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9명
88.9% (8표)
0% (0표)
11.1% (1표)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21
0
9
8/9
40 살 노인도 골드가는 브랜드 공략

- 안손님(2015-02-02, 조회수: 9673)

2015년을 맞아 40살이 되었네요. 20대 초반 워크래프트 2를 인터넷 칼리 서버 연결해서 시작한 이후
스타 1 을할때는 친구들이랑 1:3도 이기고 했는데, 나이드니 피지컬이 떨어지는 걸 확실히 느낍니다. 

이 공략은 피지컬 떨어지고 컨 안되는 사람들을 위한 공략임을 먼저 밝혀 둡니다.
2014년 시즌 브랜드 600판하고 골드 5를 찍은 기념으로 공략을 써 봅니다. 난 아무래도 피지컬이 딸려서
더는 못올라 갈거 같아요. 

르블랑 같은 애들 만나면 휙휙휙 하다가 죽어있음. 
한타때 내가 어딨는지를 모르겠어;;;;; 

볼사람 보고 참조 하세요. 페이커가 잡으면 뭔 캐릭으로든 골드 못찍겠냐.. 오타 문법 오류 대강 보세요.

우선 단점부터...

1) 브랜드 단점  : 브랜드 사람들이 잘 안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스킬 쿨이 깁니다. 
          꾸준히 미드에서 사랑받는 오리아나 Q 6->3초  르블랑 Q 6초 아리 Q 7초 W 9->5초
          반면 브랜드 주딜인 W 10초 E 12->8초    이 몇초사이가 교전에서는 정말 큽니다.

   둘째. 도주기가 없습니다.   
          그나마 Q 스턴도 발화패시브가 걸린상태에서만 작동하는 조건부 스턴입니다.
          Q 가 있어도 W E 가 쿨돌아가면 무소용이죠. (정말 급하면 RQ 라도 쓰지만..) 

   셋째. 마나가 오지게 많이 듭니다. 주딜인 WE 가 1렙부터 70씩 소모됩니다. 1렙때 스킬 4방쓰면 
         엠 오링이죠. 7-8렙 소규모 교전에서 엠이 2/3 이하이고 라일라이 리안드리 템트리를 타고 있다면
         궁 딜 한사이클 돌리고 평타질 하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그럼 왜 브랜드를 하느냐? 이런 단점을 커버할 폭딜이 있기 때문입니다. 조건만 만족되면 LOL 챔프 최고의
   광역 폭딜이 가능합니다. 특히 비슷하게 큰 적 1:1, 1:2 도 순삭이 가능한게 브랜드의 손맛이죠.  

2) 브랜드 장점 : 
   
   첫째. 특급 패시브 :
          스킬 맞는 순간 최대체력(밑줄)의 8% 를 4초간 깎음. 제드, 자르반 패시브와 비슷하지만
          단서조항이 없고 무조건 스킬 맞으면 추가 뎀지가 들어갑니다. 렙이 올라 체력이 많아지면
          뎀지도 더 많이 들어간다.
          그러나!!!! 중복되지 않으므로 한타때 스킬을 한꺼번에 써도 초당 2% 뎀지 이상은 들어가지
          않으므로 상대적으로 효율이 떨어진다.
   
   둘째. W, E, R 이 모두 광역딜에 특화되어 있으며, 스킬 3개가 모두 딜스킬이다. 
   셋째. 제한적이지만 2렙부터 2초 스턴이 가능하다.
   넷째. 도주기는 없지만 원거리 캐릭중에 기본 이속이 가장 좋음 (340)
   다섯째. 1렙 평타공격력이 57로 원거리중에 1등입니다.
              평타모션도 아주 좋고 사거리도 550으로 준수하죠.   
            (예능으로 브랜드 원딜도??? 가끔 영상 있음).. (그렇다고 리치베인은 가지 말자....)      

