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니까 좋더라고요.. 라인전 한번도 안지고 진심 개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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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2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13.0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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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의콤보는 평 ->+ ->평 -> ->평 -> 이고,
빠른로밍시콤보는 + ->평 -> ->평 -> 입니다.
자르반은 스킬이 방관 효과가있습니다, EQ나 딜교시 Q를 맞추고 못맞추고 딜들어가는게 달라요.
첫템 와 3포션을 해도 라인전 이깁니다. 평타 패시브 하면서 짤짤히 하면서 포션 먹다보면 어느세 6렙이고 상대는 포션 다 떨어지죠. 그럼 맞다기 하면 걍 이김니다.
그리고 상대 탑이 ad이다 그럼 위 템트리 처럼 가면 되고, 상대 탑이 ap이다 그러면 대신 가면 됩니다.
자르반으로 가시는 분들도 있는데 요우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신발은 상대 보고 ad가 컸다 싶으면 , ap가 컸다 싶으면 가시면 됩니다.
신발에서 민명대를 안가고 격노를 사는 이유는 eq하고 점멸 빠졌을때 느려짐 걸리면 답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격노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순삭해야 하지만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
막템으로는 제가 쩌기 ap를 원콤내는데 나도 쩌기 ap한테 원콤당한다 싶으면 사시고요
ad가 잘컸고 뭔가 이동속도가 부족한것 같다 싶으면 가주세요.
그냥 무난하게 갈거다 싶으면 가면 됩니다.
cs먹으면서 거리 쫌 좁아졌다 싶으시면 평타 패시브 해주시면 됩니다. 둘다 피 까이면 플라스크와 3포가 캐리를 해주겠죠? ㅎㅎ
위에 알려줬던 콤보 하면서 라인전 하면 무난하게 이기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공략은 피는 어느정도 있어도 탱커쪽은 아닙니다. 템트리를 위처럼 가게되면 원딜이나 미드 챔프들은 원콤 낼수 있을 겁니다. 상대 잘컸다 싶은 원딜 또는 미드챔프를 순삭!! 해주시면 그한타 이깁니다. 만약에 자기가 죽더라고 짜르고 죽으면 일단 이득입니다. 단, 못짜르고 죽는다. 한타 질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못 짜를거 같으면 무리하지 마세요.
중반 운영법과 딱히 다를 것 없습니다.
잘 큰 애들 짜르는게 가장 중요!!
음....제가 공략을 많이 써본 사람이 아니라 뭔가 쓰기 쫌 머하네요. 그냥 많이 해보면서 익히시길,,,,죄송
탑자르반으로 꿀빠세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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