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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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4 (+94) | 2192.4 | 마나 | 500 (+28.0) | 976 |
공격력 | 48.4 (+2.63) | 93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61 (+0.6) | 15.8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80.0 | 480.0 |
- 마법 관통력 +0.87x9
- 주문력 +0.59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주문력+20.16
- 쿨감소-14.90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사용 시 : 대상을 1/1.25/1.5/1.75.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5/6/7/8/9%(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10/12/14/16/18%(+주문력 100당 4%)(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25/32.5/40/47.5/5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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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들은 2렙이 되어야 제대로 된 효율이 뽑힌다. 그러니 4렙갱을 목표로 하는게 좋다.
아군의 cc가 걸출할 경우 먼저 아군이 cc를 걸게 하고 ()---
만약 내가 선제를 걸어야 할 경우나 내 cc에 의존해야 할 경우 ()---
이게 제일 무난.
그리고 가 우리편일 경우 이들은 일단 걸린 챔프를 우리 진영으로 끌고 한번 더 에어본을 걸어준다.
그러므로 에어본일때 --으로 해야 적이 도망치지 못하고 효율적으로 딜을 박는다.
왜냐면 선 를 걸 경우 적은 에어본에서 내려온 다음 바로 공포상태에서 허우적 댈텐데 이때 는 순수히 딜스킬로 격하된다.
만약 에어본일때 를 쓰면 상대는 착지해도 스킬이 막혀서 도주가 걸어가기뿐이고(: 1.2초 침묵 ㅅㄱ) 를 걸기까지 아군이 편안하게 딜을 박을 여유를 부여해준다.
가 전에는 피들왔쪄염 뿌우 하는 적에게 레이더 표시기였으나 이제 패치로 막혔다!!! 우와아아아아!!!
을 쓸때는 풀린 뒤 꼭 혹한의 강타를 맞추자. 적이 갤갤거리면서 피들 드레인에 다 맞아준다.
는 무조건 와드나 시야 확인하고 써라. 골드만 되도 뻔히 보이게 쓰면 당장 끊으러 달려들거다.
가 패치로 이젠 안맞은 상대 우선으로 튕기는 만큼 주변에 미니언이 없는 곳에서 한방 크게 쓰면 광역침묵이 잘 걸린다. 미니언 확인하고 잘쓰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드레인 안박고 공포를 쓰면 일단 면피되지만 돌진에 묻은 슬로우때문에 도망칠 수가 없다.
만약 피들 선픽 박았는데 이거 후픽으로 들어오면 리바텔 들고 닷지유도 ㄱㄱ
갱킹이나 한타 주요딜러보호에 있어서 수비가 완벽한 블랙쉴드 덕분에
공포로 인한 주요딜러나 갱킹 타겟의 무력화가 안된다.
아 좀... ㅡㅡ
특히나 한타각 나올때 탱템만 둘둘 두르는 자크가 대놓고 피들 궁 못쓰게 왔다갔다하면서 피들 맨투맨 마크 하기 시작하면 피들 게임하기 싫어진다.
다만 한타때 그렇다는거지 정작 라인전때는 무난무난한 놈이다. 중요한건 피들뽑는 목적이 한타보고 하는건데 이놈은 그걸 봉쇄하는 놈이라는 점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작 샤코가 잘하는 박스카정의 경우 오히려 까마귀 밥이다.
피들의 E까마귀는 박스를 깔고 박스 주변에서 피들 패는 샤코에겐 지옥을 맛보여주며
(까마귀가 박스맞고 튕긴게 3연타라서 폭딜이 들어간다. 이는 1렙 2:2 바텀싸움에서 피들이 미쳤다는 거랑 같은 소리)
점화 믿고 들어가는 샤코 치고 정작 박스공포 끝나기 전까지 피들 못잡으면 샤코가 죽을 각오 해야한다.
그래도 우리 라인 터지는거 바라볼 수밖에 없게 만드는 놈이라 짜증난다.
아무무 나오면 피들로 족치자.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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