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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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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2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8.52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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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순서는 판마다 다르게 갑니다.
가령 4렙 찍을 때 갱각이 나올 것 같으면 e를 찍고
아니면 q를 찍고 정글 한웨이브 돌고 하는 식으로 "유동적"으로 플레이 합니다.
저는 하는 게임마다 스킬포인트 배분 순서가 항상 다릅니다.
q는 세개정도면 부족함이 없다고 느끼며 w와 e도 섞어가면서 마스터하시면 됍니다.
확실한 답은 없으며, 게임마다 어떤 스킬이 더 필요로 할 것인가는 본인의 몫입니다.
누누의 스킬 콤보 = 아군 w 상대 e 평평평 e
누누의 q는 미세하지만 정글몹 섭취시 일정시간 지속되는 버프효과가 있습니다.
골렘 = 체력/몸집 10% 증가
레이스 = 처치시 이동속도 증가 (갱갈때 미니언을 큐로 먹으면 일정시간 이동속도가 증가)
늑대 = 평타에 체력에 비례한 마법데미지 (눈에 띄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구린 평타에 깨알같은 마법데미지를 줌)
게임하면서 특히 골렘의 버프는 (체력 10%증가) 는 누누에게 없어서는 안될 버프로 항상 염두에 두면 좋습니다.
누누의 w 버프는 마스터시 거의 서풍 한개를 꽁짜로 딜러에게 주는 엄청난 버프로 잊지않고 걸어만 주면
사실상 무한으로 지속되는 버프입니다.
요즘같은 원딜 보호메타에 있어서 제 누누가 높은 승률을 유지 할 수있는 비결은 바로 여기있습니다.
우리 원딜에게 붙는 브루저에게 e를 지속적으로 걸어주고
우리원딜에게는 버프를 걸어주며
우리원딜에게 날아오는 포킹이라던가 그런걸 대신 맞아줌으로써 끝까지 지켜내는 싸움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누누의 r의 경우 팀파이트가 일어났을시 한 3명에게 어그로가 끌렸을 시 바로 켜주시면 됩니다.
바로 끊기더라도 적에게 이속디버프, 공속 디버프가 3초간 지속돼며
cc기가 누누에게 집중됀다는 점은 우리 아군딜러에게 조금더 안정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었음을
뜻하며 결코 궁이 바로 끊겼다고 해서 큰 손해를 보았다 라고 생각 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누는 어그로를 끌어 스킬과 딜을 대신 받으며 우리 아군딜러에게는 딜하기 좋은 여건만 만들어 주면 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 정글 시야만 장악해버리면 얘는 아무것도 못하는 허수아비일 뿐입니다


정글을 도실때 제일 중요한 것은 패시브의 활용입니다.
누누의 패시브를 잘 활용해 정글링을 도시면 됩니다.
누누의 q스킬 활용만 잘하시면 체력관리는 어렵지 않으며
패시브를 통해 마나의 사용빈도를 줄이는 노하우를 터득 하시면 됩니다.
상대정글 시야장악, 역갱
상대정글 시야장악, 역갱
상대정글 시야장악, 원딜보호, 원딜보호, 어그로
원딜보호, 어그로, 원딜보호, 어그로
부족한 부분 질문하시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답변해드릴것 약속해드리며
챔피언별 대응법은 추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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