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발형스킬.(평타,스킬,이동중에 장애를 주지않고 즉각적으로 사용되는스킬)
스킬 사용시 1스텟씩 증가하는대 스텟당 쿨타임 1초 감소됨!
아래 그래프는 스킬을 끝이지 않고 사용했을때
X축은 시간 Y축은 횟수를 표시했습니다.
쿨타임0%감소
(횟수)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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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
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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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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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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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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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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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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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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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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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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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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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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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 │
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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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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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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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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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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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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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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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초/s)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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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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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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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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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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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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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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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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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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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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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초/s)
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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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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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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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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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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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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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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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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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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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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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 ●
└┬─┬─┬─┬─┬─┬─┬─┬─┬─┬─┬─┬─┬─┬─┬─┬─┬─┬─┬─┬─┬─┬─┬─┬─┤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초/s)
노랑- 쿨감 0% 파랑- 쿨감 20% 빨강- 쿨감 40%
위 그래프중 9초때를 보시면 0%일때 스킬을 3번 썼습니다. 하지만 40%일때 스킬을 6번 썼습니다.
대미지가 1회당 100이라고 칭하면 0%일때 300대미지, 40%일때 600의 대미지를 주는것입니다.
결론 쿨감이 없을때보다(0%) 쿨감40% 일때의 대미지 차이는
같은시간에 2배~1.8배차이가 납니다. 이 대미지는 어떠한 공격탬보다 쿨감을 올리면
가성비가 훨신뛴다는 헤카림만의 쿨감시 스킬의 최고의 장점입니다.
범위 안에있는 적이 단 채력의20% 만큼 채력을 흡수함.
OP입니다.한타중 적 한가운데에서 키고있으면 4초동안은 채력이 달지 않는
기적을 볼수있을 정도로 한타에서 헤카림에게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죠.
5랩기준으로 쿨타임이 14초인대 이걸 쿨타임 40%감소를 시키면 8.6초입니다.
그러면 한타시작하고 바로쓰면 4초간피가 안달고 4.6초만 기달리면 또다시
사용가능합니다. 통상 헤카림이 W를3번쓰면 무족건이겼고 2번만써도 거의
이겼다고 봄니다.
각설하고 쿨감40%를하면 의 딜량뿐만아니라 로 한타 생존력을 증가시킵니다.
파멸의 돌격 이또한 즉발형스킬이며 쓰자마자 쿨타임이 돌아갑니다.
설명에는 4초동안 지속한다고 하지만 5초쯤될때 박아도 스킬이 사용이 됩니다.
탑 헤카림같은 경우 스킬로 한타 이니시를 열곤하는대 5랩스킬 기준으로 쿨타임 16초면
5초동안 달려서 Max대미지를 적딜러에게 박아버리고 나면 11초의 쿨타임이 생깁니다.
그런대 적 딜러또한 멍청하지 않아 생존기로 피합니다. 그럼 우리 헤카림들은 으로 바로
달라 붙어버리는대 이때을 써서 도망가고 우리도 써서 달려드는대 우리는 1:1을 하는게아니라
적 서폿도있습니다. 서폿이 이나은걸 해준다면 우리 헤카림들은 이것 만으로는 붙기가
아주 힘듬니다. 그래서 쿨감40퍼를 한다면 16초였던 스킬이 9.6초가 되고 들어갈때 5초Max 만들어서
적에게 박는다면 4.6초만 버티면 다시금 사용을 할수있으니 한타시 적 추노에도 탈월한면을 보여줍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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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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