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66.7% (2표)
33.3% (1표)
0% (0표)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21
0
9
2/3
OP챔보다는 비주류가 만나면 무서움

- 상내(2015-02-07, 조회수: 2947)

일단 소개부터 하자면 필자는 현 플레1이다. 오늘 다야 승급전 떨어짐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다야가고싶으면 이 공략보지마 대신 플레까지는 유효함 

 

아 근데 챔프자체는 쓰레기지만 매력은 있음

옛날에 필자가 브랜드 공략 봤을 때 이런말을 봤음.

브랜드는 흰 종이같은 챔프고 파일럿이 어떻게 스킬을 쓰냐에 따라서 바뀌는 챔프인가? 뭐 그런말 있었는데 굉장히 멋있더라고

 

아 인증은 필요없지? 어차피 난 심해새기니까 ㅠㅠㅠㅠ 브랜드 승률은 한 22게임에 승률 73프로고 전시즌에는 84겜에 63프로구나 그래도 꿀좀 빨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브랜드가 의외로 요즘메타에 쓸만한거같음 뚜벅이라서 문제지만

당신이 실수로 브랜드 픽을 했으면 이공략을 봤으면 좋겠다.

 

피드백 받습니다.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10.65 (+0.6) 20.85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관통력 +0.63
    x9
  • 마법 관통력 +2.01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19.53
  • 체력
    +217.08
총 가격 : 12,300 IP

솔직히 마관에다 성장체력이 좋긴좋음. 왜냐고? 써보면 암

근데 이런 병신챔프에 돈을 투자하기 아까우면 주문력 들어도 무방함 근데 마관이 짱조음

아 그리고 상대방 폭딜챔이면 알아서 센스있게 파랑에 마저를 섞던지 하면됌

 

아 그리고 주문력 들면 라인클리어는 굉장히 편해짐

솔직히 파랑에 성장 주문력, 고정주문력 별의 별거 다박아 봤는데 마관이 젤 좋아서 이렇게 쓰고있음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공략보면 맨날 나와 있는말 "룬과 특성은 취향이에요! 자신의 마음에 드는거 쓰세요! 이러는데 그럴거면 공략 왜봄...

그 말에 동의하긴하는데

그냥 아무것도 모르겠으면 이렇게 찍고 취향따라서 공속 쿨감 나눠서 찍어도 무방 근데 공속 조금 투자하는게 조음

스킬 중간에 평타도 써야하고

Flash(점멸)일단 이거는 태클 없다고 해도 무방함

 

Teleport(순간이동),Ignite(점화)여기서 나뉜다고 생각하는데 필자는 솔직히 텔보다는 점화를 좋아함. 패시브와 궁합도 맞고 그리고 난 마사이족의 정신을 본받아 걸어서 로밍다님

 

Cleanse(정화) 가끔씩 이 스펠 들고함 말 안해도 알겠지?Terrify(공포)Puncturing Taunt(따끔한 도발)Leona(레오나)어우 보기만해도 개빡치네

 

Smite(강타)정글 브랜드 공략 있던데 그 정성으로 다른 정글챔프 팠으면 더 높은데 감

Exhaust(탈진)생각보다 나쁘진 않음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5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9%~13%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65/90/115/140/16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일단 브랜드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다면 양심적으로 스킬은 읽어보자.... 특히 패시브 꽤나 중요하니까 읽도록

 

아 그리고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선마가 더 쌔긴함. 근데 필자는 손가락이 Jax(잭스)라서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선마를 하지않고Conflagration(발화)선마를 한다.

당신이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다 맞출수 있으면 선마해도 무방하다. 근데 난 피지컬 리얼 꾸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콤보는 이걸 어떻게 한번에 다쓰냐... Conflagration(발화)Sear(불태우기)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Pyroclasm(파멸의 불덩이) 이게 진짜 무난한콤보 중간중간에 평타 섞어주는 융통성이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Annie(애니) 얘처럼 거리 내주면 안돼는애들은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Sear(불태우기)Conflagration(발화)Pyroclasm(파멸의 불덩이) 괜찮고

 

Pyroclasm(파멸의 불덩이)Sear(불태우기)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Conflagration(발화) 등등 많다. 근데 이게 이론적으로 진짜 설명이 불가능한게 상황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설명하기도 뭐하고... 그니까 패시브 활용을 최대한 잘하면서 쓰면 됀다.

