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공략을 보셨든간에
딱 . 간략하고 확실하게
요약만 해드리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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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방어구 관통력 +1.6x3
- 공격력 +0.95x6
- 체력 +8x9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4.8
- 공격력+12.45
- 체력+72
- 쿨감소-7.47%
요즘 드는 추세입니다
쿨감이 부족한감이없지않아있지만
블클 트리를 타게될때 점화석을 올리게되는대
재사용 대기시간10% 추가로 획득하기에 별문제가없다고 느꼈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정글을 하시겠다면 장군 2포인트를 뺀후 도살자 포식에 투자하시고
회복력을 빼신후 질긴피부에 투자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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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끼 못 맞추면
접으세요 .
올라프는
마나가없어도 쓰레기.
도끼를 던진위치도 모르고
맞추지 못해도
쓰레기 챔프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
프
는
상
성
입
니
다.
도
끼
를
못
맞
추
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성
이
있
다
는
얘
기
죠
광
은
블
클
후
에
가
시
기
바
랍
니
다.
정말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40초에 반대쪽 버프 삼거리 와드
탑라이너나 정글이 온다면 방해하고.
1:55초에 Q를 찍고 고스트 혹은 돌거북을 잡은뒤
2랩으로 집을 귀환 E를 찍은뒤 탑으로 텔을타거나 탑에있는 미니언을 타도 됨.
전:도란검1개 체력포션1개
후:도란검1개 체력포션3개 마나포션3개
여기서 올라프는 2랩에 엄청난 힘이 생깁니다.
텔을타게되면 적은 분명 레벨이 1 이겠죠
도끼를 못맞추면 하지마세요 올라프.
2랩과 1랩의 싸움은 1랩이 집니다
무조건 . Q 를 맞추고 평타 두번혹은 한번 그후 E 평타 Q 평타 이그나이트 적점멸 점멸쓴걸 보고 Q투척
이러면 퍼블이 나옵니다 .
싸움을 건다면 체력포션 마나포션 한개씩 무조건 먹고 싸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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