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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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 흡혈 +2%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10.71
- 주문 흡혈+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 1
- 2
-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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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Q선마하거나 라인전 빨리 끝나면 Q찍다가 W
Q를 대부분 늦게 찍던데 이러면 오히려 원딜만 힘듬
Q가 사거리 길어서 안맞고 견제 가능함
딜교를 빡새게하기 위해선 무조건 Q선마
못마춰도 가까이서 쓰면 무조건 맞음 나머진 맞다이하면 발림
Q스킬을 통해 시아없는 부쉬 꼼꼼히 체크
패시브를 이용한 아군 체력유지가 필요
상대 오는자리 미리 E써서 속박
Q를 정교하게 맞추면 추가딜에 슬로우이기 때문에 평타 한대도 때릴수 있음
견제는 가까이서 할 땐 E스킬 장전하고 가야 안전함
한타에서 힐도 중요하지만 누구나 다 할수있는거라
Q스킬을 얼마나 많이 맞추나 E스킬을 얼마나 적절하게 까는가에따라
숙련도가 많이 갈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동실력이면 많이 힘듬
미니언 뒤에서 스킬쓰면 다피하고 가까이서 딜교하면 손해봄
막털리고 그러는건 아님 즉 하드카운터까진 아님
아직까지 이캐릭을 잘하는 사람을 못봤는데
잘하는 사람 만나면 많이 버거울듯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들어와서 딜교할라면 E깔고 도망가면 됨
쿨 될때마다 힐과 액티브 아이탬사용은 누구나 할수 있음
다만 이상적으로 힐을 하려면 아군 체력 30%남을 때 채우면 더 많이 차니까 이런 상태의 아군에게 골고루 채우는 것
E스킬을 통해 아군과 스킬연계나 상대이니시 대응
Q스킬로 화력지원은 지속적으로 하되 가까이서 금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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