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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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9
- 방어 +1x7
- 치명타율 +0.42%x2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치명타율 +1.86%x3
- 치명타율+14.79%
- 방어+7
- 쿨감소-14.90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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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은 3렙에 찍는 귤!
이후 큐선마.
룬페이지와 더불어, 내공략의 가장큰 포인트.
귤렙이 낮으므로, 역갱을 항상 염두해두고 들어간다.
쉽게말해. 점멸이없을땐 e지원 q딜링 정도만 한다고 생각해.
내가. 게임은 오래안하긴 했다만,
나름 정글로 203등까지 해봤던 사람이야.
정글은 무조건 리신 자르반 바이가 좋아.
그이유는 미드갱이 돼.
선택의 가지수가 넓고,
미드가 무너지면, 정글은 열에 아홉은 무너져.
당연히 게임도 무너지고.
그래서 가장 중요한 운영법!
정글러핑와는 항상 미드의 좌측 부쉬안에 박아있어야해.
(미드입장에서 왼손쪽, 레이스 반대방향)
누군가 지웠다면, 다음번집에갔을때, 무조건 그곳에 핑와를 채워넣어야함.
그리고 우측부쉬는 레이스에 강타를 써서
최소한의 시야장악을 해줘야함.
그리고, 갱플정글은 실버에서 다이아까지 직행으로 올려줄수있는
그런카드는 아니야. 골드1 에서 실험하고 글을쓰는건데, 승률은 약 65%정도야.
그런 멱살캐리를 하려면, 리븐, 리신, 르블랑, 추천한다.
갱플 Q스킬은, 크리티컬이 있어야만 존재가치가 있어.
스킬데미지 상승폭이 25, 쿨도 감소안되는 쓰레기 기술이야.
그런데, 인피와 크리 보정을 거치면,
물뎀증가량이 300정도가 되는 괜찮은 기술이돼.
그렇게 되면, 일단 탱이 안되겠지?
물론 궁도약할거야. (그래서 우주잡캐라는거지)
자 그렇게해서 크리티컬을 올렸어.
그럼 스킬 재사용시간을 올려야겠지?
재사용시간을 풀로맞추기 위해선, 템칸이 세개가필요해.
게다가 그중한가지 템은 무조건 얼심이야.
방어력 100.
후반에는 얼심에 란두인을가도 녹는데,
저거하나 달랑가는건 탱킹에 큰도움조차 안되.
이 모든 해결책으로 내가 내린결론은
후반을 위해서, 룬에 치명타보정과, 재사용대기시간을 박는거야.
그래서 갱플랭크를 정글로 돌린거야.
탑에선, 룬을 저따위로 박고 성장할수가없으니까.
그래서 스태틱 타이밍에 힘을 주기위해 큐스킬을 9렙에 선마하고
그래서 스태틱 타이밍을 당기기 위해 경비대에 보석도 박지않는거고.
농담안하고 딱 9렙때 갱플랭크 큐한방으로 갱이 된다.
자 그렇다면, 초반엔 갱플랭크가 약하겠지?
그렇게 생각하지?
천만에,
탑으로써는 최악이지만,
정글러로 저룬은 써보면 알겠지만, 절대 약하지않다.
일단 초반에 정글러가 마뎀을 맞을일은 거의 없고.
6렙엔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가 되는데,
큐쿨, 귤쿨 또한 이젠 정글속도와 안정감에 큰도움이돼.
말이 필요없고,
공속룬 박은 갱플랭크와 비교해서,
절대로 정글링 속도 느리지않다.
이건 그냥해봐.
깨알같이 크리가 터지고.
크리때문에 순간순간 공속 5%가 추가되는건덤이다.
정글러에게 중반은, 사실 첫레드가 말랐을때지 뭐.
중반이라고 다를건없다.
레벨이 낮다고 정글몹먹고있으면 뚜벅이 갱플은 욕먹기 딱좋아.
강타쿨일때랑, 가끔 라이너들의 안전이 보장되어있을때,
한두캠프 더먹는거지, 평소엔 와드지우고,
라이너들 마음의 위안을 주는 행동을 계속해주자.
어정쩡한 캐릭이, 게임을 이기는 방법은,
딱 강한 타이밍에,
각라인에 이득을 가져다 주어서,
아군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주는거야.
자. 보라강타랑, 귤2렙은 갱플랭크의 정글지속성을 적절히 유지해준다.
스태틱이 나오기전에 2회~3회 갱킹 혹은 역갱킹을 한다고 생각하고 게임해.
그리고 나온다.
대망의 스태틱!
나올때 갱플 (Lv.9기준) 의 주요성능을 확인하면
크리티컬 확률 35%
큐 딜 201.
