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op 서포터인 잔나
빠른이속과 슬로우 에어본으로 갱면역은 물론 주문력계수가 꽤 높은 편이므로
탑으로 사용해봅시다.
아이디 : 쭈링쭈링 , 현재 플레1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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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50) | 1210 |
공격력 | 47 (+2.5) | 89.5 | 공격 속도 | 0.625 (+2.61%) | 0.902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28 (+4.5) | 104.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25.56
표식 : 쌍관 9
- 쉴드를 키고 평타를 때려야 하므로 쌍관이 가장 어울립니다.
인장 : 고방 9
-AP일떄는 체력을 올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일단은 고정방어 9
문양 : 고정 주문력 9 or 고정 마저 9
-ad일때는 고정 주문력 ap일떄는 고정 마저를 박아줍니다.
정수 : 고정 주문력 3
-고정 주문력이 좋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탑잔나 특성입니다.
유틸을 올릴 필요가 없는게 이미 충분한 이속과, Q를 막쓰지 않는다면 마나소모량이 적기때문에 올리지 따로
유틸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잔나가 적중 시 및 서풍으로 추가 이동 속도의 3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회오리바람은 매초 커질수록 10/15/20/25/30 (+0.1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리는 시간이 0.25초 늘어나며 이동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1.25초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합니다. (사정거리: 1000-17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사용 시: 잔나의 원소가 적을 공격하여 2초 동안 20/24/28/32/36% (+0.06AP%) 둔화시키고 55/85/115/145/175 (+0.5AP) (+추가 이동 속도의 3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잔나가 사용 스킬로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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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선마보다 E선마하는게 좋습니다. 쉴드량이 늘어나고 그만큼 평타 공격력도 강해지기 때문에 E선마가
좋습니다. 다만 슬로우가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W와 E를 골고루 올려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만 Q선마를 절대 안됩니다.
기본적으로 W(평)E평-가까이 붙어서-QQ-평평점화 식이 되겠습니다.
위의 콤보에서 Q를 주문검이 묻을수 있도록 사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잔나 궁쓸때 도주궁이면 궁쓰고 바로 빠지세요 괜히 피채운다고 계속 채우고있으면 죽습니다...
템은 유동적으로... 상대가 ad 면 팔목보호대를 먼저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상대가 ap 라면 모렐로 대신 아테나 성배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모렐로로도 마나는 충분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룰루과 흡사합니다.
거의 비슷하다고 볼수있습니다.
굉장히 약해보이는 W와 간지러울거같은 평타의 사운드와는 반대로 따꼼따꼼한 잔나 함 해보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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