스킬 활용 팁

 일단 이게 존나 제일 중요하다 

Sear(불태우기) : 스턴 2초 이건 너의 생명이다. 진짜 신중하게 써야한다. 일단 브랜드는 도주기가 없기 때문에 이걸 맞추느냐 안맞추느냐가 너의 점수를 결정하는 것이다. 내가 브랜드 안좋다는게 뚜벅이도 뚜벅인데. 스킬맞추기가 드럽게힘듬

 

생각해보자 너가 브랜드고 상대방이 카시오페아다. 지금 너는 라인을 밀었고 카시오페아 한테Conflagration(발화)를 쓰고Sear(불태우기)를 썼다. 근데 카시오페아가 현란한 무빙으로 Sear(불태우기)를 피했다고 생각해보자. Twin Fang(쌍독니)Twin Fang(쌍독니)Twin Fang(쌍독니)쳐맞고 플빠지던지 죽던지 둘중하나임. 이걸 맞추느냐 안맞추느냐가 솔직히 솔킬을 따내냐 따이느냐가 가장 결정적인 것 같다. 갱왔을때도 마찬가지 솔직히 병신 뚜벅이 브랜드하면 갱이랑 상대방 서폿 오지게 옴 ㅂㄷㅂㄷ 그러니까 Sight Ward(투명 와드)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꼭사고 진짜 뚜벅이했는데 Sight Ward(투명 와드)안하면 그냥 병신이지 솔직히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 포킹용 라인클리어용 견제용으로 굉장히 쓸만한 스킬이다 데미지도 따지고보면 제일 좋고. 발화(패시브) 시에 25프로 추뎀있음 그니까 e쓰고 w맞추면 짱쎔

 

Conflagration(발화) : 이거 발화상대에 쓰면 불꽃이 일정범위에 튄다. 이게 라인전 딜교할때 레알 좋은게 일단 1렙때 상대방이Nidalee(니달리)Katarina(카타리나)Ahri(아리)등등 앵간한 미드라이너랑 딜교할때 Conflagration(발화)평하고 빠지면 거의 이긴다 거리 안돼면 1렙때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찍어도 좋다. 그리고 필자가 1렙 Conflagration(발화) 2렙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찍는 이유가 미니언 한테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를 써서 패시브를 묻힌다. 그러면 상대방이 미니언을 먹으로 온다. 거기서 미니언한테 Conflagration(발화)를 쓰면 챔피언한테 거의 옮겨 붙는다 이게 레알 꿀팁임

 

이걸 누가 당하냐고? 실제로 거의 80프로 이상 당한다. 그것도 계속 그리고 이거 잘튀기면 한타때 딜 더할수있음 근데 이거 좀 먼저쓰는편이라서 갠적으로 한타때는 Pyroclasm(파멸의 불덩이)Sear(불태우기)Conflagration(발화)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이게 제일 강하다고 생각

 

 

Pyroclasm(파멸의 불덩이) : 브랜드 한타의 꽃! 이 지랄하는데 그냥 뭉쳐있는데다가 쓰면됀다. 이스킬덕분에 갱승 많이시키는거다 브랜드가

그리고 밑에서 설명할 건데 브랜드는 중반 소규모한타 특화 챔프이다. 바로 이스킬때문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근데 필자는 브랜드를 1렙때부터 해서 그런지 몸에 배여서 좀 편한데 이게 경험이 많아야 순간적으로 판단해서 콤보를 융통성있게 넣을 수 있다. 그니까 서론에서 설명했듯이 흰종이에다 그림 그리는거라고 생각하면 됀다.

