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플랭크 소개!
갱플랭크는 2개의 평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렙 패왕이라는 말을 듣곤 하죠.
이말은 결국. 모든 데미지는 평타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갱플랭크는 라인 클리어가 매우 느리고 포탑철거 능력도
다른 챔피언보다 썩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평데미지가 약한데 이상하게 죽죽다는 이유는 패시브의
독 데미지가 중첩이 되어서 꾀 강력한 딜을 주곤한다.
갱플! 이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건 핵 땅콩과 월드궁이다.
갱플은 월드궁으로 어시를 먹고 잘크며 또한 이속감소로 적을 느리게 하고
자기는 이속증가로 적이 걸어서 도망을 가도 혼자 프리딜 하는것 처럼 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모든CC기를 풀수 있는 귤먹기는 스턴 같은 하드CC기가 전부인 챔피언에게는 카운터 처럼 쓰일수 있다.
다 읽어 보시고 고쳐야 할점, 지적, 써보고난 후기등 여러가지 댓글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댓글을 보고 하나하나 답글을 달아 드릴테니 적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소통 하는 공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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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독 데미지(3+[1*레벨]) 및 이속감소7% 으로 최대 3중첩까지 가능하다. 마법데미지
원거리 평타스킬, 막타로 적을잡으면 4~8원 만큼 추가로 얻으면서 마나소모한 양의 절반만큼 회복된다.
광휘나 치명타 패시브가 붙는다.
모든 CC기 캔슬, 자기 체력 회복스킬
패시브는 공격력,이속증가이며 액티브는 팀원에게 공격력,이속을 증가 시키는데
자신은 패시브의 1.5배를 받고 팀원들은 1.5배의 50%만큼 버프를 받는다.
월드궁 매우넓은 범위에 이속감소와 6초동안 6번떨어지는 포탄 데미지를 준다.
이속감소란 현제 내가(갱플) 적(헤카림)보다 강해야지 쓸모 있는 스킬이된다. 내가 적보다 약하면 이속
감소 스킬이란 추노기에서 도주기로 쓰여질뿐이다. 그러니 헤카림으로써 파회법은 맞다이 능력이
갱플랭크보다 강력해지면 이 패시브는 단지 소량의 독데미지일 뿐이다.
평타스킬이라서 같은 아이템을 끼면 끝난다. 아무것도 안됨.
우리의 궁국기난 공포용 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갱플에게 접근하는 점프스킬로 생각하면서 써야하며
공포를 걸고 싶다면 먼저 를 뺀 상태에서 써주자. 갱플중 가장 까다로운 갱플은 선마에 탱겡플
이다. 로 인한 높은 체력회복량으로 생존력을 높이면서 라인 유지력도 높여준다.
그럼 딜스킬에 투자를 하지 않았는데 어디서 딜량이 나오냐면 평타가 두개라서 평타를 많이 때리고
의 독데미지가 가장 많은 데미지를 주며 한가운데에서 공격하면 도망 도 못가고 궁의 포탄
데미지를 6초동안 6번 다맞을 수 있으며 의 데미지와 지속데미지의 꽃의 마뎀으로 딜을 다준다
사실 갱플은 AD챔피언 인대 탱겡플의 주딜은 마법데미지다. 그래서 적이 물방을 갔을 경우 우리의
주데미지를 마법데미지로 바꾸어서 취약한 마방을 노리는게 저의 탑모스트2 탱갱플의 스타일 입니다.
이렇게 지속딜주는 가지수도 많고 인해서 오래동안 맞다이를 할 수 있으니 지속딜 맞다이에 최고다.
헤카림에게는 안되지만...... 그래서 추가 공략에서는 탱갱플이 아닌 딜갱플의 공략을 적어드립니다.
뭐 카운터 칠수 있는게 없죠. 그냥 버프스킬입니다. 기본데미지 증가 스킬이니까 우리는 방어템을 마춥시다
월드궁! 이 궁의 쓰임새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다른 라인에 이속감소 및 적은 데미지를 줘서 어시를 먹고 큰다?
