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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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0) | 2365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58 (+0.7) | 19.48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공격력 +0.43x9
- 공격력 +0.28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21.69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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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패시브를 활용해서 적을뚜까패면됨
그딴거없다. 그냥 스킬쿨찰때마다 쓰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로 붙어서 개패자.
걍 패자 e는 초반에 많이 쓰면 마나조루가 심하니 e는 아끼자.
미드에 모이면 일단 절대로 먼저 들어가면 안된다. 한타가 시작되면 좀 있다가 원딜을 물자
후반에는 자기팀이 완전히 쳐발리지 않을 경우 한타말고 빽도를 하자(자기팀 미드 다뚤리고 있는데 빽도하는 새끼는없겠지) 쨋든 빽도하다가.암살 빽도 암살 반복
원딜물자
다이김
내가 별의별 잭스 템트리 다가봤다. 이 템트리가 맞다이 진리다. 5대5말고 1대1말이다. 뭐 트포,몰락,인피,블클,블써 뭐이렇게 가는 극딜ad잭스 근데 애는 가갑상대론 지혼자 치다 죽는다. ap잭스는 좋긴한데 뭔가 2% 부족한 느낌이다. 그리고 극딜잭스는 기존 딜탱잭스와 똑같이 플레이 하 면 절대로 안된다. 이공략의 결론은 딜탱가자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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