니면 죽는다는걸 보여주는 차원에서 짤라먹기하며 킬먹어
공속이즈가면 짤라먹기 하기가 수월해
역할이야 당연히 딜넣긴데 일단 내가 루난을 갔으니 한번에 많이 때려야겠다!
이거 글러먹은 마인드야
'최대한 딜을 안받고' '최대한 딜을 넣는다' 이 차인데 전자가 후자보다 훨씬 중요해.
다들 알겠지만 처음에 궁쓰고 들어가면 좀 더 빨라지니 뿌리고 시작하고.
비전이동 점멸은 시시각각 도망, 스킬피할때 쓰면 무난하지
루난의 허리케인, 서풍이 좀 거부감이 들 수 있는데 루난의 허리케인은 공속 70%의 괴랄한 성능만 보고도
선택할 가치가 있고 서풍은 신발의 부재를 채우기 위함+공속 50%야
서풍을 뽑는 시간이 늦어서 도저히 못버티겠다면 어쩔수 없이 광전사를 가는 사람도 많겠지만
서풍의 여러 옵션이 버서커보다 좋아 비싸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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