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르는 병사가 주딜인데 병사의 사거리를 낮추면
도데체 뭘로 때릴까요? 평타? 딜도 않나온다
차라리 ad를 가지
쨌든 아지르는 이제 할게못됨
975rp로 이딴 비둘기를 왜샀는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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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주문력 +0.59x9
- 체력 재생 +0.56x9
- 마나 재생 +0.33x9
- 쿨감소 -2.5%x3
- 주문력+5.31
- 체력 재생+5.04
- 마나 재생+2.97
- 쿨감소-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제 아지르는 마나가 없는 호구이므로 최대한 피하고 마나회복을 들어줍니다.
이거 찍어도 마나가 모자라서 골드도 찍어주시는게 좋을듯 하시네요;;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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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재가 q를 않찍는 이유는 w e 를 통해 도망가야합니다 그래서 q는 쓸모없다고 생각하기에 q는 가장 늦게 찍는게 바람직하실 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 정글 운영법
던져주다가 심심하면 다른라인으로 던져주자
탈주
접속
정지
뭐 할게있냐? 포탑 이라도 지어주고 죽어라
포탑이라도 못지을 수도있어서 최대한 빨리 지어라 참고로 억제기부터않지어짐 이게 아지르의 가장 큰 장점
w + Ctrl3
마치며
아지르 상향하길 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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