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번 째 마음가짐
라이즈는 후반 왕귀챔이며 한타 기여도가 높다.
두번 째 마음가짐
라이즈는 가난한 사거리로 부유한 기동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배치망함으로 인해 티어 인증은 조금 더 올리고 인증하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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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4 - 마법 관통력 +0.87x5
- 방어 +1x1
- 체력 +8x1
- 마나 +11.25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마법 저항력 +4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4.52
- 마법 관통력+6.83
- 방어+5.26
- 체력+8
- 마나+11.25
- 마법 저항력+5.34
- 이동 속도+1.5%
룬 페이지 설명.
1. 필자는 먼저 라이즈전용 룬이 4개이다.
AD 상대용
(리븐 & 탈론 & 레넥톤 등)
표식 (쌍관4 마관 5) & (마관 9)
인장 (방어 9)
문양 (마나 9) & (쿨감6 방어3)
정수 (이속 2 방어 1)
AP 상대용
표식 (쌍관 4 마관 5) & (마관 9)
인장 (체력 9)
문양 (마저 9)
정수 (이속 2 마저 1)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쿨감은 라이즈 의 기본중에 기본
한타 기여도가 높은 라이즈에게 기본
초반 파밍에 필수 특성
유틸리티는 설명을 생략함.
탑 라이즈면 이거 빼고 이거하나 더주면 됩니다.
진리이며 라이너들이라면 90%는 들고가는 스펠.
유체화 점멸도 굉장히좋음 후반 지향형이거나 추노나 도주를 즐기시는분에게 추천.
라인전이아닌 운영이나 로밍 지향형이신분에게 추천
간혹 제드 & 리븐 등등 이런 암살부류상대하실 때 추천 ( 리븐은 점화가 더 좋음)
이외의 특성은 들지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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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라이즈의 패시브
스킬 사용 시 다른스킬 1초 감소
과부화
라이즈의 지속딜이자 주딜 이며 말도안되는 쿨타임을 보유중.
룬감옥
라이즈의 타켓팅 속박 주문력계수는 스킬중 가장 높음.
주문 흐름
라이즈 핵심 스킬 상대 마법저항력을 깎으며 주문력 마나 계수는 가장 적음.
필사적인 힘
라이즈의 궁 스킬 이속 증가 광역 딜 주문 흡혈 증가로 스킬과 시너지가 아주 사기적임.
기본 콤보
추노 & 호응 콤보
라이즈 콤보중 가장 강한딜을 뿜을 수 있지만
그만큼 빠르게 콤보를 넣기 힘들다.
여기서 평타를 칠 경우 평균적으로 속박을 걸었을 때 가 가장 타이밍이좋음.
평 평 평 은 말도안되며 사이에 내가 평타를 넣어도 상대가 도망을 못 칠경우.
그리고 스킬을 어떻게 쓰냐에 따라 라이즈의 숙련도가 달라진다.
마법 저항력을 깎는 아주 중요한스킬이고 광역딜에 가장사기적인 스킬이다.
마법 저항력을 깎는다 하여 스킬먼저 사용하는 행동은 절대로 삼가하라.
두번 세번 쓸거 한번 쓰게되는 현상이 일어난다
아이템 같은경우는 고정적인부분이 거의없고 항상 유동적임을 기억하시면됩니다.
까지는 거의 고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부터가 문제입니다.
상대가 ap 비중이 크다면 먼저 올리고 ad 비중이 더 크다면 이렇게 올려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또 상대 ap 비중이 너무크다 (ex 탑 미드 정글) 이런 식이라면 이걸 빼주고이 두개를
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느쪽으로 크게갈리지않고 애매하다면 이렇게 가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궁만 조심하면 됩니다.
궁이 나온다면 얼추 위험지수가 높아지지만 6렙전에도 킬각을 잡을 수있을만큼 상대할만합니다. 로밍주의해주시면 무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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