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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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300 (+40.0) | 980 |
공격력 | 66 (+3.3) | 122.1 | 공격 속도 | 0.672 (+3.2%) | 1.038 |
5초당 체력회복 | 8.25 (+0.55) | 17.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쿨감소-7.47%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피오라는 방관이니, 장군이 필요 없다. W 에도 공 15 가 붙기 때문에.
공속 보다는 쿨타임 감소 피오라이기 때문에, 주문 연성과 무기 연성을 안찍음. (물론 도살자, 포식 빼고 찍을 수 있음)
피오라가 급소를 가격하면 대상에게 최대 체력의 3%(+0.04 추가AD)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0/30/40/50% 증가합니다. 1.75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고, 체력이 35~100만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이 스킬로 적을 맞히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6.5/5.63/4.75/3.9/3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이 공격은 처음 맞은 적 챔피언에게 110/150/190/230/27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공격 속도를 25%만큼 둔화시킵니다.
피오라가 이동 불가 효과로 막아낼 경우, 응수로 둔화시키는 대신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두 번째 공격은 100% 치명타가 되어 160/170/180/19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피오라가 8초안에 급소 네 군데를 모두 가격하거나, 한 군데라도 가격한 후 대상이 죽으면, 피오라와 주변 지역에 있는 아군의 체력이 2초동안 매초 75/110/125 (+0.6AD)씩 회복됩니다. 피오라가 공격한 급소 두 개째 부터, 하나당 치유 효과 지속이 1초씩 늘어납니다. 최대 5초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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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평 Q 평, Q 평 E 평평평 Q 평.
1 레벨 쿨타임 감소가 10 % 에 가깝기 때문에, Q 선마 후 빠른 Q 쿨감을 통해 무한정 Q 평 Q 평을 넣는다.
코어는 3 코어. 히드라, 속삭임, 요우무.
CC 숫자에 따라 시미터 아니면 1 AP 일시에, 아귀를 올림. 장화는 쿨감신, 민병대 올리기.
롱소드 3 포기 때문에, 다음 템으로 곡괭이 뽑고, 티아맷.
선 2 렙 찍기, 가능한 막타만 쳐서 CS 먹기. 포탑 민다음 미드, 봇가기.
AP 는 존야가 있을 확률 때문에, 거의 모든 경우에 원딜을 문다.
피오라 잘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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