사실 어시를 먹었을때 돈이 들어오는건 별로 차이가 나지 않는다. 2명이서 나눠 먹어도 150원이고
3명,4명이서 어시를 나눠 먹는다면 그냥 큰미니언 하나 먹은것과 다르지 않다. 하지만 왜? 갱플들은
으로 킬을 못먹을 것을 알고 왜? 쓰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큰 이유는 으로 인해서 우리팀
라인이 이긴다면 그건 또 게임의 승리에 적보다 한발자국 더 앞서는것과 같은 이유고 다른이유는
돈을 버는것 보다. 경험치를 얻는것이 궁을 써주는 이유중 두번째로 크다. 탑라인이든 어디든 아이템이
잘나와도 렙차가 많이 나면 질수가 있다. 그 이유는 제가 조사한바로 1업당 모든 성장 수치를 평균적으로
다 더한후 110으로 나눴을때 수치를 능력별 아이템중 가장 싼아이템에 가성비로 계산 해보았더니
1업당 능력치로 올라가는 가성비 골드는 650원정도. 이며 스킬의 데미지 상승은 챔피언별로 모두 다르고
QWE모두 조사할수 없어서 포기했지만 대충 짐작으로 400이상 하지 않을까 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도 이유지만 갱플은 어시로 인한 경험치로 적탑보다 빠르게 랩업을해서 같은 아이템으로 인한
씨너지효과인 가성비차이를 렙업으로 극복을 합니다.
예를 들면 의 업당데미지,기본 능력치 상승 이러한 이유로 갱플은 다른 라인에 써줍니다.
두번째는 갱을 당했거나 도망갈때 적이속 느리게 해서 추노를 저지하는 용으로 생존궁을 쓸때입니다.
세번째는 1vs1 솔킬을 낼수 있을꺼 같아서 맞다이 용으로 장판을 깔고 마뎀을 주는것.
마지막 네번째는 집에서 빅웨이브 먹을때 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파훼법은 첫번째일 경우 갱플이 다른 라인에 궁쓸 틈도 정신없이 휘몰아 쳐주는 것이고
두번째와 세번째 경우에 빠르게 그자리를 이탈하는것이고 네번째는 뭐 어쩔 방법이 없군요.
-갱플의 헤카림 카운터 방법 대한 고찰-
- 빌더 and 룬 특성 -
첫번째 룬특성!
1.룬페이지 빨강- 방관*9 1.특성 21 / 9
노랑- 방어력*9 1 0 4 1 ㅣ 2 2 0 0
파랑- 고쿨감*9 1 3 0 1 ㅣ 1 3 0 0
보라- 고쿨감*1,공격력*2 0 1 0 3 ㅣ 0 1 0 0
0 0 0 1 ㅣ
1 3 0 0 ㅣ
0 1 0 0 ㅣ
선탬-->->or
->->->->->
->->->->->
이 룬특성의 중점은 쿨감 20%다.
쿨감은 헤카림도 갱플에게도 아주 중요한 능력치기 때문에 룬특성으로 올려준다.
자새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선템으로 을 낀 이유는 갱플 또한 적극적인 맞다이 챔피언이고 확실한 도주기가 없어서
맞다이에서 지면 위에 선를낀 헤카림을 상대 하는것 처럼 디나이를 당할수 밖에 없다.
그래서 맞다이 능력을 올려주고 1vs1에서 킬을 따낼수 있거나 못 따도 버틸수 있게 해준다.
또한 스킬 배우는 순서도 달리 해줘야한다.
순서로 를 초반에 많이 올려서 초반 생존력과 라인 유지력을 올리며
동시에 맞다이 능력도 같이 올려준다.
말했다 시피 갱플의 라인 유지력은 과뿐이다.
그런데 스킬 렙이 낮으면 체력 회복량이 낮아서
체력 회복스킬로는 별 필요도 없어지고 그냥 CC기 캔슬용으로 들고 다닌다는 말이다.
첫 귀황때 3가지 경우로 나누어 지는데
킬을 먹었던가, 맞다이에서 비등하던가, 죽었다 던가로 나누어서 템 선택을 한다.
킬을 먹었을 경우 로 가서 라인전을 강력하게 주도 한다.
왜 쿨감으로 라인전을 주도 할 수 있냐면 스킬은 제2의 기본공격인데 이건 엄연히 스킬이다.
기본공격의 공격 속도를 올리는 방법은 은 공속 아이템이지만
의 공속을 올려주는건 은 쿨감이다.
쿨감을 해서 보다 많이 짤짤이를 해주기 위한것이다.
그럼 이게 왜? 라인을 주도 할 수 있냐고 물어 볼 수 있다.
그 이유는 의 사거리는 625 의 사거리는 길어봐야 400 그렇다면?
딜교를 당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짤딜을 너을수 있는 경우가 생긴다. 그럼 또 의문이 갈것이다.
그전과 같은 데미지이고 그전에도 그렇게 할 수 있었을 탠데 그 전에는 왜? 하지 않았냐? 라고
그 이유는 의 스킬 쿨타임은 5초 그렇다면 그전에는 계속 5초 마다 짤딜을 줬을 것이다.
