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누누의 위치는 가장 낮다고 본다
하지만 탑누누는 다르다
지금부터 탑누누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주겟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1
- 레벨당 체력 +1.34x1
- 쿨감소 -0.83%x1
- 주문력 +1.19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체력+24.12
- 쿨감소-0.83%
- 주문력+6.14
빨강에 마저를 무시하는 마법저항력과
노랑에 후반에 한대 더맞고도 살수잇는 성장체력
그리고 파랑에 깡딜을 위한 주문력
마지막 왕룬에도 주문력을 넣는다
이거 들어라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얼음 덩어리
(Ice Blast)
- 마나 소모: 75/85/95/105/11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누누가 적에게 얼음 덩어리를 던져 85/130/175/225/27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30/40/50/60%, 공격 속도를 25% 늦춥니다.
- 사정거리: 550
탑누누가 존재하는 이유 그자체 무조건 선마해라
e로 딜교하다가 킬각 보일때 w키면서 e평평평e평평 점화
그딴건 없다
탑누누는 마나가 핵조루이기 때문에 선템은 거의 영겁으로 간다
영겁트리를 탄 후 상대가 ad일시 얼어붙은심장,란두인 등등
ap일시 정령의 형상,솔라리를 가준다
선템은 플라스크나 도란의반지를 가는데 도란의 방패는 가지 않도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영겁이 나온 후로는 이길 수 있다
:영겁 나올때까지 버텨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