3) 종합 : "딜이 쎔" "초반 라인전 강케"
   - 몇몇 카운터를 제외하고 (신드라 라거나, 신드라 라거나, 신드라 라거나.....르블랑도 싫어.)
     침묵이 삭제된 현 시점에서 초반 라인전이 아주 강력합니다. 특히 모든 근접 케릭상대 라인전을 절대로 
     지지 않습니다.
   - Q 적중여부에 따라 비슷하게 컷거나 혹은 1킬정도 따인 상대라고 하더라도 언제든 원콤이 가능하다. 
   - 잘 못커도 준수한 딜을 보장한다 (그래서 서폿으로도 많이 가죠)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10.65 (+0.6) 20.85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1
  • 체력 +8
    x8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1
  • 체력
    +64
  • 쿨감소
    -14.904%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8,347 IP
룬 세팅 고려사항

마관 8 고정체력 64 방어 1 성장쿨감 15% 이속 4.5%

적이 뭐가오든 이렇게 감. 어차피 근접 AD 는 다 쉽고 초반 갱당했을때 조금이라도 더 버티기 위한 체력룬.
그래도 방어가 파란색이면 기분이 그러니 노란색이 되도록 1개만 들어줌.^^
  
- 중반이후 쿨감을 30% 이상 맞춤. : 한타때 딜 한사이클 더 돌리는 것이 중요함. 특히 q  쿨이 짧아지면
     스턴 2초 를 더 자주 넣을 수 있게 됨. 패시브 유지가 4초인데, 쿨감이 짧아지면 다른 스킬 쿨도 빨리
     돌아 스턴, 딜 다 올라감. 
      ==> 문양을 성장쿨감 15% 맞추고 쿨감신을 간다.
- 이속 게이;;; (이속은 취향) :  영겁, 공허, 라일라이를 코어템으로 먼저 가기 때문에 신발을 늦게 삼. 기본 이속이 
    빨라서  이속룬 룬 효율도 좀 더 좋음. 신발신은 블라디랑 속도 비슷함.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징 : 물공 증가 찍음.  : 왜? 브랜드는 초반 평타 뎀이 좋다. 찍으면 짤짤이도 좋고 시에스 먹기도 좋음.

         비전검 : 도란링끼면 특성만으로 주문력이 20 되는데 그러면 평타 뎀지 1 올라가는 셈임. 주문력 올라가면

                    계속 올라감. 특성 1개 찍어 이정도 효과면 효율 좋음. 찍음.

         이속증가 1.5% : 특성이랑 6% 증가.

         명상 : 엠관리 도움됨.

         영혼의 힘 : 1렙에 5초당 체젠 1, 이후 계속 증가. 특성 1개로 이정도면 효율이 좋은것 같아 찍음

         요리의 대가 : 점화걸린 딸피에 이걸로 살아본 경험 많음.


상황에 따라 왕룬 이속을 포기하고 왕룬 마관 + 디펜 9를 찍기도 함.

점화가 진리. 특히 손싸움인 피즈(너프예정 축하)나 제드 상대로 점화가 꼭 필요함.

점멸도 진리.



 는 브랜드 정글갈때만 쓰자. 정글도 할만 하지만 팀원들이 싫어하니 분위기 봐가면서.. 

              정글갈때는 빨강룬에 공속 15% 디펜 정글특성찍어주는게 수월하게 돌 수 있음. 

              패시브를 이용한 초기화 방지 & 무빙도 필수.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5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9%~13%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65/90/115/140/16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스킬 선마 R > W > E > Q

      단 근접상대 일때는 게임 초반 e 를 w 보다 더 많이 찍는다. 특히 1렙 e 가 중요함. 라인 당기고 
      시에스 먹으러 오면 e+평타만 해줘도 말려 죽일 수 있음. 
      원거리는 w 를 찍음 : 
      예외) 1렙 e 를 찍는 원거리 : 베이가 : 만만하니까 
                                      르블랑 : 르블랑은 딜이 제대로 나오려면 q 인장을 터뜨려야함. 그래서 1렙때 
                                                e, 평타질로 피를 반피정도 빼놔야 라인전 쉽게 갈수 있음. 서로 스킬하나
                                                씩만 주고 받으면 브랜드가 패시브때문에 이득임. w 로 들어올때 e 먹이면
                                                설혹 내 q 가 빗나가도 그렇게 손해는 안본다.
스킬 콤보

 3렙 퍼블 콤보 : e + q + 평타 + w + 점화 평타 쫒아가면서 평타 : 만피인 적도 퍼블되거나 최소한 점멸은 뺌.