정답은 없다 항상 머리쓰면서 콤보를 어떻게 넣어야 가장 효율적으로 딜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야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첫템은 거의Doran's Ring(도란의 반지)간다. Yasuo(야스오)Zed(제드)Talon(탈론)상대로는 Cloth Armor(천 갑옷)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를 가라고 해야하는데

필자는 도란 미만 잡! 이 지랄하면서 도란사가니까 상관은 없다.

 

그리고 템트리에서 반박이 심할거같은데 필자는 거의 Haunting Guise(기괴한 가면)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Giant's Belt(거인의 허리띠)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리안드리의 고통)Void Staff(공허의 지팡이)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이 순서로 올리고 상황에 따라서 마지막 템을 올린다.

 

필자의 친구가 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이거 올리던데 죽빵후릴뻔했다. 위에서 말했듯이 브랜드는 중한 소규모한타 특화다 근데 그 효율을 제일 잘뽑기 위해서는 위 템트리가 좋다고 생각한다. 선 (리안드리의 고통)는 일단 쓰레기고.

 

Giant's Belt(거인의 허리띠)이게 중반에 굉장히 버팀목이 돼어준다. 일단 Talon(탈론)Ahri(아리)등등 상대방 미드챔프에게서 원콤을 방지해주고 중반에 용한타 이런거 벌어지면 스킬 한번 더 돌리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Haunting Guise(기괴한 가면)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나오면 딜은 보통 충분하다고 생각이 든다. 그리고 빠르게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뽑고 (리안드리의 고통)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올린다.

 

필자는 브랜드의 딜템을 아예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리안드리의 고통)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거의 이렇게 4개라고 생각을하고 나머지 2개의 아이템을 생존템이라고 생각하고 산다.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이건 거의 올리는 편이고 상대방에 딱히 나를 무는애가 없다 싶으면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가도돼고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모렐로노미콘)쿨감 올려도 나쁘지는 않다. 근데 필자는 거의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이렇게 간다. 상대방 올ad면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나쁘지않다. 근데 확실한건 위에 저 4개 아이템이 레알 핵심아이템이다. 나머지는 융통성있게 ㅇㅋ? 말안해도 알거 같습니다.

 

그리고 신발 뭐 상대방 올ad일때 Ninja Tabi(닌자의 신발)가고   cc기 많을때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가라는 말 멋지게 해주고픈데 필자는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꿋꿋하게 가는 편이라서 터치는 못하겠습니다

 

아 그리구 Guardian Angel(수호 천사) 이거는 브랜드랑 잘 안맞는다고 생각해서 안가는편

 

아 그리고 Swain(스웨인) 얘 너무 힘들었는데 (모렐로노미콘) 가보니까 괜찮았던거 같았음

 

Lich Bane(리치베인) 그리고 이아이템은 한번도 안가봄 좋으면 말해주셈 솔직히 템창 아까워서 안가는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솔직히 못하면 이런 좁밥이 없는데 잘하면 진짜 노답이다;;
필자는 르블랑을 많이 상대해봤었는데 진짜 좁밥들은 다 털어먹는데 피지컬 좋은애 한번만나서 홍콩간 후로부터 무서움;;; 스킬을 맞추기가 더럽게 힘듬
그냥 맘편하게 밴하셈
제라스
그냥 멀리서 뻥뻥쏘는데 진짜 개빡침
제드
고정밴이지않나? 근데 만나면 힘드니까 올려놓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타리나
얘는 라인전은 쉬움 밑에서 갈쳐드림
르블랑
위에서 언급했듯이 못하면 개좁밥
트위스티드 페이트
딱히 할말이없네 얘는 브랜드로 상대하기 쉬운애 찾다가 하도 할게없어서 그냥 얘로 결정함 솔직히

 

 

라인 / 정글 운영법

일단 브랜드의 가장 취약한점을 생각해보자.

도주기가 없다는 점이다. 요즘에는 서폿들이 로밍을 굉장히 많이 오는 추세라서 진짜 Sight Ward(투명 와드)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꼭 박아라 두번박아라 웬만한 공략에서 Sight Ward(투명 와드)사라고 다 강조하는게 괜히 있는게 아니다 진짜로 상대방 서폿이 Leona(레오나)거나 정글Rammus(람머스)Lee Sin(리 신)Jarvan IV(자르반 4세)이면 Sight Ward(투명 와드)안하는순간 당신은 걸어다니는 300원 그리고 시야장악을 잘해야지 로밍에서 수월하다.

