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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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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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 Q -> E 순으로 선마합니다.
R 은 필수
콤보는 일단 W 로 멀리서 한대 때려주고 슬로우가 묻으면 Q 를 켜서 지속적인 딜을 해줍니다.
일단 W 나 Q 가 묻은 상대방은 느려지게 되어있습니다. 걸리면 죽는 애쉬의 슬로우로
무한 W를 난사하여 죽여주세요.
그리고 한타에 가장 좋은 원거리딜러의 궁은? 애쉬입니다. 멀리서 한방 먹이고 스턴걸렷을때 한타를 시작하면
무조건 한명 짜르고 들어가는겁니다. 5:4 의 게임 질리가 없겟죠?
라인전에서는 CS를 조금 밀려도 괜찮습니다. 한타에서는 애쉬가 훨씬 존재감이 크거든요.
CS를 챙기되 갱을 호출하여 킬을 따거나 라인을 지킵니다.
6랩이상되면 궁으로 한방 갈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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