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첫 공략이니 조심스럽지만 단호하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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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그치만 겨우 일반에서 할만한 AP 볼베를 위해서 룬을 사지는 맙시다.. 일반적인 AP룬 쓰시면 돼요..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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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W-Q 순서로 마스터
AP 볼베니 당연히 계수가 붙은 R 및 E마 후
궁없는 볼베의 무서움을 보여주기 위한 W
이속도 좋지만은 사실 찍을 게 없으므로 Q를 찍어줍니다.
상대가 딸피다! 하면 Q점멸이나 유체화로 상대 앞에 다가가
평E점화W평을 섞어주시면 아마 상대의 시체가 보일 겁니다.
Q로 다가가려는데 거리를 안내준다? 별수 없습니다. 갱콜하세요!
궁을 키고 Q유체화로 달려가 넘겨준 후 평평EW평점화 정도?
그냥뭐 달려가서 e쓰시고 최대한 딸피에게 w로 물어주시면 됩니다.
얘 궁은 스태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탱커를 때려도 근처 딜러에게
딜이 들어가기 때문에 e,w만 딜러에게 박아주시고 궁을 키셧으면 그냥
근처 옆에잇는 놈을 때려주시면 한타가 파괴됩니다.
대신 궁이 없을 때는 그냥 딜조루고 할것도 하나 없기 때문에;
궁잇을 때만 싸우시면 문제는 거의 없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물론 베인이 궁이 없을땐 잡을 수! 없어요.. 다른 라이너에게 넘겨주고 우리는 다른 딜러들을 잡아주도록 합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걸어다니는 300원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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