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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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5.26
- 마법 저항력+4.34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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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W Q E 선마
전 다이아 5입니다.
음.. 그냥 말해봤어요. 시즌 끝나기 몇달 전부터 다이아 찍고 노말만 돌리는 물다이아에요. 가끔 랭크 빼고는..
원딜 공략이라고 해봐야..
어떻게 무빙하고.. 해도 그대로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저도 잘 못합니다만..)
애쉬의 모든 것은
제 생각엔 궁입니다.
궁을 뻘로 쓰느냐 아님 유용하게 쓰느냐.
궁을 잘 쓰는 법.. 이라기 보단 정확하게 쓰려면
1. 거리가 가까움.
2. 화면에서 옆으로 쏘는 거보다.. (ex 바텀에서 탑) 직선으로 (ex 우리팀 넥서스에서 적팀 넥서스)
3. 교전이 길어질 때
전 왠만해선 옆으로 잘 안쏩니다.
물론, 엄청 잘하는 사람들은 옆으로도 쏘고 하겠지만..
전 거진 직선으로 쏩니다.
그리고 애쉬는 w와 사거리 때문에 라인전 강력한 편인데요. (라인 클리어 좋고 견제도 나름 괜찮고)
모든 것은 궁.
애쉬 하는법 예로 들게요.
1. 때리다가 미니맵을 봤는데 우리 정글러가 거의 다왔다 싶고 상대 정글러가 없으면 그냥 가차 없이 궁을 꼽으셈
2. 라인 전에서 적 피 어느 정도 빼면 서포터 상관없이 그냥 가차 없이 궁을 꼽고 때리셈
3. 대치 중일때 우리 편 숫자가 많거나 5:5해도 이긴다 싶으면 정글러 이니시나 다른거 상관없이 그냥 가차 없이 궁을 꼽으셈
4. 타워 방어시 우리 편이 타워 근처로 가고 있고 내가 때마침 부활했다 싶으면 그냥 가차 없이 궁을 꼽으셈
5. 1명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잡을 수 있겠다 싶으면 가차 없이 궁을 꼽고 때리셈
대충 저 정도가 있겠네요.. 애쉬를 많이 하시고. 일단 궁을 꼽고 보세요.
궁을 꼽으면 알아서 우리 편이 들어가요. 안들어가더라도 애쉬가 적들을 치게 된다면 들어가겠죠. 거기서도 안들어간다면.. 뭐 잡거나 죽거나 하나겠죠.
비슷한 상황에서도 선 이니시가 거진 좋다고 생각해요.
옆으로 쏘는 등 그런 궁낭비 말고. 그냥 직선으로 냅다 박고 다음 상황은 다음 상황에 맞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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