 숙련자 스턴 콤보 : q + e (e는 즉시 발동이므로 q가 날아가는 시간에 e 를 쓰면 스턴이 걸린다)

 라인클리어 할때 : 근접몹에 q + e (불길패시브로 e 퍼짐) + w

 한타 콤보 : R + q + w or e (거리 봐서 되는대로 날림) 이후 q 쿨이 가장 빨리 돌아오므로 오자마자 날리자.

              안전하게는 쿨감이 30프로 넘어가면 마지막 맞은 w or e 스킬 패시브가 남아있어 q 로 다시 스턴이

              가능하다.  

 원거리 적 챔프 견제 : 원거리 w + 패시브걸린 원거리에 적챔프 근접시 e : 패시브로 사거리 넘어서 e 공격 가능 

             : 이콤보를 계속 쓰면 라인을 밀게 되므로 갱에 노출될 위험이 있음. 주의해서 사용  


스킬 활용 팁

 불길 패시브가 묻은 적은 궁이 챔피언 우선으로 튕기므로 감안해서 써야함. 궁이 목표물에 2번은 튕길수 있도록 써야 본전임. 적 몹이 만피인채로 2마리 이상 붙어 있을때 e q 스턴걸리면 킬각 > w(몹들이 같이 맞게해서 패시브검)

 > R 쓰면 적챔에 3번 튕기게 되면서 미친듯한 R 데미지가 들어감. 점화까지 있으면 만피도 왠만하면 원콤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 템 시작 : 도란링 + 2포션
      예외) 카사딘 : 플라스크 2포션, 1마나포션 : q 짤짤이 할텐데 보막있을때는 평타질 하다가 빼면 따라가서
                                                     보막 빠지면 e 써줌. 이속세팅이므로 따라가면서 평타질 가능하다.
                                                     같이 플라스크 들고 피채우면서 딜교하면 카사딘 시에스 못먹게 됨.
            그외 플라스크 시작 : w 선마 미드 나서스. 미드 말파. 미드 판테등 확정 짤짤이 스킬이 있는 캐릭. 
                                      
템트리 및 코어템

  - 첫템 카탈을 올림: 왜냐.. 마나가 너무 딸림. 특히 라인 밀때 W,E 쓰면 엠통 거의 반이 닳아서
     로밍가기도 힘듬
     흡혈도 되고 라인 쭉쭉 미는   이런것들 만나면 라인유지가 안되고 고통받음.
     그래서 첫템을 카탈로  바꿨음.
     성배나 우상보다 라인 유지력이 훨씬 좋고 엠도 안딸림. 영겁까지 올리면 피통도 늘어서 도주기 없는
     브랜드가 좀더 버틸수 있게됨. 한방뎀도 중요하지만 스킬한번 더쓸수 있는게 좋음. 원콤도 잘 안난다

   - 영겁 "    첫템을  로 가고 중간에 신발을 섞어가거나 바로 감. 라일라이랑 맞추면 체력도
     2800 대 나오고해서   이런 것들한테 원콤이 잘 안나게 되고 반격의 기회가
     생김.


