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는 높은것은 아니지만, 꼭 이 템트리를 알려드리고 이 템트리가
얼마나 좋은지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 공략을 써봅니다.
첫 공략이니 좋게 봐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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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체력 +8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공격력 +0.28x4
- 공격력 +2.25x2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14.17
- 방어+4
- 체력+40
- 마법 저항력+15.03
- 이동 속도+1.5%
표식은 고정, 공속룬을 박고 제 템트리대로 가면 공속이 2.5가 넘어서기 때문에 박겠다면 그것만 유의하고 박는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탑에 럼블, 리산드라 같은 애들이 오면 문양에 고정 마저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정수는 아트에게 꿀인데에다 신발을 가지 않기 떄문에 박는것을 추천합니다.
표식 - 고정
인장 - 왠만하면 고정
문양 - 취향
정수 - 왠만하면 고정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주문연성을찍을까 고민했느데 무기연성도 있고하니 찍는것을 추천합니다. 라인전에선 이 특성을찍는것이 킬을 내기도 쉽기 때문에 이 특성을 추천합니다.
말이 더 필요 있나요 점멸은 아트록스가 들면 정말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모릅니다. 흡혈과 점멸로 역관광 날때도 많습니다. 아주가끔 텔을 들거나 정화(cc기가 많다면)를 필자는 들기도 합니다.
정글이면 강타 드세요 요즘 정글몹 바뀌여서 아트 정글도 꽤 나오던데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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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w스택쌓고 대가 키고 eq평
2. w스택쌓고 대가 키고 q평 e
이콤보를 활용하면 킬각이 자주 나옵니다.
e는 자주쓰는것이 좋습니다. q에 비해 체력소모도 약하고, 데미지도 상당히 쎄기 때문에 자주쓰는것이 좋습니다.
신발 안가는 템트리입니다. 저는 주로 선몰락보다 선 티아맷으로 폭딜을 내어 킬을 더 많이 내는편입니다. 선 몰락을 가는경우는 럼블이나 레넥톤처럼 짤을 자주 넣을수 있는데 그 짤이 많이 아플경우에는 선몰락을 주로 갑니다. 서풍은 2~4번째 코어로 갑니다. 서풍이 나오기 전에는 장화 325원짜리를 신고 다니는것도 괜찮습니다. 방템은 가 있는데
상대가 올ad다 하면,
공템 고정, or (우리팀에 란두를 두르는 탱커가 있을경우)
1ap
공템 고정, or or (상대팀이 못컸을 경우)
2ap
공템 고정, or
이렇게 가주시면 될듯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일때는 다가가서 e를 맞춘후 느려졌을때 q에 에어본범위로 띄우고 때리면 됩니다.
라인에서는 카운터픽이 아닐때는 견제를 많이하시고 카운터픽일때 (리븐, 다리 등) 는 e파밍하면서 정글러와 함께 킬각을 노려보세요.
딱히 무난함
아트록스는 로밍이 좋은편이기때문에 미드에 로밍을 자주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정글몹도 자주먹어주세요.
후반에는 아트록스가 매우 안죽습니다. 한타를 파괴합시다.
먼저 우리팀이 이니시를 걸었다면 상대에 cc기가 몇개빠졌을때 들어가서 궁쓰고 떄려줍시다.
만일 상대가 먼저 이니시를 걸었다면 우리 원딜을 지키고, 상대 원딜을 노리는편이 좋습니다.
뚜벅이 가렌 (Normal) 애는 파밍하긴 좋은 앤데 아트보다 한타에서 존재감이 크고 초반부터 단단하고, 그렇다고 딜이 안나오는 애도 아니기때문에 꽤 힘듭니다. 파밍열심히하면서 정글불러 몇번 따는것이 답입니다.
갈리오(Easy) 라인전에선 애가 마나조루이기 때문에 몇번따거나 타워파밍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도 한타에선 광역궁이 사기여서 한타때 흩어지면 애가 할일이 없습니다.
딱콩이(Easy~Hard) 애는 q를 어떻게 사용하냐에 갈립니다.
q를 파밍에 사용한다 - Easy
반반 - Normal
견제만 한다 - Hard 애가 파밍만하면 감사합니다 하고 견제넣다 피가 3/2정도 남아있다면 맞딜해줍시다.
그라가슴(NomalNomal함)
애는 그냥 손싸움이라 불러도 될정도인앱니다. q를 맞춰봤자 느려짐만있지 딜은 약하고, 애가 q쓸때 동시에 e날리면 이득볼수 있습니다. 맞다이 할때 애 패시브만 생각하고 하면 할 만 합니다. 궁이 역관광이나 갱호응에 좋으니 그것만 조심하면 됩니다. 지금은 고인이지만요
나르 너프먹고 상대해본적이 없음;; 만나보고 올리겠음
농사하는 깽깽이(Nomal) 애는 딱잘라 말하면 6렙전에 솔킬 못내면 아작납니다.
2렙부터 5렙까지는 킬각이 많이나오는데 애를 못따고 집한번 보내면 빙하의 장막을 사올텐데 그러면 그때부터 정글이 탑에 살지 않는 이상 애 망하게 못만듬 ;; 6렙전에 진짜 잘해서 킬을 한번이라도 내야됨
다크라이 애도 탑으론 만나본적이;;
마치며
이 템트리가면 진심 극혐입니다. 제 룬과 특성, 템트리로 갔을때 18레벨에 궁키면 공속이 2.33입니다. 거기다 이번에 용이 패치되면서 3스택이 이속 5퍼입니다. 그냥 꿀빠세요. 한번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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