 

 

여기서 설명하기로 했었지 참.

위에서 언급했듯이 브랜드는 중반 소규모한타 특화다. 한마디로 후반 5:5한타에 들어갈수록 힘이 빠진다.

브랜드가 존나 잘컷는데도 5대5한타하면 막상 딜이 약하고 한타를 지게 돼는경우도 가끔있다.

그래서 필자는 보통 로밍을 진짜 많이 다닌다.

집가서 Sight Ward(투명 와드)Sight Ward(투명 와드)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사고(탐지용 렌즈 (장신구))바꿔서 로밍을 자주 가는편이다.

존나 뚜벅뚜벅걸어서 각안나오면 미드에서 파밍하고 거의 싸움을 부추긴다.

후반가면 질 확률이 높아지기때문에 중반에 최대한 이득을 많이 봐놓아야하기 때문.

그래서 와드싸움하면서 2:2싸움 3:3싸움을 하면서 킬,용 같은 부분에서 이득을 많이 볼수록 브랜드가 오랬동안 날뛸수 있기 때문이다.

초반 운영법

 초반 운영법이라고 있나 그냥 열심히 하면됌 특해 갱조심 초반 말리면 노답

 

중반 운영법

 와드박고 로밍 로밍 로밍 2:2한타 3:3한타 유도를 계속해야함. 그리고 cc기 조심하고

 

후반 운영법

 짤리지말고 딜넣어 근데 가끔씩 상대방 딜러라인 뭉쳐있으면 Flash(점멸)Pyroclasm(파멸의 불덩이) 쓰고싶어짐 나만그런거?

 

팀파이트시 역할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포킹포킹 하다가 상대방 들어오면 Sear(불태우기)스턴걸고 Conflagration(발화)Pyroclasm(파멸의 불덩이)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최대한 딜 넣으면 됀다. 앞에서 거의 설명한거 같다.

 

챔피언별 대응법

 Galio(갈리오) 갈리오(Normal) : 얘는 본지 너무 오래 됐는데 그냥 계속 패다가 로밍가고 로밍가고 하셈 얘가 밑도끝도 없이 사리면 솔킬도 안나옴  어차피 얘 안나오니까 안 읽어도 됌

 

Nidalee(니달리) 니달리(Normal) : 얘 요즘 너무 많이보여서 개빡친다. 일단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 맞지말라는건 당연한거고 만약에 Prowl(수풀 배회)발동 되서 니달리 뛰어오면Conflagration(발화)Sear(불태우기)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해주면 됀다. 보통 이렇게 들어오는애 상대할때는 Conflagration(발화)평평평평 견제하고 들어올 때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Sear(불태우기)폭딜 넣어주면 좋다.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로 견제해도 괜찮 근데 필자는 Blaze(불길)묻히고 Conflagration(발화)이거 자주해서 거의 이걸로 견제한다 보면됌

 

Diana(다이애나) 다이애나 (Normal~Hard) : 얘도 Conflagration(발화)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평평평평 하다가 들어오면 Blaze(불길)묻혀 놓은상태에서 Sear(불태우기)써주고 빼면됌

이러면 질거같은데 의외로 이김 그리고 이런애들은 필자는 개인적으로 6렙전에 영혼을 담아서 팬다.