   - 공허  : 브랜드 = 마관이 중요.
     첫템으로 리안드리를 버리고 후반에 가거나 아예 안가기도 하기 때문에 그리고 신발도 쿨감신을 가기 때문에
     초반부터 감. 특성,룬으로 쿨감찍었고 마나는 영겁가서 안모자라기 떄문에 딜 보충에 좋고 후반까지 쭉 효율이
     좋다.
     단일 스킬딜이 100을 넘어가면 뎀지 증가보다 마관이 항상 좋음.
     브랜드는 1렙 e 뎀지만 해도 패시브를 합산하면 항상 단일 스킬딜이 100이 넘기 때문에 두번째 코어템으로 감.
     
   - 쿨감신   투코어 올리는 중 혹은 올리고 나면 쿨감이 필요하게 됨.  쿨감 30%는 맞춰주자.

 
 
   - 라일라이 :   상대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1.5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35% 또는 15% 감소
                    그러나 브랜드가 쓰면 5.5초 이속이 감소된다 (패시브때문에) 생존력이 크게 증가하고, 느려지기
                    때문에 q 맞추기도 좋아진다. 한타때도 브랜드 딜은 광역이기 때문에 광역 슬로우를 걸어주는 장점.
                    체력이 늘어서 생존력도 좋아진다. 도망갈때 추노 모두 좋으므로 꼭 간다. 패치되면서 주문력이
                    올라가서 더 좋아졌다.
 
 
  위의 4코어를 맞췄다면
  중에서 골라서 감. 만약에 개 말렸다면 (  이런 애들)
   나 를 먼저 가기도 한다.


   - 기타 :  : 적 피흡이 많거나 재생하는 넘들 특히    인데 우리팀에 점화가
     많이 없을때 쿨감신 대신 가고 신발은 마관신을 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신드라
움직이면서 딜레이 없이 시전이 가능하고 스킬 사거리상 딜교가 불가능함.
라인전에서 고통받고 정글이 와주지 않으면 답이 없음.
픽률이 높지않아 자주 만나지 않는게 다행.

시에스 먹으러 평타질할때 W 를 얼마나 잘 맞추느냐에 따라 라인전을 뒤집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음.
신드라-구체와 일직선상에 서있지 않도록 항상 주의하자.

밴하거나 정글러 님의 은총을 받아야 함.
르블랑
3렙 이후 W 짤짤이를 일방적으로 당하기 때문에 좀 하는 르블랑을 만나면
고통받음. W 돌아가는 자리에 내 W 를 시전하기도 하지만 잘하는 르블랑 만나면
W 시전 끝나고 돌아간다.
초반 E 를 좀 많이 찍어서 스킬 2개 맞더라도 E 한방은 꼭 넣어주면 일방적인
딜교는 피할 수 있고, W 나 Q 를 맞추면 이득을 볼 수 있다.
왠만하면 밴 추천.
아지르
우월한 사거리. 병사 평타질로 딜교에 이득보기가 쉽지 않음.
W 를 잘 맞추는 수 밖에 없음. q를 맞추면 원콤 가능하므로 기회를 잘 보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평타 짤짤이로 패시브 빼주고 e 로 견제하면 시에스 못먹음. w 는 야스오 e 로 쉽게 무빙하며
피하기 때문에 맞추기 어렵다. 1 렙 e 찍고 라인 당기면서 말려죽여야 됨.
2렙을 q 를 찍고 3렙에 w 찍으면 더 쉽게 갈 수 있다. 야스오는 1렙 q 를 찍고 2렙 e 를
찍은후 미니언 타고 들어와서 딜교하고 나가려고 하기 때문에 들어왔을때 q로 스턴날리면
바보됨. 2렙 w 찍으면 딜교 손해보는 수 있으므로 꼭 2렙 q를 찍자.
카사딘
카사딘은 플라스크 들고와서 q 짤짤짤이 할텐데 앞서 말한대로 보막있을때는 평타질 하다가
보막빠지면 e 써줌. 이속세팅이므로 따라가면서 평타질 가능하다.
같이 플라스크 들고 피채우면서 딜교하면 카사딘 시에스 못먹게 됨.
피즈
솔직히 예는 쉬운 챔프는 아니고 손싸움인데, 피즈를 브랜드 카운터라고 다들 써놔서 씀.
절대로 브랜드 카운터는 아님. 얘도 근접이므로 1렙 e 찍고 평타 견제하면
뒤로 빠져서 3렙때까지 기다리게됨. 따라서 3렙찍기 전까지 e 로 피를 많이 빼두면 좋음.

