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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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Jayce, The Defender of Tomorrow
21
9
0
1/1
[제이스 파훼법]헤카림으로 공략하기

- 혼돈분해자(2015-02-27, 조회수: 7794)

제이스 소개!



제이스는 원거리 평타로 견제가 가능하며 


장거리 폭킹으로 강력한 딜을 주기도하며


근접시 적을 넉백시킬수 있고 점프기를


사용하여 이속감소까지 줄 수있는


공수 전환이 빠르고 사거리가 긴 챔피언입니다.








다 읽어 보시고 고쳐야 할점, 지적, 써보고난 후기등 여러가지 댓글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댓글을 보고 하나하나 답글을 달아 드릴테니 적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소통 하는 공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점화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5 (+45.0) 1140
공격력 59 (+4.25) 131.3 공격 속도 0.658 (+2.7%) 0.96
5초당 체력회복 6 (+0.8) 19.6 5초당 마나회복 6 (+0.6) 16.2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2,603 IP
룬은 기본룬이지만 제이스와 맞다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왕룬에 이속이 꼭 필요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에서는 기본에서는 양날의 검 과분노 을빼고 마술 에다가 4포인트를 줘서 쿨감5%를 해놨습니다.

Teleport(순간이동)Ghost(유체화)으로도 충분히 이길순 있습니다. 대신에 초반 순간이동으로 이득을 못보고 오면 
지옥을 맛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꼭 이득을 보세요.
마법공학 축전기 (Hextech Capacitor)
무기를 변환할 때마다 0.7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하늘로! / 전격 폭발 (To the Skies! / Shock Blast)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6초
해머 사용 시: 공중으로 도약해 적들에게 60/110/160/210/260/31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동안 30/35/40/45/50/55%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캐논 사용 시: 적을 맞추거나 사거리 끝에 닿으면 폭발하는 전기 구체를 발사합니다. 전기 구체는 폭발할 때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80/130/180/230/280/33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55/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정거리: 1045)
전류 역장 / 초전하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기본 지속 효과: 해머를 사용하는 동안은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15/17/19/21/23/25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해머 사용 시: 4초 동안 전류 역장을 생성하여 주위 적에게 160/220/280/340/400/46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캐논 사용 시: 동력이 대폭 증가하여 최대 공격 속도로 공격을 3회 합니다. 각 공격은 70/78/86/94/102/110% 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3/11.4/9.8/8.2/6.6/5
천둥 강타/가속 관문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10초
해머 사용 시: 적 최대 체력의 8/10.8/13.6/16.4/19.2/22%(+1.0 추가AD)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가하고, 짧은 거리 만큼 뒤로 밀쳐냅니다. (몬스터에 가하는 최대 피해량 200/300/400/500/600)

캐논 사용 시: 4초동안 가속 관문을 열어 관문을 통과하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3초동안 30/35/40/45/50/55% 증가시킵니다. 이 관문을 통해 전격 폭발을 발사할 경우 전기 구체의 이동 속도와 사거리가 증가하며, 피해량 또한 40%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해머 사용 시: 머큐리 해머를 머큐리 캐논으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공격합니다.
변환 후 머큐리 캐논으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5초 동안 10/15/20/25% 감소시킵니다.

캐논 사용 시 : 머큐리 캐논을 머큐리 해머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5/15/25/35 (+추가 AD 7.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변환 후 머큐리 해머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25/65/105/145(+0.25추가 AD)의 추가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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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스킬 장점 단점 찾기-

  


제이스는 스킬이 많아서 파회법까지 같이 쓰겠습니다. 



