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21
0
9
0/0
홀딱벗은 계집은 선비가 멀리할 대상이오.

- hkjangbz(2015-02-08, 조회수: 4668)

나의 닉네임은 ' 조선의 십선비 ' 이며 자고로 선비란 홀땃벗은 계집에게 끌리면 안되오.

 

비록 럭스가 색목인이긴 하지만 전설의 대회에서 그나마 노출이 적은 아주 바람직한 계집으로서

 

이 계집을 어떻게 다뤄야할지 소개해보겠소.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방어 +1
    x9
  • 레벨당 주문력 +0.17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0.17
  • 마법 관통력
    +5.58
  • 방어
    +9
  • 주문력
    +27.54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8,138 IP

룬이란 공격로에서 초반에만 유용하게 쓰일지 언정,  중후반엔 아무것도 아니오.

 

따라서 공격로에서 아군을 돕기위해 쌍관과 더불어 주문력을 장착하시오

 

또한 선비는 아무리 급해도 절대 뛰어서는 안되오. 체통이 흐려지면 쓰겟소 ?

 

이동 속도룬을 박아 사뿐사뿐 천천히 걸어가시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공격에 21 을 투자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오.

 

또한 방어에 9 를 투자하지 않는 것은 더 빠른 기의 회복과 더불어 사뿐사뿐 빠르게 걷기 위함이오.

 

 

자고로 선비라면 자신의 몸은 자신이 지켜야하지 않겟소 ?

 

회복으로 아군과 자기 자신을 지키시오.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비록 조선이 사농공상을 따르며 , 상(=돈) 을 천하게 여기나 선비라고해도 국가(넥석스 지원금) 만 받고 살아갈 순 없소

E 로 적당히 돈을 탐하시오.

 

선비는 공부가 제일이지 돈을 추구해서는 안되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시작은 다른 지원자들과 다름 없소. 주문도둑의 검으로 일정량의 골드를 획득하시오.

( 전에도 말햇듯이 절대로 돈을 상것마냥 탐내서는 안되오 )

 

우물에 돌아왔을 때, 700 원이라면 여신의 눈물을 500 원이라면 주문도둑의 검을 업그레이드하시오.

 

어느정도 시점이 되면 그대는 그대의 지식이 형편없음을 알 것이오.

 

그때 메자이를 사시오. 자고로 공부엔 왕도가 없소. 공부하시오.

 

이후에 어느정도 활동을 하며 그대의 지식이 일정량 차오른다면 , 그때서야 자신이 진짜 선비가 되었구나 알 수 있소.

 

선비의 머스트 잇 아이탬은 자고로 ' 책 ' ' 갓 ' ' 지팡이 ' 아니겟소 ?

 

순서는 상관없소. 다만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가시오. 또한 얼음 송곳은 팔아야할 때가 올 것이오.

 

 

 

 

다들 수학능력평가라는 국가고시를 치뤄봤을 것이오.

 

공부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공부시간을 확인하는 것이오. 즉 모래시계가 필요하오.

 

또한 책없이 어떻게 공부를 하겠소 ? 바로 모렐로와 메자이 고서가 필요하오.

 

선비는 자고로 갓을 써야하오. 상투만 내밀고 다니는것은 상것이오.

 

또한 과거를 보러 적 넥석스까지 가야할 때, 길은 너무나도 험하고 지루하오. 그때 지팡이가 그대의 다리를 도와주리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