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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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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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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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중요한건 를 맞추냐 못맞추냐 이거다.
를 맞추면 킬각이 보일 것이요
못 맞추면
'아 상대 올라프 ㅈ밥 개이득' 상대의 속마음이 보일 것이다.
맞췄으면 달려가자
가서 평타와 를 갈궈주며 도끼로 슬금슬금 가라.
가서 줍고 다시 던지고 패라.
사실 q 이거 선마해도 된다. 그냥 꼴리는거 선마하자.
단 원거리견제챔을 상대할 땐 이게 효율이 좋고
똥개가 올라오면 꼭 선마해서 보신탕을 먹자.
필자는 올라프를 하면 2렙에 킬각이 보이게끔 만든다.
1렙때 맞추고 달려가서 맞다이를 신청하자
1렙 올라프는 강려크하다.
최소 동등한 딜교환에서 운이 좋다면 까지 뺄 수 있다.
그리고나서 상대는 십중팔구 다시 미니언 근처로 기어올 것이다.
다시 맞춰주자. 맞으면 바로 키고 달린다.
존나패면 상대 쫄고 뒤로 빼거나 맞딜을 할 것이다.
상관말고 닥딜하자.
1/0/0이 된다.
이건 맞다이시 시작과함께 키거나
상대가 과 같은 하드cc 보유 챔이라면
cc가 들어올거 같은 타이밍에 써주자.....는 입롤인데 그냥
싸울때 바로 쓰자. ad 40/60/80 이거 엄청난거다.
아 또 이거 싸울때 바로쓰지 말자.
피가 50%아래로 내려갔을시 써주면 상대는 올라프의 흡혈량에 지리게된다.
라인유지용으로도 쓸만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실력 같으면 곶통받는다
앵간하면 밴하고
나르를 상대하게 됬으면 주의 할 점은
분노가 변신할랑 말랑할땐 싸우면 필패.
변신하고 나서 q맞추고 닥딜하면 어느정도 승산은 있다.
변신타이밍 6렙 궁만 안맞도록 하자.
근데 q잘맞는 베인이면 베확찢 가능
패면 되지만 스킬 매커니즘은 올라프의 카운터다
아니 뚜벅이의 카운터다
모든 뚜벅이의 분노를 담아 대가리에 도끼를 박아주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cs도 못먹게 도끼 계속박아라.
정글오면 나머지 한손에 있는 도끼 마저 박아라.
단, 40분을 넘겼을시 조금 고민은 하면서 도끼를 박자.
라인 운영법은 타워가 깨지기 전까진 다른 챔들과 다를게 없다. 맞다이 뜰땐 맞다이 까고
라인 당기는걸 목표로 하고 q쓰다보면 힘들긴 하다.
라인 밀듯 싶으면 확밀고 집가라. 어설프게 상대 타워 근처에서 알짱거리다 갱맞고 빠른귀환 탄다.
초반에 되도록 많은 이득을 취해야 한다.
1-2렙 극초반 깡딜로 상대 탑라이너를 밀어 붙여야 한다.
초반에 이득보면 상대 정글러가 와도 둘다 딸 상황을 만드는게 가능해진다.
나는 되도록이면 중반 타이밍에 스플릿 할것을 권한다. 이때 집가서 재정비하고 라인으로 복귀할 때
3개 꼭 사라. 맞춘다고 저거 안사지말고 보류하고 와드 사는게 훨씬 이득이다. 제발 와딩좀 하자.
스플릿 할때 우매한 놈들이 욕먹는거 보면 십중팔구 와딩때문이다.
중반 용타이밍엔 내려가주는 것이 팀원 멘탈에 좋다.
극딜올라프 하다보면 상당히 아니꼬워하는 팀원들 많은데 랭에선 기분좀 마춰주자.
스플릿은 꾸준히 해주자. 슬슬 내가 스플릿을 하다간 위험하겠다 싶으면 내려가서 합류하도록 하자.
미친듯한 피흡량으로 집중 포화만 안맞는다면 한타도 나쁘진 않다.
한타시 우리 정글러가 이니시를 하고 올라프는 강려크한 딜로 우리 원딜을 물러오는 놈들을 역관광시키는게 좋다.
상대 원딜을 물고싶다면 말리진 않겠으나 팀원 멘탈은 책임 못진다.
1.(easy - normal)
지금 골레기에 머무르는 심해유저라 뭐 설득력은 없겠지만
극딜 올라프가 가지는 딜력과 패기를 믿고 해보는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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