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로 하드캐리킬각
지극히 개인적인 공략글입니다.
브론즈탈출용으로는 딱인것같아서 올려요
저도현재 실버티어에 배치를배정받아서 서서히 올라가는단계입니다.
티어는낮아도 개인적인 글입니다
럼블은 극딜이짱인것같습니다 딜탱가면 딜도탱도애매해져서 차라리 극딜이나은것같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8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7.6
- 마법 관통력+0.87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평 E 평 E 평 Q
화방지지는것보다 작살이 실질적으로 무지하게 아픕니다 작살을 두발다 맞춰주도록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승도가능합니다 솔직히 초반에 미니언끼고싸우면 갱승도가능합니다.
Q평E평E평 Q 점화 킬
궁으로시작해서 궁으로끝납니다
궁 먼저 이니시를 거시면 한타전에 상대 반피로 시작해서좋습니다
그냥 내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