3렙 찍으면 q 로 돌진해서 붙은 후 평타질 하고 내가 q를 쓰는 동작을 하면 재간둥이로 씹은 후 계속 평타질함. 피즈 w 때문에 평타가 매우 아픔. 그래서 들어오면 e 를 먼저 맞추고
내자리에 w를 쓰면 평타질 못하고 피즈가 재간둥이를 쓰게 되는데 재간둥이 내려오면 q로
스턴을 써야함.

못하는 피즈는 q 날리면 스턴되니 냠냠해주면 되고 잘하는 피즈는 위와 같이 무빙 혹은
점멸로 q 를 피하고 킬각을 노릴텐데, 피즈 상대로는 적피즈가 반피고 내가 만피더라도
내가 원콤날수 있으므로 궁잘 피하고 q 맞추는게 관건임.
같이 딜교하면서 스킬 하나씩만 주고 받이도 라인전 우위로 가져갈 수 있음.

조심해야할 시기는 내가 e 쓰고 쿨돌때 e 로 인한 4초 발화패시브 빠졌을때 피즈가 q 로
밀고 들어왔을때이다. 재간둥이로 브랜드 w 를 씹으면 스턴이 안걸린다.
(초반에 쿨감특성 좀 찍어도 e 쿨이 대개 7초는 됨) 피즈 패시브때문에 평타를 서로
주고 받는 상황이 되면 브랜드가 손해이므로 절대 피해야 된다.

따라서 내가 라인을 쭉 밀고 있을때는 위와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우리타워까지
도망가면서 계속 평타를 맞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런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되도록 우리 포탑 가까이 라인을 당기고 시에스 먹으면서 피즈가 시에스를 못먹게
말려죽여야 함.

계속 고통받던 어떤 피즈는 5렙까지 참다참다 못참고 점멸로 들어와서 w를 재간둥이로 씹고
브랜드 q를 자기 q 로 피하던데. 피즈 q 가 순간 돌진이고 브랜드 q가 판정이 좀 구려서
피즈가 q 쓰는 중에는 분명히 맞아야 하는데 그냥 헛나가는 경우가 많으므로 스킬이 끝나는
것을 보고 신중히 q 를 날리자.

제드  : 근접은 다 쉬운데 예외가 손싸움인 피즈랑 이놈 제드. 

                          제드 q 가 사거리 쿨이 다 좋아서 e 견제하면 q 로 파밍하는데다가 

                          weq 짤짤이도 아프다. q 로 파밍하는건 그냥 봐주고 제드가 평타로 시에스를 먹는것만 못먹게

                          무빙하면서 e로 견제하자. 궁으로 q를 씹으면 거꾸로 내가 원콤날 수 있으므로 피즈와 비슷하게

                          궁쓰는 것을 확인하고 q를 날리는 것이 중요함. 

 

제라스  : 이넘은 사거리가 미친듯이 김. 그렇다고 도망만 다니면 정말 답이 없음.

                             거리유지가 중요한데, q 가 충전안하면 사정거리가 750 이기 때문에 이정도

                             거리를 유지하면 사거리를 늘이기 위해서 충전을 시작함. 그러면서 이속이 느려지는데

                             이때 그자리에 w 를 날리면 못피함. 그냥 이넘 q 는 맞아준다 생각하고 맞교환하면 이득.

