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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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9) | 2493 | 마나 | 375 (+25) | 800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6.5 (+0.85) | 20.9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1 (+4.3) | 104.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AD다이애나의 핵심은 마법관통력이 아니라 초반 라인전을 위해 공격력을 올려주는게 좋다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3번째 기본 공격마다 주위 적들을 베어 20~220 (+0.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서늘한 달빛 검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적중 당한 적들은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달빛을 받아 3초 동안 위치가 노출됩니다. (사정거리: 830)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초
또한 일시적으로 보호막을 생성하여 45/60/75/90/105 (+0.3AP)(+추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세 번째 구체가 폭발하면 보호막이 30/45/60/75/90 (+0.3AP)(+추가 체력의 10%)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달빛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한 경우, 월광 쇄도를 즉시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모든 적들은 월광 쇄도의 대상이었더라도 달빛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다이애나가 한 명 이상의 적 챔피언을 끌어당기면 1초 후 달빛을 받아 자신의 주변 지역에 200/300/4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 한 명을 추가로 끌어당길 때마다 35/60/85 (+0.15P)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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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에 비중을 두지않았기때문에 1렙를 찍어 딜교를 해주시면 방어막도 생기고 3평타가 강력하기때문에 딜교이득을 보실수 있습니다. 2렙때부턴 나 를 찍어주시는데 정글러가 왔을 때 호응을 하고싶다면 를 찍어 점멸과 같이 호응해주시면 됩니다. 정글러가 오지않을 듯하다 싶으면 무난하게 Q를 찍고선 계속 라인전을 해주시면됩니다.
선마를 해주는 이유는 우리는 AD이기떄문에 를 이용한 딜교를 하지않고 와 평타를 이용해 딜교를 하기 위해섭니다. 는 6렙이후 와 같이 진입할때만 사용하기에 W부터 선마하도록 합니다.
만약 원거리챔프들을 탑에서 만났을 경우에는 선마를 하여 뒤에서 짤짤이를 넣어주며 cs만 먹어줍니다.
평평평평평평 계속 이런식으로 무작정 두드려 팹니다.
로 들어가서 를 킨후 상대 앞쪽으로 이동하며 계속 평타를 쳐줍니다.
딜이 상당하기 때문에 상대는 빼거나 계속 딜을 넣거나 할건데 그때 로 딜레이를 넣어주고 계속 평타를 치며 로 딜을 넣으시면 강력한 딜을 뿜어냅니다. 또 이렇게 하다보면 어느새 쿨이 돌아와있기때문에 다시 로 접근하고 마지막은 평타로 마무리해줍니다.
누커같으면서 지속딜이 강한 다이애나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나가 살짝 부족할 수도 있으니 잘 관리하여 싸우시기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w를 키고 달려들면 뭐하겠어.. 계속 도망가는데
걍 사리고 cs파밍파밍
진짜힘듭니다. 딜교도 안되고 스턴도 있기때문에
무작정 들어갔다간 일방적으로 데미지입고 집가야됩니다..ㅠㅠ
걍 힘듬..6전에도 힘들고 6이후에도 힘들것같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븐이 아무리 스턴걸고 Q쓰면서 달려들어도 우린 W방어막을 쳐주며 딜도 넣고
평타도 떄리고
오히려 더 이득봅니다.
침묵걸면 뭐해 평타로 그냥 떄리면되는데
달려와서 침묵걸라하면 w켜놓고 걍 때려줍니다.
라인전에서 무리한 딜교는 하지않는게 좋은거는 다들 알고계시죠?^^;;
만약 상대방이 다가온다면 W를 키고 같이 때려주시면 됩니다. 같이 딜교를 하고선 상대가 빼려고 할때 e를 써서
다시 불러와 계속 평타쳐주며 딜교해주시면 됩니다.
중반엔 텔포를 이용하여 한타할시 이니시를 걸기보다는 딜탱이기 때문에 무서워하지않아도 됩니다.
앞에서 계속 분위기보다가 아군에서 이니시를 걸면 Q-R로 딜러들을 물고선 안놓아주시면 됩니다.
또 텔포와 Q-R을 이용하여 중립몬스터들을 타고 도망가기도 유용하기때문에 스플릿운영을 하며
상대에 어그로를 끌며 아군이 이득을 볼수있도록 해줍니다.
한타시에 먼저 이니시를 걸지마세요
AP다이애나처럼 존야를 사용하지않기때문에 아무리 탱커라해도 녹을수 있습니다.
만약 정 이니시를 걸 챔프가 없을 경우 점멸-e로 들어가서 모아주거나 q-r로 진입 그리고 e로 모아줘서
한타를 열어줍니다.
이니시를 먼저 걸어줄 경우 q-r로 원딜 또는 미드라이너같은 딜러들을 물어주면 됩니다.
이게 뭔 말도안되는 소리야 하면서 보지마시고, 물론 AP다이애나가 강력하고 AD다이애나는 상상도 못할 거라는 거 압니다
다이애나를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장난이라 생각하지마시고 한번 해보셧으면 좋겠네요.
또한 스킬들이 추노나 평타로도 딜을 넣기 편한 스킬들이기 때문에 공격속도만 잘 받쳐준다면 쉬운 챔프입니다.
AP만큼의 딜이 나오고 탱도 되기때문에 확실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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