 

 

 LeBlanc(르블랑) 르블랑 (Easy Or Hell) : 얘는 양심적으로 파일럿차이 너무 심함 그냥 대충하면 이기는애도 있고 빡겜해도 못이기는 애가 있음 난 얘 너무 힘들더라 자신있으면 해보던가

 

Ahri(아리) 아리 (Easy Or Hard) : 얘도 파일럿차 심하긴한데 대체적으로 할만함 다른공략보면 얘 거의 카운터 픽이라고 하던데 그냥 할만한거같음 대신에 아리가 6렙찍고 Spirit Rush(혼령 질주) 쓰면서 오면Sear(불태우기) 위에서 설명했듯이 존나 신중하게 쓰도록

 

Yasuo(야스오) 야스오 (Normal) : 이렇게 들어오는애는 진짜 별거 없다니까 Conflagration(발화)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평평평 견제하다 들어올려고하면 Sear(불태우기)맞춰주고 대신Wind Wall(바람 장막) 이거로 Sear(불태우기)Pyroclasm(파멸의 불덩이)이거 씹히는 대참사는 없도록하자 대체적으로 좁밥인데 가끔 힘듬

 

Orianna(오리아나) 오리아나 (Normal) : 맞파밍하다가 한발빠른 로밍으로 승부 오리아나는 파일럿이 장애인이면 솔킬딸수도 있는데 거의 맞파밍구도라서 로밍으로 승부보고 대충 갱불러서 따는 것도 좋음

 

Zed(제드) 제드 (Hard) : 그냥 밴하고 어쩔 수 없이 만나면 Sear(불태우기)쓸때 쟤가 그림자를 어떻게 쓸지 생각하면 신중하게 써야함 만약 둘다 풀피인 상황이라면 제드가 먼저 들어오면 Conflagration(발화)평평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평평하면서 그림자 쓰는거 유도한 다음 그림자 쓰면 Sear(불태우기)쓰고 Pyroclasm(파멸의 불덩이)쓰도록하자

 

Cassiopeia(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Hard~Hell) : 저기 위에서 말햇듯이 Twin Fang(쌍독니)Twin Fang(쌍독니)Twin Fang(쌍독니) 맞고 홍콩간다 Noxious Blast(맹독 폭발)Miasma(독기의 늪)이거 최대한 안맞아야하긴하는데 솔직히 힘듬 라인 당겨서 갱부르는걸 개추천함 라인 밀었는데 Sear(불태우기)이거 삑사리나면 그냥 회색화면임

 

Kassadin(카사딘) 카사딘 (Normal) : 얘 처럼 들어오는애는 뭐라고?Sear(불태우기) 아끼고 나머지는 견제 아 근데 얘 너무힘듬

 

Katarina(카타리나) 카타리나 (Easy) : 한타 때 변수? 뭐 이런걸로 따지면 모르겠는데 라인전자체로는 진짜쉬움 Conflagration(발화)평평평평평 견제하다가 Shunpo(순보) 쓰고 들어오면 Sear(불태우기)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Pyroclasm(파멸의 불덩이) 진짜 쉬움 얘는 그냥 짤짤이로 계속 견제하다가 들어오면 폭딜넣으면 됌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하면 로밍에서도 더 잘풀릴 확률이 높다

 

 

마치며

 챔피언 대응은 요즘 거의 대세픽 위주로 적어 놨고

 

필자는 비주류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브랜드같은 병신 뚜벅이 챔프같은거를 한다.

새로운 챔프 연구 할때도 빅토르 이딴거 자꾸 끌려서 필자도 미칠 것 같다.

솔직히 상대방에 아리 이딴거 나오는 것보단 확실히 브랜드 ,빅토르 ,스웨인 ,카서스처럼 비주류 챔프나오면 무섭지 않나?

 

솔직히 필자는 피지컬이 굉장히 꾸져도,아무리 안좋다고 평가 받는 챔프들을 써도,  다이아 승급전까지는 갈수 있었다.

고작 그 정도로 자랑하냐고 반박하면 할말은 없다.

 

그래도 필자는 안 좋은 피지컬에 고인챔프를 써도 여기까지 올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여러분께 말해주고싶다.

다이아 유저들은 비웃을지는 모르겠지만 브론즈,실버,골드,언랭 등등

아무리 피지컬 안좋고 챔프가 쓰레기 일지라도 그 챔프에 대한 이해를 하고 그 특성을 최대한 살린다면 그것이 승률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필자가 글재주가 없어서 너무 횡설수설하게 썼는데, 이 공략을 볼사람이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봐줬다면 굉장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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