Hextech Capacitor(마법공학 축전기) 공수 전환시 이속40증가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 첫평타시 5초간 방어력 관통력 10%~25%감소 시킴 

              공수 전환시 평타에 안맞도록 뒤로빠지면 cs먹는대 평타치니까 잠깐빠져있자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 사정거리1025짜리 구채를 던짐 (좀아픔), 이것만쓰면 되도록 피하자.이건 피할수있다 멀면;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 평타공격 3번연속 빠르게 쓰게해줌. 무라마나 나오기전까지는 그닥 견딜만함

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 이관을 통과하면 이속이 급격히 빨라지고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 을 같이쓰면 사거리랑 대미지를40%증가함

              포탑 허그하면서 먹고 있따면 미니언 방패를 쓰면서 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 이것만 당하지 말아보자

              맞으면 진짜 아프다.

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 물마방증가,평타에 추가대미지 생김(마댐). 생각보다 강하지만 그냥이김 걱정 NO NO

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 점프기,이속감소시킴. 벽도 넘을수있고 별다른 공략은 없음.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 해머시 평타치면 마나회복(거의다들안함), 주위에 태불같은 대미지줌(마댐).그냥 맞아주자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 넉백시킴,적 최대채력%로 대미지를 줌(마댐;;)계수는AD, 넉백을 적이 도망가는쪽으로 당해야함


 보니까 스킬을 카운터칠께 별로없네요; 그런대 왜 난 쉽지? 라는 의문이 글쓰면서 들고있는대

잘하는 사람을 못만나봐서? 한참 제이스 뜨던 3시즌에 플티찍고 입대를해서 그건 모르겠네요.

그래도 드때는 골램영혼 룬방벽 숄라리가 꿀탬이였는대. 지금 상대하는대 라인전이 빡치긴하지만

5전에는 맞다이를 하기가 어렵지 하면 이기고,6이후는 맞다이도 쉽게 가능하고 그냥 이니까 쉽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선탬의 이유야 평타 견제를 워낙 많이하는 제이스라는 챔피언이라서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으로 피해량을 줄였습니다.

그리고 대미지도 워낙 잘나오기 때문에 자주 물략쟁이가 되야 하기에 (수정 플라스크)으로 라인력을 보안했습니다.

제이스를 상대할려면 먼저 붙어야합니다. 그런대 Hextech Capacitor(마법공학 축전기)공수 전환이라던지 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의 스킬때문에 

헤카림이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를 쓰지 않으면 붙을수가 없습니다. 그런대 5랩전에는 붙는스킬이 이것뿐이라서

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로 먼저 붙었다가는 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당하기 쉽상입니다. 이렇게 당하고나면 넉백때문에 붙으러 다시가기엔

붙기전까지 달대미지 때문에 맞다이에서 이길 자신이 없어지기 때문에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와 Ninja Tabi(닌자의 신발)으로 빠른 신발을 마춥니다.

Ninja Tabi(닌자의 신발)역시 이속때문이긴 하지만 제이스의 평딜과 나머지딜을 초반에 많이깍는 닌신으로 가서 제이스의

딜로스를 만들어서 킬을 따버립니다. 혹시나 이때 제이스가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을 갔다면 진짜 무난하게 이기실것이고

Doran's Blade(도란의 검)Doran's Blade(도란의 검)Long Sword(롱소드)를 갔다면 미니언 어그만 잘안끄신다면 이기실 껍니다.

닌신을 샀으니까 이제 코어탬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을 가실껀대 보다시피 제이스의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스킬은 마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방만 올릴것이 아니라 마방도 둘러야 하지만 현실은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스킬은 9랩까지 1랩스킬입니다.

그래서 9랩까지는 많이 달지 않죠. 그래도 6랩까지는 조금 대미지를 주는 수준이라서 마방을 투자하기보다

채력을 높여 물방과마방을 한번에 가지기 위해서 Giant's Belt(거인의 허리띠)을 먼저 뽑고나서 Chain Vest(쇠사슬 조끼)을뽑고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을 삽니다.

