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임을 증명하기 위한
치명타 99퍼 이속 케이틀린
저장용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치명타율 +0.93%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치명타율 +0.28%x1
- 마법 저항력 +1.34x2
- 이동 속도 +1.5%x3
- 치명타율+8.65%
- 방어+9
- 마법 저항력+20.716
- 이동 속도+4.5%
치명타율 +9퍼
1렙 공격력 62 (룬+특성+도란검)
이속 340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잘 알자나 그치?
초반 라인전 빠른이속으로 패시브 헤드샷만을 자꾸 맞춰준다
위 아이템을 갈시 치명타 99%를 맞추게 된다. (ex 야스오에 사기성 )
최종 아이템 마직막은 상황에 맞게 가면된다.
아이템빌드는 유동적이나 무한의 대검 + 열정의검 + 열정의검 아이템은 필수 이다.
(이때 치명타 49퍼 그리고
이동속도는 370정도 나온다.
공격속도 체감은 그렇게 나쁘지 않다. soso)
유령무희 두개 대신 하나를 삼위로 간다면 카이딩이 나쁘지 않다.
(주문검 + 치명타시 2500 이상 데미지를 봅는것을 보았다.)
올에이디 라면 스태틱도 쓸만함
유동적으로 가자 ㅇㅅㅇ
카운트 따위야
우리팀 서폿 ( 제발 잘해라 )
패시브 헤드샷 견제 위주로
왕
귀
저장용 아이템 + 룬 최초 창시 뉴 빌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