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시작후 천천히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아직은 실버3티어인 '24시 신속배달'입니다. 그러나 챔프의 이해도는 낮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공략의 마지막에 인증하겠습니다.
시즌3, 4, 프리시즌을 지나면서 정글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에따라서 변하는 최적의 정글링을 연구해봤습니다.
전까지는 초반 갱킹으로 우위를 선점한 후 딜템을 올려서 딜러를 끊어먹는 플레이였지만,
프리시즌에 정글개편으로 위의 플레이가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공략은 브루져타입의 신짜오공략을 생각해봤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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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쿨감소-4.98%
- 공격 속도+10.92%
프리시즌에 생각해본 룬입니다.
시즌3, 4때는 all공속룬이나 문양에만 쿨감을 넣는 룬세팅을 했습니다만,
정글몹이 강해짐에 따라서 인장에 방어룬을 넣고 문양에 쿨감 6개를 넣어서 5%를 맞춰봤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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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몹 먹을 때: 평타(평캔)
갱갈 때 1번: (평타)(평캔) 상대가 도주기없으면 w이후에 평타섞어도됩니다.
갱갈 때 2번: (상대가 도주기로 빠질때)
갱갈 때 상대의 도주기 유무를 잘 확인하고 가시면 좋아요.
경비대의 길잡이: 포식자 까지는 필수적으로 올려주시구요.
그다음부터는 유동적으로 최종아이템 참고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위에는 아이오니아를 갔지만 마찬가지로 상황에 따라서 닌자타비나 헤르메스를 가주시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으로 밀면 될거같지만 말처럼 안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건 다한다
근데 선빵맞으면 짐
개편된 것중 하나가 자기보다 정글몹이 더 레벨이 낮으면 경험치의 10% 적게 줍니다.
정글링하실 때 이점 생각하면서 돌아주세요.
정글 개편에 따라서 3렙만 찍고 집가서 요거 사오셔서 도세요.
추후에 추가하겠습니다.
추후에 추가하겠습니다.
궁으로 상대 브루져 밀쳐주시고 앞에서 몇대 맞다가 딜러각나오면 물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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