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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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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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렙전 E W키고 큐 W터치고
그냥 E를 맞추고 Q를 쓴다고 생각하면됨
안느려진 상태에서 Q맞추기 힘드니까
좁밥 뚜벅이면 걍 써도 됩니다
6렙 이후 궁 꽝 큐 E 있는 스킬 다 부으면 됩
니다 사실 콤보랄 것도 없슴
라인을 겁나 푸쉬하면서 적이 타워허깅 중일
때 E를 맞추고 타워 사거리 밖에서 상대가 원거리 미니언을 먹으려고 나올때 큐를 차지하면 쫄아서 못먹거나 맞으면서 먹거나 인데
맞으면 에어본이라 먹지도 못하고 데미지만
입혀서 빡치게 만들수 있습니다.
큐 풀차지로 맞으면 진짜 훅감
플라스크 포션 우위를 바탕으로 스킬을 팍팍 쓰면서 라인을 밀고 타워 허깅중인 적 탑 라이너를 고통을 주면서
적정글러를 강제로 부르고 우리 정글도 오면 더블킬 = 입롤
걍 우리 정글러 보고 탑만 봐달라고 정신병자 마냥 조르셈 님이 해준만큼 보답하고 딴 라인 궁로밍으로 풀어주면됨
조형기 사이온의 묘미 한타
1.초반 용 한타 직전에 얘들이 스멀스멀 모이기 시작할때
따로 떨어져서 오는 놈들 궁으로 돌진하면 플을 빼거나
맞고 죽거나 딸피로 살아가거나 일거임 말파이트처럼 궁을 아끼거나 많이 맞추지 않더라도 한명을 짜르거나 집보내는 플레이가 좋을때가 많음
2.싸울때 안죽는게 좋겠지만 죽을 꺼면 카서스 처럼 묫자리를 잘 깔고 상대 원딜이 칼리스타 베인 같은 뚜벅이를 잘잡는 애들이면 뒤돌아서 우리 아군 근처의 놈들을 때려줍니다 패시브가 평타에 최대체력10%의 물리피해를 주기 때문에 아무리 방어 높은 탱커도 몇번 때리면 홍콩보냅니다 몇방 때리지도 못할 원딜 때릴바에 우리 원딜 캐리를 돕는게 휠씬 도움됨
솔직히 적 조합에 카운터를 맞는 경우가 허다함
조형기 사이온이 나오기 좋은 경우
적 탑 갱플
적 정글 이블린
적 미드 신드라
적 원딜 징크스
적 서폿 나미
조형기 사이온이 나와서는 안될경우
적탑 마오카이같은 하드탱커
적정글 리신같은 벽잘넘어 다니는 얘들
적미드 아리같은 얘들
적원딜 이즈리얼 코르키같은 A급 이상의 도주기를 가진 얘들
적서폿 잔나 왠지는 알겠지
고로 적팀에 뚜벅이가 없거나 궁길막하는 하드탱커가 많을 때는 픽하지말자
근데 노말 블라인드자나 안될꺼야 아마..
개씹사기 조형기 사이온으로 꿀빠세요 ^^
는 개뿔 일겜에서 양학용 혹은 탱커 사이온이 지겨울때 하면 진짜 재밌음 궁 암살, 로밍
계속 성공하면 얘들이 궁소리만 들려도 바로 도주기 쓰고 도망감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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