                             사거리 900 짜리 브랜드 w 로 짤짤이 하면 딜교를 우월하게 가져갈 수 있음. 스킬 하나씩

                             교환하면 항상 브랜드가 이득이니 피하지 말고 강하게 나가자. 이넘 w 가 브랜드 w 보다

                             사거리가 좀 더 긴데, 잘 피해야 함. (서로 w 를 얼마나 잘 피하냐가 관건)

 

w 선마 ap 나서스 이런 넘들이 가끔 미드 오는데, 확정 짤짤이가 아프고

자기들은 플라스크 혹은 4포션  들고와서 버티면 내가 피가 모자라 먼저 집에 가게됨. 

  얘도 마찮가지.

이런애들 상태로는 같이 플라스크 2포션 들고 와서 맞딜하면서 말려죽이는게 중요함.

 

근접은 전부다 도란링 2포션 들고 1렙 e 짤짤이, 들어오면 q 스턴 패턴으로 가면 라인전 우세하게 가져갈 수 있음.

 이런애들.

 

 

 

원거리 오는  

이런 애들은 시에스 먹을때 w 견제. 손싸움임.

 

특히  요넘이 가끔 미드오면  w 피흡으로 미친듯한 피흡을 보여주는데, 나한테 빨대

꽂으면 빨리 피해야됨. 미니언사이에서 빨대 꽂으면 끊을수가 없으므로 적당히 거리유지하고 w 견제가 중요함.

 

원거리중에 플라스크 2포션 1마나포션 들고 가는 애들 :  짤짤이 피하기 어려운 애들임.

 

 

 

 

라인 / 정글 운영법

 

 브랜드는 우월한 패시브로 스킬하나씩 서로 교환하면 항상 이득이고, 초반 평타뎀이 좋기 때문에 1~2렙때

딜교를 적당히 해 줘야 함. 그렇다고 스킬을 남발하면 첫템 카탈뽑기 전에 엠 오링나서 말릴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함. 

초반 운영법

 근접 상대 : e + 평타 견제

원거리 상대 : w 혹은 w+e (발화로 번지게) 견제

 

중반 운영법

 첫템으로 영겁을 뽑고, 중반 교전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쿨감이 중요함.  중에

유동적으로 가자. 최대한 q 를 맞이 맞춰줘야 함.

 

후반 운영법

  가 빛을 발하는 시기임. 일단 스킬 맞으면 무려 5.5초!! 슬로우가 걸리기 때문에 도망, 추노 한타

모두 좋다. 꼭 가자.  

  이것도 분명히 좋은 템인 것은 맞는데, 미드 누커로서 적을 순간삭제하는 능력은 아무래도

보다 못한 느낌이 있다. 공허를 2코어템으로 가다보니 딜이 필요할 때는 아무래도  를 먼저 가게됨.

지속딜이 필요하거나 적 탱커 피통이 어마어마할때 . 적 딜러의 순간삭제가 필요하면  추천함.

팀파이트시 역할

R 사거리가 750 w 사거리가 900 임. 따라서 우리 탱커 약간 뒤쪽에 위치하다가 한타 시작시 적이 모인데다

R Q W E 이후 쿨 돌아오는대로. 쿨감을 30% 이상 맞췄다면 발화패시브가 끝나기 전에 대개

q 쿨이 다시 돌아오므로 다시 스턴을 잘 넣어주는 것이 중요함.  

 

챔피언별 대응법

 Non target 스킬을 얼마나 잘맞추느냐가 결국 고수냐 하수냐임. 특히 브랜드는 q 가 딜사이클의 시작이자

중요한 생존기이기 때문에 q 로 스턴을 얼마나 잘맞추는지가 중요함. 다른 스킬은 몰라도 q 는 정말 남발하지

말자.

 

마치며

 이 공략은 마나관리 안되고 스킬을 쓰는 족족 빗나가서 여러번 스킬을 써야 한두번 맞는 사람을 위한 것이므로

스킬 쓰는 족족 다 맞고 엠관리도 정말 잘되는 사람은 선 기괴한 가면 템트리를 타는게 딜이 더 잘 나옴. 다른 분들의

공략을 참고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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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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