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나만 재밌는 케이틀린 서폿
이건 우리팀에게 욕 먹어도 나만 재밌으면 되는 케틀 서폿입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4.98%
- 주문력+18.42
총 가격 : 10,449 IP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헤드샷 (Headshot)
5번째 기본 공격마다 케이틀린이 헤드샷을 발사합니다. 수풀 아에서 공격하면 헤드샷에 필요한 기본 공격을 2회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1초동안 조준한 후, 좁게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 50/90/130/170/210 (+1.25/1.45/1.65/1.85/2.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시 탄도체 유효 범위가 넓어지지만,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적 챔피언이 걸리면 1.5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되고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모습이 드러나는 덫을 설치합니다.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35/80/125/170/215 (+추가 공격력의 3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35/80/125/170/215 (+추가 공격력의 3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투망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1초 동안 50% 늦춥니다.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950)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300/475/650 (+추가 공격력의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w깔고 째거나 e쓰고w평
스킬 활용 팁
라인전에서는 상대서폿이 부쉬에 있는데 쓰레쉬나 블크처럼 무서울때 미니언 뒤에서 덫 빨리 깔고 존나 째
상대 원딜이 미니언을 제자리에서 먹으면 거기다깔고 존나째. 한번 물리면 무조건 뒤져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위험하면 e 아끼지말고 쓰자.누가달려오면 서리여왕쓰고 덫쓰고 존나째.
하는게 덫깔고 쨰는거 밖에 없는데 안죽으면 나만재밌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그냥 걸어와서 e 걸리는순간 끝

블리츠크랭크
존나 뛰어와서 끌리는순간 끝

모르가나
속박 맞는순간 끝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라카
덫 깔고 평타 계속쳐서 돈벌자.
힐하면 계속 덫 깔고 평타 치자
힐하면 계속 덫 깔고 평타 치자

타릭
덫 깔고 평타 계속쳐서 돈벌자.
스턴 날라오면 e로빼자
스턴 날라오면 e로빼자

잔나
가장 쉽다. 그냥 와드박고 찢어버려
케틀이 몸이약해서 물리는 순간 끝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 운영은 원딜이 한다.
초반 운영법
미드 가서 덫 좀 깔자
중반 운영법
덫 깔자
후반 운영법
덫 깔자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