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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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0) | 2365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58 (+0.7) | 19.48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4
- 공격 속도 +1.7%x5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체력 재생 +2.7x3
- 공격력+3.8
- 공격 속도+8.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체력 재생+8.1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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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는 쿨감없으면 5렙을 찍어도 싸울때 한번밖에 못쓴다. q5렙찍으면 6초점멸이다. 추노용이 ㅇㅇ
근데 e5개 찍어도 사실상 비슷비슷함.
초반에 q를 주지말고 w를 더찍어서 파밍하다가 상대가 개기면 맞수를 둔다.
그럼 앵간해서 지지않음. +체젠룬 덕분에 시간이 누적될수록 더욱 유리해짐.
평캔 적절히 섞는다. 다 아니깐 생략한다.
궁쓰는거 까먹지 말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븐이랑 할땐 e찍으세여
6렙전에 선진입 ㄴㄴ해.
상대가 안들어오면 그냥 파밍
들어오면 w로 응수
6렙 찍어도 나대지말자. 걍 cs만 먹자.
1:1 이길사람이 없어질때 스플릿푸쉬를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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