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33.3% (1표)

0% (0표)

66.7% (2표)
서포터 피들스틱
딜링 피들스틱할거면
정글하셈 훨씬좋음.
하드한 cc기를 바라본 유틸리티 피들스틱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4.4 (+94) | 2192.4 | 마나 | 500 (+28.0) | 976 |
공격력 | 48.4 (+2.63) | 93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61 (+0.6) | 15.8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80.0 | 480.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쿨감소 -0.83%x3
- 주문력 +1.19x6
- 쿨감소 -2.5%x1
- 주문력 +4.95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쿨감소-4.99%
- 주문력+17.04
총 가격 : 17,219 IP
특성과 룬으로 쿨감 15% 스타트
부족한 마저는 고정체력룬으로 어느정도 커버
이룬은 일방적인 견제를 위한 룬.
물렸을때 받는데미지는 매우크므로 빠르게 cc기를 넣고 빠진 후에 회복하길 바람.
라인전단계에서 운영이 중요.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디펜9를 투자하지 않는 이유.
e스킬을 통해 일방적인 딜링이 가능하기 때문.
상대 서폿이 이니시걸기 용이하다면
상대 원딜에게 평타짤짤이는 자제하도록.
쿨감15%기 때문에 e스킬을 자주 날릴수 있음.
+부족한 주문력은 오펜9로 챙김










무해한 허수아비 (Dread)
피들스틱의 장신구는 '허수아비'로 대체됩니다.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공포 (Terrify)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기본 지속 효과 : 전투에서 벗어나 적의 시야에 보이지 않을 때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이 1.2/1.4/1.6/1.8/2초 동안 공포에 질립니다.
사용 시 : 대상을 1.2/1.4/1.6/1.8/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4/4.5/5/5.5/6%(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8/9/10/11/12%(+주문력 100당 4%)(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사용 시 : 대상을 1.2/1.4/1.6/1.8/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4/4.5/5/5.5/6%(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8/9/10/11/12%(+주문력 100당 4%)(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풍작 (Drain)
마나 소모: 50/45/40/35/3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주변 적들의 영혼을 흡수해 2초에 걸쳐 초당 50/80/110/140/170(+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대상이 잃은 체력의 최대 12/14/16/18/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35/42.5/50/57.5/6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35/42.5/50/57.5/6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수확 (Dark Wind)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어둠의 마력을 방출하여 지정한 초승달 모양 지역에 70/105/140/175/21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당한 적을 1.25초 동안 40/45/50/55/60% 둔화시킵니다.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까마귀 폭풍 (Crowstor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1.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대상 지역으로 순간이동한 뒤 까마귀 떼를 불러내어 매초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150/250/35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특징. 3레벨에 e스킬을 2레벨 투자하여 라인전에 힘을 싣는다.
예외적인경우는 물렸거나 갱호응이 필요할 경우 q를 투자.
1레벨 e스킬은 인베이드 특정상황이 아닌경우 무조건 고정
2레벨은 마찬가지로 아군 정글러의 빠른 갱킹이 있을 경우 q를 투자.
이후 q e 마스터인 이유.
쿨감 40%를 극대화해서 q e 를 번갈아쓰며 적에게 여전히 피들은 무서운 존재라는것을 인식시켜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33.3% (1표)

0% (0표)

66.7% (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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