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라이즈 입니다.
시즌5나 시즌2나 공략은 크게 변하질 않는 것 같은데요.
시즌5 라이즈는 분명 위기인데 쓰던대로 쓰면 안되겠죠?
음.... 많은 말은 오히려 뒤로가기를 부를 거 같아서....
일단 읽어 보시고 오류가 있다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질문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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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2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나 +11.25x1
- 마법 관통력 +0.63x1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6.21
- 방어+4.006
- 체력+48.24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4.968%
- 마나+11.25
- 주문력+14.85
하던대로 해서 안 통한다면 바꿔야죠.
여러가지 연구해 보고 정답은 아니지만 최선을 찾습니다.
표식 - 쌍관9
표식의 마관은 라이즈에게 필수는 아닙니다.
마법딜이 점차 너프를 받고 패치를 통해 기본 스텟이 증가하는데
그에 따라 쌍관이 조금 중요해졌습니다.
그냥 공격력 써주시는 건 취향이지만 데이터 상으로 공격력은 애매합니다.
인장 - 고정방어9
상대방에 따라 방어력이나 성장방어를 취합니다.
상대방이 극단적으로 ap에 의존할 경우는 성장체력이긴 하지만
ip가 모자랄 경우 고정방어로 괜찮습니다.
문양 - 마관3 마나6
이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상대방에 따라 마방이나 성장마방 등 ip에 따라 갖춰주는 것도 좋습니다.
성장쿨감은 예외로 성장쿨6에 마방3을 끼워주는 것도 있지만 라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낮다면 비추합니다.
정수 - 주문력3
정수에 주문력입니다. 제 라이즈에게 약간 변수를 두는 부분이기에.
문양에 마방을 끼셨다면 원래대로 이동속도 세팅을 해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주문력은 딜 자체적으로 초반에 q딜은 비숫한데 w와 e딜이 차이가 큽니다.
무엇을 가든지 정석의 라이즈는 안 통합니다. 라이즈가 너프를 먹었기에
그만큼 라이즈의 활용폭은 넓어져야 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오펜스에 21, 유틸에 21 모두 시즌5로 들어가면서 라이즈와 어율리지 않습니다.
라이즈가 극딜을 간다고 해서 미드누커급의 파괴력을 갖기도 어렵고
유틸을 간다고 해서 뚜벅거리는 라이즈가 나딜리처럼 뛰어다니지도 못합니다.
꼭 디펜스 특성이 탱커에게만 좋은 것은 아닙니다.
디펜스 특성을 간다고 쥭지 않는 탱커가 된다는 말도 아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조굼 무책임하지만 q선마라고 처음부터 q만 찍으시면 안 좋습니다.
저 위에거는 모바일이라 수정이 불가능하고
e-w-q-e-q-r-q-q-w-w-w-w-q-e-e 정도로 갑니다.
1렙부터 6렙까지 스킬순서는 완전히 취향입니다.
6랩 이후로는 저 상태로 가주셨으면 합니다.
음 이번에도 완성은 못허겠군. 나머지는 나중에 업뎃합니다.
신발과 세라프는 알아서 가면 될듯
쉰은 무조건은 아닙니다.
고대인의 의지랑 얼음주먹이랑 아니면 다른 아이템이랑 바꿀 수 있고
쉰은 빨리 나오면 좋쿠요. 대신 카탈리스크 나오면 바로 로아를 달리는게 좋쿠요
참고로 쉰은 ad 전용 템이 아니라 ap 전용 템입니다.
초반에 저 도란검은 취향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초반 마나석으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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