크리가 터졌을땐, 물뎀 404+ 마뎀 200+ (패시브 소소한마뎀 27)
한방에 총 627 의 딜을 넣을수가 있다는 말.
확률은 3방중한방!
잘풀려서 쉰 까지 일사천리로 뽑았다면.
700 정도의 데미지가 한방에 들어간다는 거지.
지금까지 10판쯤 해봤는데, 스태틱이 나올타이밍은,
봇라인전이 막바지거나, 한쪽 타워가 부셔질즈음이야.
약 2~3분간은 미드와 용쪽에서 이득볼일이 많더라.
딱 이때가 갱플랭크의 최고전성기야.
적정글러는 2티어 신발과, 포식자나 용사. 기껏해야 천갑옷하나 정도일때임.
리신기준 기동성800+용사 2250 =3050
갱플기준 스태틱 2500+경비대 750=3250
참고로 갱플은 봇듀오 싸울때 궁을 던져주게되면,
cs를 필연적으로 쳐먹게되있어..
탐욕이 벌어주는 돈까지 합치면,
적 용사타이밍에 무리없이 나오게된다.
일단 후반은 탑갱플보다 좋다는걸 자부한다.
탑갱플이 초반을버티기위해 준, 모든룬은, 아무의미가없지만,
최적화 안정적 노후보장 연금로또 갱플랭크는
룬의 역할이 단순히 몇골드로 환산되는것들이 아니야.
템창이 6개일때, 갱플랭크가 가질수있는
최고의 성능을 확실하게 뛰어넘게 된다.
재사용대기시간 20%와, 크리 15% 을 준이유야.
다시한번 말하는데. 초반에 약하지않아.
공속갱플보다 맞다이에서 약할이유가 조금도 없어.
갱갈일 있으면 확실하게 가. 15%확률로 평타에 크리한방이라도 터지면,
올공격룬 간 갱플랭크 수준의 딜링 나오고,
큐크리가 터지면 당연히 최고의 갱킹이 될거야.
원딜과 적 미드에 큐를 박는게 가장중요.
요우무와 블클 고정 방관이 30이고, 특성과 큐한방에 붙는 퍼센트방관이
10%정도 되는데, 18렙 원딜들 방어력이 90정도 로 나는 알고있다.
50정도로 깎아 버리고 쏘는거라 반쯤은 트루뎀으로 들어가는거지.
단 큐를 박으러 다가갈때 팀원들이 겹치기 시작하면
적군의 광역 ap 딜을 맞고 죽기 딱좋아.
원딜 미드에 주로 큐를 박되,
루트를 다양하게 하고 적절하게 들어가줘야해.
요우무와 사기진작까지 사용하면,
신발없이도 이속은 유체화 수준이니까, 본인의 컨트롤 여하에 달려있다.
죽어도 각이 안나온다 싶으면,
원딜 미드 노리는 척하면서 앞라인 녹이는거에 도움을 주자.
처음에도 말한것처럼,
탱커갱플,
극딜갱플,(최적화 안정적 노후보장 연금로또 갱플랭크)
핵테오갱플,
셋중하나를 선택을 하게 되는데,
일단 우리팀에 전혀 이니시가 없거나,
초반에 우리팀이 갱을 많이 필요로 하는 캐릭들인경우,
나는 탱커로 간다.
탱커로 갈땐 빨강마체테에 포식자를 박고,
얼심 란두인 위주로 가서, 마뎀과 고정뎀으로 승부를 보는편이야.
이니시가 충분한데,
탑에 자르반이나, 미드에 아지르,
혹은 적군이 뚜벅이가 많거나,
초반라인전에 정글러 개입이 적어도 되는판은,
핵테오갱플로가,
마지막으로 극딜갱플은,
적절한 상황. 내가 카정을 가도 괜찮을거같은판,
혹은 탑 미드라이너들이 안정적이라,
와드와 역갱에만 신경써줘도 될것 같을때.
그럴때 선택하고 있다.
그냥 결론은 우리팀 캐릭이랑, 적팀 캐릭보고,
유동적으로 결정하고있어.
이게 갱플의 장점이 아닐까한다.
대략 열판중 4판은 탱, 4판은 딜, 2판은 핵테오 하는편이야.
스태틱을 갓 사고
발사하는 너의 총알 한방은,
모든 팀원들의 염원과 기대를 가득품은 원기옥이야.
평소라면 보내줘야하는 리신의 방호위에
600짜리 큐를 박아
진정한 사기진작을 이루어내는것.
최적화 안정적 노후보장 연금로또 갱플랭크 .
아마 한번하면 헤어나오지 못할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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