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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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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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를 선으로 찍는 이유는 아레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로 미니언 당구로 슬로우 후 맞았으면 키고 차징후 적당히 내려찍으며 를 터트리고 돌아가기.
사망시 한번 부활합니다. 부활한 동안 체력이 빠르게 감소되나
공격속도와 흡혈률 100% 그리고 히트당 체력 비례 물리데미지를 줍니다.
여기에 히드라를 가면? 묫자리만 잘잡으면 광역으로 진영파괴가됩니다.
이동속도가 1.5초 증가합니다.
부활하자마자 바로 쓰시는분들 있는데 그러진 마시고 애들이 좀 멀리 떨어지면 씁시다.
히드라 사이온의 목적은 자꾸 죽어서 패시브로 딜하는게 아닙니다.
상대가 시체 사이온을 무시하지 못하게 하여 팀이 받을 cc기를 한개라도 더 받아주는게 목적입니다.
히드라 사이온의 주무기입니다.
도끼를 들어 내려찍는 스킬인데 욕심 내서 풀차징 하시진 말고
슬로우에 걸린 녀석이나 궁에 맞은 애들한테 차징해서 씁시다.
차징도중 히드라를 발동해도 q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1초 차징부터 에어본이 걸리는데 1초가 감으로는 잘 안느껴지죠.
그냥 도끼가 붉어지거나 범위가 붉게 물들면 스턴 차징상태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속 시간 동안엔 서머너 스펠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다른 공략들 보면 w를 2번째 선마 하라는 분들이 많은데 전 별로...
W는 안그레도 마나 소모가 크고 마나 재생력이 낮은 사이온에게 큰 마나 소비를 주며 찍을때마다 얻는 것이
쉴드 25 와 데미지 25. 그리고 체력비례 마뎀 1%증가입니다.
쿨감도 없이 마나소모도 늘어납니다.
그러나 패시브 효과는 1렙부터 5렙까지 다 고정이고
자신 체력 비례 계수가 있기에 쉴드가 적다거나 하는일도 없으며
1레벨 부터 체력비례 10% 데미지면 굳이 스킬레벨을 안올려도 데미지가 좋아요.
Q나 r 차징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터트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걸 왜 1렙에 찍냐는 분들은 아이템 부분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걸 선마 안하는 사이온은 거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라인전을 지원해주는 스킬입니다.
미니언을 밀쳐서 맞추면 데미지가 50% 나 늘어나는 일명 '당구'를 하게되죠.
여기서 알아두실점은 e 장풍을 그냥 맞으면 20% 의 방어 감소효과가 있습니다. 후반엔 미니언 당구 보단 그냥 방어 감소로 팀원에게 딜을 더 넣을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전 이거 무지 사랑해요.
사용법은 보통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1.멀리서 달려와서 적에게 꽝 박기.
맞으면 대박이지만 안맞으면 사무륵... 여기서 사이온 처음하시는분들이 종종 실수하는게 안맞았는데 계속 달려가시는 분들 있어요.
R 다시 쓰면 멈춰져요. 이때 땅에 발을 구르며 광역 슬로우를 줍니다.
미니언에게는 박아도 안멈춥니다. 다만 자르반의 대격변 같은 지형지물에는 멈춥니다ㅠ달려갈때 w를 미리 차징해 두시고 적에게
박을때 쯤 w를 쓰시면 밴시를 벗길 수 있습니다.
2.w점멸 wr
말파 궁 같은 느낌으로 들어가는건데요. 전 상대가 밴시를 많이 둘르면 이렇게 씁니다. W로 광역으로 밴시를 뺌과 동시에 궁으로 쿵! 오히려 따지면 알리 점멸q같은 느낌이죠.
궁 지속시간 동안은 w 이외에 다른 스킬이나 서머너 스펠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자체는 어려울거 없습니다. 다만 그냥 후반가면 까다로워요.
아무리 두들겨도 피도 안달고 로밍가면 궁으로 따라오고
초반 부터 라인을 쭉쭉밀어 로밍을 가면 포탑이 깨질 형국을 자주 만들어줍시다.
궁으로 박을라하면 더 빨리 튀고 ㅠ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커졌을때 오히려 쉴드키고 딜교 신청하러 가면 체력비례데미지라 피도 많이달고
변신하면 오히려 지속딜이 약해지는 나르는 무섭지 않네요.
커지면 e도 잘맞아요 ㅎㅎ
Q로 지지려면 동선이 정해지게 되서 q차징하기도 좋구요.
사이온은 초반엔 e로 라인전을 압도하며 라인을 밀기때문에
정글러의 먹이가 되기 쉽습니다. 와드는 항상 밝혀지게합시다.
히드라 사이온의 최고 묫자리는 용한타중 상대가 용을 쳤을때와
바론 한타중 상대가 바론을 칠때입니다.
그때만은 용과 바론 모두 당신편이됩니다.
상대는 용과 바론을 먹기위해 동선이 한정되기 때문이죠.
히드라 사이온이 좋긴 하지만 결국 사이온의 역할은 탱커입니다.
딜욕심을 많이 내지 않아도 사이온의 딜량은 무시하지 못합니다.
또한 히드라 사이온의 궁극적 목적은 패시브로 인한 딜이 아닙니다.
사이온이 죽었음애도 상대가 무시하지 못하게 하여 우리팀이 받을 cc기 하나라도 더 맞아주는게 목적입니다.
맘에 안드시는 부분이나 대응법을 모르시겠는 챔피언이 있으면 댓글주시면 바로 수정하거나 하겠습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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