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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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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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1렙때 찍지말고 있다가
인베가면 E!
인베오면 Q로 빠지면서 텨줍시다!
상황바서 스킬찍는게 올라가는 방법임
아리가 바뀌기전에는 닥 2렙 매혹이였지만,
Q는 돌아오게 되어있음
Q를 쏘면 아리한테 돌아오게 되어있음
즉, Q에 이속이 붙은 이상 Q를 쓰고 무빙하면서 돌아오는 Q도 맞출 수 있음
그리고. 중요한 것은 Q를 쏘고 적이 무빙으로 피했다, 하면 로 맞춰주는 것도 중요함
어려워 보인다고요? 개쉬움. 한번 사용자에서 해보셈 한번하면 개쉬워짐
이 두 스킬은 아리의 숙련도를 나타내는 스킬임
매혹은 20% 스킬 데미지 증가가 없어지고나서 의존도가 떨어짐
Q에 이속이 붙으면서 Q쓰고 붙어서 W로 견제하는게 딜교에서 훨씬 이득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너프가 되면서 마나 소모량이 늘고, 확실히 마나가 빨리 다는걸 느낄 수 있을꺼임
스킬 하나하나 신중히 사용하길 바람
WR, W 버프 후에는 신중히 써야함
아리 조금 했다 하는 사람들은 궁으로 날라가면서 W쓸 수 있는걸 알꺼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을 해드리겠음.
옛날에는 W를 쓰고 투사체가 날아가는데에 시간이 조금 걸렸음.
그래서 그 딜레이를 줄이기 위해 WR을 사용했음.
즉, 궁으로 날라가는 시간에 W를 써서 자기가 원하는 곳에 도착했을떄 W의 딜레이는 궁
을 시전하면서 끝나고, 바로 투사체가 날아가게하는 것.
하지만 W가 버프먹으면서 라인전에서 WR쓰는걸 추천하지 않음.
WR을 애초에 썻던 이유가 W를 쓰고 날라가는데 시간이 걸려서인데 버프먹으면서 W
딜레이가 눈에띄게 줄어들음
그래서 WR을 하면 날라가면서 근처에 있는 미니언에게 W가 뭍을 확률이 높음
W사거리까지 너프되서 더더욱 하면 안됨!
궁쓰고 W사거리 안에서 평타쓰면서 W쓰는걸 추천
점멸매혹이 아니라 매혹 점멸
매혹 점멸은 매혹에 시전시간이 조금 붙어 있음.
그 시전시간이 끝날때즘 점멸을써서 적이 애초에 반응할 시간을 주지 않는거임
F: 점멸 E: 매혹
E 누른 후, 점멸.
매혹의 시전시간은 점멸쓰기전 위치에서 다 끝나고,
점멸쓰고 점멸을 쓰고난 후 도착한 위치에서 매혹을 날리게됨.
알아둬야 할 것이 있음.
매혹 점멸은 다 같은게 아님,
숙련도에 따라서 진짜 반응을 못할 정돈지 아니면 반응할 수 있는지 갈림
Q도 매혹점멸처럼 할 수 있음
매혹 점멸 예시 개쩜
라인 복귀시
Q에 이속이 붙으면서 라인 복귀하면서 Q를 쓰면 빨리 복귀할 수 있음
이걸 알고 Q를 쓰면서 돌아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Q를 앞에다가 쓰면서 돌아가는 사람
이 있음. Q설명을 보면 Q가 아리한테로 돌아가는 시간동안 이속증가가 점차 줄어든
다고 되어있음.
다시 말해서 Q가 아리한테 도착할시에는 이속증가가 즉시 사라진다는 거임.
많은 사람들이 Q 이속증가가 걍 일정한 시간동안만 증가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
데, Q가 아리한테 안도착하는 이상 미미하지만 이속증가는 계속 유지됨.
그래서 라인 복귀를 할시에는 꼭 Q를 자기가 가는쪽 반대에 써야지 더욱 더 빨리 라인
복귀를 할 수 있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바보같이 바로 QW로 들어왔다가 매혹맞고 W터뜨리지도 못하고 돌아가는 애는 쉽지만
대각선으로 들어오는 애들이 대다순데
딜교가 매우 힘듬
얘는 만일 킬각이 나오면 점화가 있으면 패시브 터지기전에 점화넣어놓는걸 추천함
분신 나오면 헷갈리지 않게. 점화걸려있는걸 때리면됨
첫템은 보이드가줍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로 조금 긁어주다가 궁으로 들어가면 쉽게 딸 수 있을거임
탈진드는걸 좋아하는 애이기 떄문에 탈진 유무를 잘보고 들어가길 바람
하지만 바보같이 직선으로 들어갔다가 궁맞고 죽으니까
대각선으로 들어가는걸 추천
E안맞는법 가르켜 드림
1. 미니언과 붙어있지마세요
2. 럭스와 자신의 거리를 잘 보고 있어야함 럭스가 멀리 있다, 그런데 E를 쓴다 백무빙
럭스가 가까이 있다 E를 쓴다 앞무빙. 무리하게 앞무빙 치다가 Q맞고 갱당하지말고
눈치보면서 무빙하길 바람
쉴드는 돌아오는 쉴드도 있기때문에 잘보고 스킬 너어줘야함, 쉴드에 스킬다빼면 스킬쿨 두번쯤은 돌려야 죽일 수 있음 참고로 럭스 쉴드는 3초
파일럿빨이 아리는 매우 심한 편임.
하지만 그만큼 보상이 큰 챔피언이라서 아리를 파고, 조금만의 센스가 있다면 플레티넘, 다이아 쉽게 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잘하는 아리는 진짜 매우 멋져보이고 진짜 얍삽함
강하기도 하고 매력있는 챔피언이니까 잘 사용하길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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