이제 방어력은 140쯤 됍니다. 이정도면 그냥 포탑에 안들어간다면 맞다이는 계속 이길 수준이라서 보다 빠르게

딜을 주고 헤카림이 제이스 상대 하면 포탑허그하는 경우가 많아서 우리는 킬을따고도 적포탑에 딜을 주는경우가

적기 때문에 우리도 포탑을 금방 부실수 있도록 Sheen(광휘의 검) 을가서 (얼어붙은 건틀릿)을 갑니다. 사실 포탑은 겸사겸사지만

가장 중요한건 기동성이 헤카림과 비슷하던가 더빠른 제이스를 붙잡을수 있는건 (얼어붙은 건틀릿)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같은

이속 감소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헤카림기준) 얼건 트리를가면 삼위를 대신할수 있고 방어력도 증가되며

 쿨감도있습니다. 대신 채력이 증가가 안되기때문에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을 가지않고 같은 패시브를 가지고있는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나중에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지금은 제이스를 압도해야할 타이밍이라서 얼건트리로 방어력 대미지 쿨감 이3가지를 한번에 잡아버리고

Kindlegem(점화석)을사서 총 쿨감25%를 만듭니다. 그다음에는 가지고있던Ninja Tabi(닌자의 신발)을 팔고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을 사서 쿨감40%를 마춥니다.

왜 닌자의 신발을 파냐면 현제 레벨은 11이상일 것이며 (얼어붙은 건틀릿)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의 방어력이면 충분하다고 판단해서 입니다.

이제부터 한타를 위해 마방도 준비해야 하기때문에 제이스와 1:1해도 꿀리지 않을만한 탬으로 삽니다.

Hexdrinker(주문포식자)마방과 공격력 마법보호막등 헤카림에게 꿀아이템중 하나입니다.

얼건이 사실 계속 기본 물리대미지로 대미지 주고있었는대 드디어 공격력이 증가되서 이제까지

이속 둔화만 시키던(얼어붙은 건틀릿)이 딜역할을 할수있게 됍니다.

그다음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마방을 더욱 높여주고 탱키력을 향상시킵니다.

Warden's Mail(파수꾼의 갑옷)파수꾼으로 적원딜과 평타가 주가 도는 챔피언들을 공속을 낮추고 한타에는 부족한 물방을 올린다.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란두인으로 채력을 한참 높여서 탱키력을 높이고 마지막으로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으로 마무리한다.


 

-제이스의 헤카림 카운터 방법 대한 고찰-

 


제이스는 스킬 대미지가 강력한 챔피언중 하나며 사실 까다로운 챔피언입니다.

그런대 이길수있는 두가지 여눈을 사기때문에 초반에 700원의 딜로스가 생긴다!

헤카림에게 후방을 점령당하면 이도 저도 못하게 된다.

헤카림으로 제이스를 초반부터 끝까지 맞다이를 이길수있는 방법!

꿀팁으로 하나 알려드리 겠습니다.

제이스와 맞다이를 하기위해서는 이런것을 버텨야 합니다.

Long Sword(롱소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이렇게 당하고나서야 우리 헤카림들은 

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Rampage(회오리 베기)한번 때릴수 있습니다. 때리고 나서도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넉백을 당해서 거리또한 벌려져 있죠.

그런대 6이상때는 이걸 Onslaught of Shadows(그림자의 맹습)으로 붙어서 아무스킬도없는 제이스를 잡아서 죽이는대

만약 Flash(점멸)로 피하거나 궁이없는 5랩 이하때는 어떻게 싸워야하나? 그냥 5랩전에는 센드백역할하면서

포탑에서 cs나먹어야하나? 원래는 그랬습니다. 하지만 공략법을 알게된다면 쉽습니다.


꿀팁!: 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스킬을 쓰고 제이스평타 사거리 안닫는곳으로 돌아서 후방을 점령합니다.

이렇게 한다면 견제기 하나도 맞지 않고 붙어있는상태에서 제이스의 스킬을 다 맞고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당하면

넉백을 도주하는쪽으로 맞았기 때문에 제이스는 헤카림에게 가는 구도가 생깁니다.

그럼 위처럼 정면으로 돌격하는것 보다 훨신! 딜을 적게 받고 맞다이하는게 편리해 졌죠.

