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감 모르가나.
장점
-신발을 아이오니를 안가도 만쿨감이 가능
-신발을 모빌을 가도된다는 뜻이고 유틸과의 조합으로 맵장악 및 로밍에 최적화.
-어차피 모르가나 서폿은 뒤에서 q짤과 원딜지킴이 궁이기 때문에 디펜21의 필요성을 잘 못느끼겠음
-쿨감은 저걸로 딱 맞춰지기 때문에 탱탬을 가서 조금이라도 버텨 q한번 더 날리는게 가능.
-쿨감템의 압박에서 자유롭고 유틸성인 서폿이기 때문에 한타에 조금이라도 더 기여가능.
단점
-그러나 내가 좋아하는 것 극딜이거나 극탱이기 때문에 (특히 탱) 라인전시 탱의 필요성이 좀 느껴지긴 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방어 +0.91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체력 +26x1
- 쿨감소 -2.5%x2
- 방어+17.1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8%
- 체력+26
극쿨감 유틸성 모르가나의 탱을 보완하기 위한 룬세팅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틸성 쿨감을 최대한 맞추고 탱을 보완하기 위한 세팅
추가적으로 유틸성의 스노우볼을 위해 산적을 찍음으로써 도적검과의 효율을 극대화 시킴.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