그런데 1랩의 데미지로 줄수 있는 량은 많아봐야 90정도고 그것도
헤카림이 으로 인한 데미지 11감소 기본방어력 31+룬9=40물리방어력=물리피해20%감소
그럼 90-11=79×(1-0.2)=63 +9 (의 독데미지 3+갱플렙인대 마법방어력도 있고 하니 대충 3으로 치고 3초지속)
72데미지를 준다. 이수치는 아무리 많이 줘도 이정도다... 더 디테일하게 갱플의 방관을 뺀건 넘어가자.
각설하고 5초동안 짤딜하면 72수치만큼 데미지를 준다. 여기서 중요한건 5초다.
5초면 헤카림이 과 기본 체력 회복능력으로 해도 62만큼 채워준다. 그럼 이게 무슨 말이냐면
쿨감안하고 로만 견제를 했을 경우 5초동안 데미지를 준건 12뿐이라는 것이다.
또 이런 말을 할 수 있다. 헤카림이 물략이 없으면?
이 거로도 회복 했을것이고 그 정도로 견제당하면 갱플의 마나부터 고갈 됬을 것이다.
그런데 쿨감을 하면 짤딜 하는 주기도 짧아진다.
그렇다는건 헤카림의 회복속도가 갱플의 견제에 크게 밀린다는 것이고 그럼 헤카림을 맞다이 했을때
충분히 이길 정도로 피를 빼주면 라인의 주도권은 갱플에게 넘어가게 될 것이다.
말리고 있다고 해도 로 cs를 하면서 파밍을 해도 빠르게 쿨이 돌아오니 헤카림에게 계속 먹여준다.
또한 스킬을 6렙전에 3개까지 올리는데 쿨감이되면 횟수량이 증가된다.위에 아이템에서는
만 적었지만 를 샀으면 더이상 은 필요없고 을 살수 있는 만큼 산다.
그래서 짤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마나공급을 해주고 맞다이해서 살아 남았으면
로 헤카림보다 빠르게 회복을 해서 라인의 주도권을 가져오는게 이 빌더의 핵심이다.
맞다이에서 비등할 경우는 돈에 따라서 산다.
1400원 이상이면 킬먹었을때 처럼 을 사주고 1400원 미만이면 을
1000원 미만이면 를 사준다.
여기서 킵 포인트는 돈을 많이 벌고 집에 가면 킬을 딸수 있는
기본 조건이 아직 있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가며
1000원 대로 돈을 벌면 으로 맞다이 능력 및 데미지 감소로 살아 남을수 있도록 한다.
갈수 있는데 안가는 이유는 갱플의 라인유지력은 과인데
1345으로 을 산다고 해도포션이 없어서 마나관리가 안될것이고
에5개5개 가 1350원인데 이건 어떠냐고 물어본다면 굳이 이렇게 가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헤카림과 라인전을 했을때 포션소비가 심한 갱플 같은 경우
을 사고집을 많이 왔다갔다 하지 않고 터줏대감 처럼 탑에서 포션 소비하면
나중에 포션값으로 인해서 헤카림과의 차이가 벌어지기 때문에 비추천합니다.
그럼 으로 5개씩 살수 있는 만큼 사는것과 뭐가 다르냐고 말한다면 으로 가면
딜교때 방어력이 없어서 기본 능력치만으로 깍은 데미지량을 고스란히 받아서 죽죽달게 된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소비가 많아진다.
또 쿨감의 딜량 증가란 스킬을 많이써서 시간비 딜량이 높아진다.
그렇다는건 스킬을 많이 써야 한다는 것이고 많이 쓰면 당연히 마나소비가 많아지니 도 개 많이
써야지 헤카림에게서 라인주도권을 뺏거나 솔킬을 먹을것이고,
헤카림이 그냥 집에 가버리면 갱플은 포션 소비만 왕창해서 돈 낭비가 심할것이다.
그런데 으로 가면 딜교를 할때 데미지가 보다 훨신 많이 깍아서 소모를 적게 해주며
쿨감이 15%적으니 스킬쓰는 비중이 더 적어서 마나 소모도 적어지니 포션또한 적게 사용해서
오래 파밍하고 적은 포션 소비로 헤카림과 비슷하게 성장 할 것이다.
1000원 미만은 선택지가 없다. 그냥 이라도 가는 것에 감사해야한다.
뭐 위 딜갱플 말고 탱갱플가고 싶다면 으로 가서 을 가는것도 추천 하지만 그걸로는
버틸수는 있지만 이길수는 없다. 왜냐 헤카림도 동일한 빌더를 가고 동일 했을때 챔피언 성향 자채가
탱쪽보다 딜쪽에 치우쳐있는 갱플로는 공격력을 올리지 않고 방어력을 올렸다는 것이 손해이다.