여기서 잠깐! 읽다 보시니까 이상하시죠? 제이스가 멍청이도 아닌대 후방을 점령하는걸 쉽게

내줄리가 없을꺼라고. 이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준비를 3가지나 했습니다.

첫번째 2번째 코어탬으로 신발(2랩신발까지)를 먼저갔다

제이스들은 분명 이때쯤 탬을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이나Doran's Blade(도란의 검)Long Sword(롱소드)요런걸 먼저 갔을태니까 

기본이속에서 부터 Hecarim(헤카림)은345고 Jayce(제이스)는 335입니다. 차이나죠? 또한 우리는 이속룬4.5%가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우리가 붙을려고 시작할때 제이스는 원거리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인 상태입니다. 우리가 접근하는걸 알면

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를 날린후 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로 봐꿔서 Hextech Capacitor(마법공학 축전기)이속40 증가해서 도망갈껍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적이 접근한다는걸 알기전에 뒤로 가야하는대 그방법은!

부시에서 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스킬을 쓰고 1초정도 대기했다가.Ghost(유체화)쓰고 빠르게 부시에서 부시를 타면서 뒤로

갑니다. 그러면 반응을 아무리 빨리해도 헤카림에게 후방을 점령 당할수 밖에없죠.

이것이 저의 헤카림으로 제이스 공략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1랩때는 채이스가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만 배웠기때문에 부시에있다가 바로 옆까지 오면 튀어나와서

Ghost(유체화)Ignite(점화)쓰면서 포탑까지 가시면 죽일수있습니다.



그래서 저같으면 제이스로 이런 빌드를 마출려고 합니다.


선탬-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Doran's Blade(도란의 검)Doran's Shield(도란의 방패)->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Manamune(마나무네)->Ninja Tabi(닌자의 신발)->Warden's Mail(파수꾼의 갑옷)->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Hexdrinker(주문포식자)->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Muramana(무라마나)


이런식으로 초반에 말했드시 Hecarim(헤카림)헤카림이 Ghost(유체화)만 들고있다면 5랩전에도 Jayce(제이스)의 후방을

점할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후방을 점해도 맞딜에서 이긴다면 후방을 점한다는거에 두려울 필요가없죠

그래서 초반에는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의 딜로스를 줄여줄 3도란 세트로  Manamune(마나무네)나올때 까지만 버텨줄 초반아이템이죠.

Manamune(마나무네)나오고 나서는 딜은 걱정 안할정도로 강력해집니다. 그렇지만 이 마나무네가 떴을때는

6렙 이상 헤카림이 Ninja Tabi(닌자의 신발)Giant's Belt(거인의 허리띠)Chain Vest(쇠사슬 조끼)orNinja Tabi(닌자의 신발)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떠 있습니다. 

6렙때 제이스는 가장 약한 타이밍입니다. 왜냐면.

적들은 뚜렷한 Onslaught of Shadows(그림자의 맹습)궁을 가지고 있는대 제이스는 궁을 1렙부터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른여타 챔피언

보다 1~3랩이 강력한 이유기도 하지요. 그렇기 때문에 6랩이 가장 약한 타이밍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문제는 헤카림은 6렙이돼면 제이스가 떨어 트리고 싶어도 못떨어트리는 강력한 접근기가 생겨서 어쩔수 없이

붙어서 싸워야 합니다. 문제는 일반적인 탬트리를 간다면 붙었을때 필패지만

Ninja Tabi(닌자의 신발)로 후방 점령을 조금더 늦추거나 방지하고, 붙었을때도 평딜이 많은 헤카림같은경우 대미지를

많이 반감 시킬수 있으며, 최소한 도망은 갈수 있습니다.

만약 싸운다면 적이 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붙었을때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를 날리셔야 합니다.

