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4.34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 1
- 2
q 평 e q 평 ㅇㅇ
Q부터 찍고 체력 관리 함.
상대가 좀 가까이 왔다 싶으면 q 평 e
걔가 안튀면 맞다이 까면 안짐
정글만 조심하샘.
위에 처럼 하면됰
원딜 지킬지 적 조질지 선택해서 한타하면 이김.
그냥 별거 업음 위에처럼 한타하셈
원딜 지키거나 적 원딜 조짐
럼블
이세기는 e선마 추천
줫나아픔.
그냥 올라프는 손빨이라 원딜처럼 컨트롤만 잘 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