하지만 저 또한 탱갱플을 가는데 탑에서 1~3렙 솔킬이 안뜬적이 없다. (정말로 100%다)
그리고 중반에도 탱으로 라인전을 바른다. 이유가 무엇일까? 그건 두가지 이유가 있다.
첫번째 적이 공템을가서 이겼다. 이게 과연 무슨 말일까? 그건 초반 아이템 씨너지를 말해주겠다.
최소 1코어템 살만큼 동일한 금액을 블루갱플과 퍼플갱플에게 준다.
그리고 한쪽은 공템을사고 한쪽은 방템을산다. 그럼 제가 실험을 옛날에 했고 보여주지 않아도
결과는 나왔습니다. 누가 이기냐면 방템을산 갱플이 이깁니다. 그것도 그냥 바릅니다.
이유가 무엇일까? 위에서 말했듯이 갱플성향상 탱보다 딜쪽에 치우쳐 있는데 왜 공템이 질까?
그건 초반 가격대 비율로 딜보다는 탱이 가성비가 훨신 높습니다. 이것을 뒤집을려면
최소 가 나와야 하고 같은 흡혈템이 있어야 하죠.
이런 아이템 설명은 본공략에서 따로 설명하겠습니다.
하여튼 탱으로 똑같이가면 탱으로가도 딜탱이되는 헤카림과 탱으로가면 그냥 탱커인 갱플과는
차이가 나서 버틸수만 있지 잡을수도없고 라인주도권도 못따옵니다.
(공격력을 안올려서데미지가 안달음 고로 견제는 무의미)
그래서 제가 결정한건 헤카림 상대로 딜갱플을 하고 딜갱플을 하면 제가 헤카림이라면 손쉽게 바르지만
그걸 감안하고 최대한 생존하면서 기회가 올때까지 아니면 헤카림의탱을 갱플의딜이 넘어설때 까지
솔킬이 당하지 않을 만한 룬특성과 빌더를 제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각설하고 결국 이든이든 신발을 사고나면 을 사줍니다.
도란의 흡혈력은 미약하지만 우리가 을 가기까지 너무 멀어서 으로 버텨줍니다.
사실 이제부터 라인전이 힘들어 집니다.
갱플이 파밍을 비슷하게 하고 죽지 않았다면 헤카림은 가
나와서 을 준비하고 있을 탠데 우리는 맞다이 능력이 겨우 만큼 증가 했고
견제로 위 템과의 차이를 매꿔야지 맞다이를 할만해 집니다. 토나오죠.
이 많이 없으면 그냥 포기하고 cs나 하세요. 그럼되죠.
만약 킬을 내줬다면 답이 사라지긴 하는데 그럼 그냥 샀던걸로 똑같이 태불가세요. 킬주면 답이없죠.
왜냐 헤카림은 이 나올태고 그러면 맞다이는 고사하고 디나이를 심하게 당할 태니까요.
또 우리가 아직 엎드려 있어야 할 시기는 한참 남았습니다. 다음템이 이 거든요.
크리티컬! 엄청 좋죠. 하지만 불확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수로는 작용할지 몰라도 맞다이 능력에 크리확율30% 이하인걸 계산하기는 어렵죠.
그런데 30%도 아닌 10%로는 정말 별로 안뜨는데 이걸 왜 사냐 우리가 엎드려 있던 시간을 보상 받는건
이 떴을때 비로소 헤카림과 비등해집니다.
(여짓껏 헤카림과 엄청 차이 나던걸 이 뜨면 바로 커버됌)
이걸로 이제 라인전을 처음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주도권을 가진채로.
하지만 스택틱의 가격은 2500원 신발 1000 플라스크345 도란검440 얼마나 먹었을지 모를 물략값 대충 175
총 4500원 이 금액이면 헤카림이 26504403451000 그리고 포션값 이정도 아이템을 가진 헤카림을 의 마뎀으로 그것도 쿨타임 30%감소 되서
스텟을 만들자 마자 으로 계속 견제하면 마방이 하나도 없는
헤카림으로 써는 꾀 아프고 거기에 크리터지면 엄청아픕니다.
하지만 이 뜨기 직전까지는 정말로 약해 빠진 갱플이기 때문에 죽지 않고 사리면서 파밍을 하던지
갱불러서 헤카림과의 차이를 좁히는것이 가장 큰 숙제다.
이렇게 떴다면 이제 크리티컬의 데미지뿐만 아니라
평딜도 아프게 때리기 위해서 을 먼저 올립니다.
