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구 관통력+9.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를 맞췄다면 QQQ. 단, 무라마나가 나온 시점에서 마나량에 여유가 있다고 생각되면 W를 켜서 둔화 효과를 주는 것이 좋다.
우르곳은 AD Carry, 즉 원거리 딜러이다. Q-E-W순으로 선마를 한다. Q-W-E순도 고려해 봄직 하지만, 원거리 딜러라는 포지션상 Q선마 다음으로는 E마스터가 좋다고 본다.
2레벨에서 E맞췄다고 마구 Q연타하다가는 마나 딸려서 일방적으로 맞기 십상이다. 저레벨 구간에서는 EQ난사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W스킬에는 실드 뿐만 아니라 슬로우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딜교환시 켜주면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다. 상대 서포터의 스킬 유무를 잘 보고 궁으로 상대 원딜에게 궁을 써 자리를 바꾸면, 실드도 있고 탱킹력도 올라간 우르곳이 훨씬 유리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르곳은 E를 맞추면 Q가 타겟팅이고 W에 실드와 슬로우, 궁의 제압과 자리를 바꾸는 엄청난 cc와 동반된 탱키함. 원거리 딜러 중 최강은 우르곳이다. 어떤 챔피언이 나와도 무난하게 승리할 수 있디.
우르곳이 좋은 챔피언임을 알아줬으면 한다. 우르곳을 사용하면 쉽게 랭크 게임 티어를 올릴 수 있을 것이다. 전 간부였던 나는 다행히 전우협에게 들키지 않고 이 공략 작성을 마무리 하는 듯 하다. 아 지금 택배 온 것 같다. 잠시만 기다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