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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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00 (+32.0) | 844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79 (+1.5%)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4 (+0.5) | 1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45) | 14.85 |
방어력 | 30 (+4) | 98 | 마법 저항력 | 28 (+1.3) | 50.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7) | 669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8
- 치명타율 +0.42%x1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8
- 치명타율+0.42%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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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60/70/80/90/100(+1.0/1.1/1.2/1.3/1.4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에 따라 피해량이 1~2.15배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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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를 통한 공속증가 -e적의 치유감소및 도트뎀- 적이 피가 아직 많이 남아있는가- 안전하면 자리를 지키고 위험하면 로켓 점프로 후퇴 하면서 딜을 넣는다. 로켓점프를 썼는데도 따라온 다면 킬딸용으로 남겨둔 궁을 과감하게 사용하여 적을 넉백시킨다.
- 적이 피가 조금 남아있는가 - 로켓점프로 킬! 이라고 생각할수있으나 아니 다. 로켓점프로 적을 정확히 노리는것이 아닌 적의 도주경로와 궁 사정거리 가 겹치는곳으로 점프에 강력한 궁을 먹여준다.
1렙에 무엇을 찍어야 할지 잘모르겠다면 나는 무난하게, e를추천한다. 처음 견제하러 오는 서포터에게 평-e-평을 날려준다면 적은 쌍관룬을 든 너의 괴랄한 딜에 놀라며 소극적인 플레이를 할것이다.
2 렙은 당연 점프.
3렙부터는 자유. 근데 q찍는걸 추천한다.
속사가 좋아보일수도있으나 여기엔 크나큰 함정이있다. 바로 초반 트타의 사정거리가 조루라는것! 오히려 증가된 공격속도를 뽐내고자 앞에 나갔다간 적의 화려한 cc기로인해 누구보다 뒤에가버릴수가 있다.
- 속사
(Rapid Fire)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트리스타나의 공격 속도를 7초 동안 30/45/60/75/90% 증가시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모든 ap주력챔을 카운터치는 궁까지! 베이가 서폿을 만나면 많이 위험하다. 지평선 각을 안주도록 노력해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이라 소나 뭐 그런챔 소라카
이런챔은 몸이 겁나약해서 초반 쌍관 너의 딜에 개 소극적으로 변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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