왜 으로 먼저 올리지 않냐면 별로 이유는 없지만 스텟이 쌓일때 마다 견제로
스킬을 쓸탠데 그렇게 견제를 할꺼면
보다 가 더욱 좋다고 판단 하였고 짤딜에서는 더 강력 합니다.
맞다이에서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맞다이는 피하고 피를 빼고나서
솔킬을 내는게 목적이니까 을 올리고 광휘의 마나통 증가로 마나문제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될것이고
또 주문력으로 인한 체력25증가로 조금이나마 유지력을 올려주기 때문에
결코 보다 않좋지는 않다. 여튼 를 올린다.
그러면 확달라진 딜량으로 헤카림에게 강력한을 선사할수 있게 될것이다.
다음템으로는 갱플이 부족한 부분인 라인 클리어 능력을 높여주기 위해 을 올려주고 를
끼면 이제 정말로 풀피vs풀피로 맞다이를 할때 안에서 싸우고
으로 을 풀어버리면 이길수가 있을 것이다.
또 를 올리는 이유는 헤카림에게 경고를 하는 것이다.
너가 라인을 비우면 빠르게 클리어해서 포탑을 철거 할껀데 그래도 한타하러 갈꺼냐?
라는 식으로 아이템으로 헤카림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내공이 낮아서 그걸 못 읽고 한타하러 가면 갱플은 써주고 팀에게
도망가라고 하면서 라인을 으로 클리어하고 포탑을 으로 계속 돌리면서 때리고
공속 또한 까지 있어서 빠르고 데미지는 으로 데미지도 쌔니까
포탑정도는 빠르게 철거가 가능해진다.
한마디로 헤카림을 탑에 묵어두고 맞다이도 이기니까 계속 압박하면서 적 포탑에 데미지를 축척 시키고
한타가 일어나면 으로 지원해주면 갱플은 한타에 기여를 하지만
헤카림은 한타에 참여도 못하니까 게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것이다.
이게 바로 헤카림에게는 계륵 같은 상황이 되게 만드는 빌더다.
다음템으로는 을 가는데 그 이유는 갱플과 씨너지가 엄청나게 좋기 때문이다.
먼저 회복력20%증가를 생각해보면 5렙이면 360회복에 주문력 30으로 인해서 390만큼
회복하던걸 회복력20% 증가 되면 약 470만큼 회복됩니다.
거기에 쿨타임 10%를 합해서 쿨감40%를 만들어서 18초이던 쿨타임을 10.8초 마다 쓸수 있게 되고
체력 400만큼 증가되니 가히 낀것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덤으로 마방올려주니까)
라인전에서도 역활은 큽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마방을 올릴수 있는 수단이 하나도 없었는데
(룬특성 아이템 모두 마방을 안올렸음) 마방을 올려서 헤카림의 의
데미지를 거의 트루뎀처럼 먹던걸 이제서야 마방 100은 찍어서 반감시키니
이제 전처럼 많이 아프지도 않고 체력이 뻥튀기 되니까 맞다이도 강력해 지고
라인유지력,쿨감으로 인한 더 짧아진 견제까지 모든 면에서 강력해 졌다.
마지막 템은 모니모니 해도 핵땅콩을 만들기 위한 아이템 를 가준다. 이것만 가면 3초마다.
핵땅콩을 적 원딜이나 서폿 또는 딜러에게 써주자.
그러면 적의 체력이 반이상 까이고 집에 가야하는 상황이 만들어 질꺼다.
그럼 그때 우리는 쓰고 포탑다이브를 4VS5를 해서 부시고 잡아버리면된다.
까지 나오고도 돈이 남는다면 을 팔고 을 가서 조금이라도 더 강력해지면 된다.
사실 이렇게 나오면 스플릿 운영을해서 오는 놈은 그냥 빠르게 잡아버리고 포탑밀어버리면 게임이 끝난다. 입롤인가? 하지만 그게 쉽지만.
이렇게 크는 과정이 정말로 너무나도 어렵다.
그래서 저는 쉬운길인 탱갱플로 갔다가 조금씩 아이템을 바꿔서 위 템처럼 마춘다.
혹시나 탱갱플에 관심이 있을꺼 같아서 아래에 아이템 순서만 써드리겠습니다.
->, ->, ->
탱갱플의 최종템
--------------------------------------- 갱플랭크 공략 끝-----------------------------------
갱플랭크 장인분들의 저의 파훼법 공략에 대해서 의견이 있으시면 덛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글은 헤카림공략에 일부입니다. 혹시나 다른 챔피언과 헤카림의 대해 모든걸 알고 싶으시면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09273으로 오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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