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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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재생 +0.1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 재생+17.82
- 주문력+25.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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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각아니라면 점화는 넣지 마세요.또 언제 역관광당할지 불안하다하면 q다음 평타를 안넣는것도 방법임.
e로는 시야를 밝힐 수 있으니,인첵이나 용체크등등에 유용히 사용하시고,마나와 쿨감이 적절하다면 지나갈때 와드가안된 부쉬에다가 먼저 날리고다니시면 데스가 적어집니다(상대팀에 암살자가 많다면 더더욱)
그리고 w는 가 때려도 의 막딜계산에 포함이 안되여.
예를들어 제드가 쓰고 들어와서 럭스를 때리려는데 w를키고맞으면 분명 쉴드는 많이때렸지만 궁딜은 안박힘.
고로 제드상대할때는 제드가 콤보넣어도 w아끼시다가 궁쓸때 같이써주셈.
그리고 는 사거리가 준글로벌이라서 용바론과 버프몹빼먹을때 아주좋아요.
하다못해 상대블루타이밍에 와드박아놓고 상대가 블루먹을때 막타를노려 날리시면 하다못해 정글러가 강타로먹음ㅋ
그럼 상대미드라이너는 블루를 못얻으니 라인전이 유리해지겠죠?
상대정글러가 블루돌려주기를 목적으로 님블루를 상대라이너에게 주기위해 갱갈지도모르니 와딩필수임.
그리고 q두번째는 속박시간이 얼마안되기때문에 속박맞았다고 반드시 풀콤맞는건 아님.두번째꺼맞았으면 궁피할지도 모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렙후에는 절대 속박먼저날리시면 안됨.점멸없을때는 왠만하면 싸우지 마시고요.
그냥 탈진들고와서 존나게패는것도 방법.
근데 왜 나는 럭스로 야스오한테 안져본거같지?신기하네 ㅋ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버프몹,용바론 빼먹을때는 상대정글러가 같이있으면 강타데미지보다 약간 높은상태에서날리셈.
상대정글러가 당황해서 강타쓰면 럭스가먹음ㅋ
e평e평e평q평e평e평e평...
라인전에서 솔킬을 한번 땄거나,라인이 자연스럽게 밀어진다면 로밍을 다니셈.
혹시 부득이하게 라인이 당겨진다,그러면 cs만 놓치지않고 갱불러서 한번딴다음 라인미셈.
럭스는 라인을어느정도 밀어야됨(물론 와딩하고!)
왜냐면 그래야 잘 맞지도않고(상대가 cs챙기기에 급하니)로밍다니기도 수월함.용 먼저 먹기도 쉬워지고여.
솔직히 럭스는 잘크지않으면 후반가서 그냥 쉴드셔틀되기가 쉬운데...
궁은 많이맞추는것도 좋지만 필요하게맞추셈.1인궁이라도 그놈이 3인분하는놈인데 궁맞고 디진다
그럼 ㄱㅇㄷ임
근데 아무쓸모없이 서폿한테 1:1질듯한놈2명을 궁으로잡아보셈.
돈이야 들어오지만 한타때는 그닥..
고로 가능한한 딜러한테 맞추셈.
w로 우리팀들이 맞지않게해주고,당신을 물려고 달려오는놈들에게 속박을 맞추고 e궁은 딜러한테 맞춰주시는게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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