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는 봤나? 얼건을 든 소라카"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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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주문력+25.56
난 이렇게 씀,
ap가 높으면 1렙때 e 쳐맞고 깜놀하고 라인전 개힘들겟구나 느끼게함.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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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평 q 평
w를 찍는 이유는 q로 딜을 넣었을 때 피흡이 되기 때문
주스킬은 e
피흡량은 q레벨에 비례하므로 e - q - r - w 선마
상대가 올ad 일 경우 신나는 이상적인 템트리임.
ap계수가 비교적 낮고, 스킬 깡뎀이 강한 소라카는 마관이 어울림.
가갑, 스태틱의 마뎀도 소라카의 뎀지를 극대화 시켜주면서 생존력을 갖다줌.
그리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해서 좋음.
상대편에 ap딜러가 있다면 얼심대신에 성배, 가갑대신 다른 마방템 끼는것도 좋음.
템은 유동적으로 가는거임. 리메이크 소라카는 사거리가 엄청나서 후방에서 싸워도 좋음.
"얼건은 왜감?"
소라카의 e는 거의 피하기가 불가능한 즉발 범위 스킬임. 동시에 평타까지 날릴 수 있음.
평타에 맞고 슬로우가 된다면 q는 99% 적중임.
"라일라이는?"
리멬 소라카는 이제 체력을 올리는 것이 별로 좋지 않음. 게다가 라일라이 슬로우로
q 적중시키는 건 좀 힘듬. 게다가 이왕 슬로우를 먹일거라면 바나나를 활용하는 게 좋다는 게 내 개인 의견임.
라인전은 지속적인 짤짤이로 상대를 괴롭혀주며, 궁으로 아군에게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e 평 짤로 괴롭혀주면서 바나나로 cs 챙기셈. 그리고 방어력을 올려주면서 주도권을 넘겨주지 않으면 됨.
e 라는 사기스킬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셈. 주도권을 넘겨주지 않으면서 지속적인 이득을 챙기셈
뭐 다들 알아서 잘하잖아
대치 상황 땐 e로 포킹. 한타 땐 힐을 주면서 본인은 q로 피흡
누커랑 싸울 땐 좀 답없음.
탑소라카 죽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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