또 후방점령을 당해서 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을 뒤에서 당했다면 맞으면서(공격 NO) 후방 점령된걸 걸어서 풀고 

적방향으로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을 쓰시면  헤카림은Onslaught of Shadows(그림자의 맹습)를 제이스 뒷방향으로 써서 또 뒤로 공포를 걸어서 자기방향으로

오도록 할껍니다. 그때!Flash(점멸)을 써서 궁만 피하신다면 다시 맞다이를 하셔서 이기시면됍니다.


그렇게 한번의 싸움을 열심히 했다면 스펠이 다빠져서 Flash(점멸)로 빼는 기교를 더이상 못합니다.

뭐 적도Ghost(유체화)가 빠져서 쉽게는 못 붙지만 (얼어붙은 건틀릿)을가서 제이스의 도주를 차단하기때문에

우리도 Warden's Mail(파수꾼의 갑옷)이걸로 맞다이에서 강력하다는걸 알려줍니다. 공격속도가 감소해 평타에 장애가 생기고

방어력때문에 Rampage(회오리 베기) 의 딜이 잘안 박힌다는걸 채감 하게됍니다.

이유:지금 헤카림은 Ninja Tabi(닌자의 신발)(얼어붙은 건틀릿)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를 갔기때문에 물공 증가가 하나도 없어서 

Rampage(회오리 베기)대미지는 오로지 스킬기본 대미지기 때문에 제이스가 Doran's Blade(도란의 검)Doran's Blade(도란의 검)Doran's Shield(도란의 방패)Ninja Tabi(닌자의 신발)Warden's Mail(파수꾼의 갑옷)

대미지가 별로 안박힌다고 판단하고 맞다이 자채를 포기할수도 있습니다.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 Manamune(마나무네)Jayce(제이스)와 씨너지가 너무 잘맏는것 같습니다.

쿨감과 마나무네로 인한 대미지 증가 그리고 엄청난 방어력으로 이제 헤카림의 기본Rampage(회오리 베기)대미지로는 

달질 않습니다.(사실 여기까지 뜨면 헤카림으로서 솔킬은 거의 포기합니다. 대미지가 워낙안다라서)


그다음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을 팔고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로 헤카림의 방어력을 부셔버려서 그냥 고기채력을 만들어서 킬을땁니다.

이게나오면 얼심까지 나왔을때랑은 판이 달라집니다. 얼심까지 나왔을때는 그래도 cs파밍하면서 사는대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뜨면 킬을 내줄수있는 그런 위험한 상황이 찾아옵니다. 이후 아이템 설명은 그만하겠습니다.

그리고 Muramana(무라마나)가 빨리뜨면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의 빠른3타로 대미지가 급격하게 달기때문에 빨리 마추는게 좋습니다.



한줄요약:후방 점령을 당하면 안됩니다, 당한다면 Flash(점멸)써서 도망가지말고 공격 하지말고 걸어서

헤카림뒤로 가서 적방향으로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을 쓰고 Onslaught of Shadows(그림자의 맹습)으로 오면 Flash(점멸)로 피하자. 그럼 헤카림은 붙을 스킬도없고

적 포탑 근처라서 포기하고 도망간다. 그때 우리의 딜을 퍼붑자. 그리고 맞다이도 하자. 이길수있고.

도망가도 추노를 할수있다. 왜냐! 지금 내가 도망을 열심히 해서 헤카림은 도주기를 썼고 우리포탑 근처라서

적포탑까지 가기전에 죽일수 있기때문이다. 모두들 Flash(점멸)은 신의 한수라는걸 기역 하시면됍니다.


스킬 배우는 순서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
9랩까지만 적겠습니다.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선마 6랩때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를 안찍는게 핵심입니다.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를 빨리올려서 %마법대미지를 올려주죠


-----------------------------------------제이스 공략 끝-------------------------------------


제이스 장인분들의 저의 파훼법 공략에 대해서 의견이 있으시면 덛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글은 헤카림공략에 일부입니다. 혹시나 다른 챔피언과 헤카림의 대해 모든걸 알고 싶으시면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09273으로 오시면 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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