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건틀릿 잭스]★★★★★★★★★★
슬로우(or 이속) + 데미지(쉰) + 흡혈 + 물방 + 마방 + 공속
잭스는 딜러가 아니라 탱커 ㅇㅇ
건틀릿 잭스 장점
1. 트포잭스보다 탱탱한 몸이 빨리 만들어짐.
2. 슬로우+쿨감 덕에 유틸성이 뛰어남. 추노 완벽
3. 그외에 딱히없음
단점
1. 딜이 낮게 뜨기때문에 어시스트 머신이 된다.
2. 평소 잭스처럼 운용하면 망하기쉬움.
3. 못크면 어정쩡해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5 (+103) | 2416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4
- 공격 속도 +1.7%x5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체력 재생 +2.7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3.8
- 공격 속도+8.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체력 재생+8.1
총 가격 : 11,371 IP
왕룬은 체력재생이 체고시다...
어차피 룬페이지 없으면 걍 공용룬쓰게됨.










가차없는 맹공 (Relentless Assault)
잭스가 연속해서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최대 8번까지 중첩되며 중첩당 5~12.5%(1~18레벨)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도약 공격 (Leap Strike)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잭스가 목표를 향해 도약하여, 적인 경우 65/105/145/185/225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무기 강화 (Empow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잭스가 무기에 힘을 모아 다음 기본 공격이나 도약 공격 시 50/85/120/155/190 (+0.6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사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반격 (Counter Strik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잭스가 2초간 방어태세에 들어가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하고, 광역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무기의 달인 (Master-At-Arm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기본 지속 효과:3초 안에 세 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75/130/185 (+0.6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는 쿨감없으면 5렙을 찍어도 싸울때 한번밖에 못쓴다. q5렙찍으면 6초점멸이다. 추노용이 ㅇㅇ
근데 e5개 찍어도 사실상 비슷비슷함.
초반에 q를 주지말고 w를 더찍어서 파밍하다가 상대가 개기면 맞수를 둔다.
그럼 앵간해서 지지않음. +체젠룬 덕분에 시간이 누적될수록 더욱 유리해짐.
스킬 콤보
평캔 적절히 섞는다. 다 아니깐 생략한다.
스킬 활용 팁
궁쓰는거 까먹지 말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선템은 천갑옷 포션 / 방패 포션이 좋다.
가는 순간 방어력++++ 쿨감++++ 라서 무한널뛰기와 강인한 체력을 갖게된다.
공격적으로 가면 망한다. 왕룬에 체젠박고 방템껴서 6렙까지 버틴다.
신발은 격노가 추노에 좋다. 헤르메스/닌탑/스위프트 중에 취향따라 고른다. 갠적으로 스윞 추천 ㄱㄱ
선템은 체력유지를 위해서
간다. 이후
를 올린뒤
를 간다.




심지어 슬로우도 묻어서 상대방은 도망갈수가 없다. 무조건 플래시 빠짐. 게다가 탱탱함.
이후 망해버린 우리 미드라이너의 똥을 극복하기 위해
를 간다. 그럼 윗엔 지속효과덕분에 평타딜에 마뎀 42가 묻어나온다.

(라이너가 AP면
을 먼저 올리는게 좋겠지?)

아까 머릿말에서 써놓았듯이 <<<슬로우(or 이속) + 데미지(쉰) + 흡혈 + 물방 + 마방 + 공속>>>
잭스의 필수조건을 다갖췄다.
이제 체력을 올리고 싶으면 

중 하나를 간다.



당연히 란두인=상대AD많을때
밴시=상대AP많을때
워모그=체력딸 치고싶을때
인건 알겠지?
이제 체력을 올렸으니 남은 선택지를 살펴보자. 1.추가공속 2.추가흡혈 3.추가몸빵
개인적으로 나는
을 추천한다. 물론 비인기 아이템이고 취향도 상당히 갈리지만

쿨감 30%를 맞추고 흡혈이 광범위 버프로 적용된다는 점에서 팀에 AD기반 챔프가 많다면 굉장한 시너지를 낸다.
물론 체력 250은 덤이다.
마지막 아이템은 보통

중 하나를 가서 딜을 더 올리거나



상대 원딜이 너무잘크면
를 가던지 아까 방어템중에서 못올린걸 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럼블
어려움

나서스
어려움

티모
티모가 못하면 해볼만함. 랭겜에서 티모 잡을 수준이면 노답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평타위주 딜러 개쉬움

리븐
리븐이랑 거리 잘재고 e위주로 찍으면 게임풀기가 쉽다.
리븐이랑 할땐 e찍으세여
리븐이랑 할땐 e찍으세여
라인 / 정글 운영법
6렙전에 선진입 ㄴㄴ해.
상대가 안들어오면 그냥 파밍
들어오면 w로 응수
6렙 찍어도 나대지말자. 걍 cs만 먹자.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1:1 이길사람이 없어질때 스플릿푸쉬를 시작한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