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명
20% (1표)
0% (0표)
80% (4표)
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Jarvan IV, The Exemplar of Demacia
21
9
0
4/5
라인전 걍 턴다, 암살자 딜탱 탑 자르반

- 빛과어둠사이(2015-11-08, 조회수: 8380)

해보니까 좋더라고요.. 라인전 한번도 안지고 진심 개꿀!!

 

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4) 2408 마나 300 (+55) 1235
공격력 64 (+3) 115 공격 속도 0.658 (+2.5%) 0.938
5초당 체력회복 8.18 (+0.7) 20.08 5초당 마나회복 6.5 (+0.45) 14.15
방어력 36 (+5.2) 12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력 +2.25
    x2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3.0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6,755 IP
그냥 ad공통 룬 끼면 무난할듯 싶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제일 좋다고 생각하고 제일 무난한듯 싶은 스펠입니다.

Teleport(순간이동)드시는 분도 있는데 활용 잘 못하시면 걍 Ignite(점화)드는거 추천.

전장의 군가 (Martial Cadence)
재사용 대기시간: 6/5/4/3초
자르반 4세의 첫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는 적이 보유한 체력의 8%만큼 추가 물리 피해(최소 20)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당한 목표는 짧은 시간동안 이 효과로 인한 피해를 다시 받지 않습니다.
용의 일격 (Dragon Strik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르반 4세가 창을 길게 늘려 창에 맞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1.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10/14/18/22/26% 낮춥니다.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황금빛 방패 (Golden Aegi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5초 동안 60/80/100/120/140 (+0.7 추가 AD)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최대 체력의 1.3%) 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고, 2초 동안 주변 적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범위: 600)
데마시아의 깃발 (Demacian Standard)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대격변 (Catacly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 챔피언을 향해 용감하게 뛰어들어 3.5초 동안 적을 지나갈 수 없는 벽으로 둘러 쌉니다. 벽 안의 적들은 200/325/450 (+1.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스킬 콤보

 

 최상의콤보는 평 ->+ ->평 -> ->평 -> 이고,

 

빠른로밍시콤보는 + ->평 -> ->평 -> 입니다.

스킬 활용 팁

 자르반은 스킬이 방관 효과가있습니다, EQ나 딜교시 Q를 맞추고 못맞추고 딜들어가는게 달라요.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템 (수정 플라스크)와 3포션을 해도 라인전 이깁니다. 평타 패시브 하면서 짤짤히 하면서 포션 먹다보면 어느세 6렙이고 상대는 포션 다 떨어지죠. 그럼 맞다기 하면 걍 이김니다.

 

그리고 상대 탑이 ad이다 그럼 위 템트리 처럼 가면 되고, 상대 탑이 ap이다 그러면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  대신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가면 됩니다.

자르반으로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가시는 분들도 있는데 요우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신발은 상대 보고 ad가 컸다 싶으면 Ninja Tabi(닌자의 신발), ap가 컸다 싶으면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가시면 됩니다.

신발에서 민명대를 안가고 격노를 사는 이유는 eq하고 점멸 빠졌을때 느려짐 걸리면 답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격노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순삭해야 하지만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

 

막템으로는 제가 쩌기 ap를 원콤내는데  나도 쩌기 ap한테 원콤당한다 싶으면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사시고요

ad가 잘컸고 뭔가 이동속도가 부족한것 같다 싶으면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가주세요.

그냥 무난하게 갈거다 싶으면 Guardian Angel(수호 천사)가면 됩니다.

그냥 원거리 챔피언들 쫌 힘들듯 싶습니다. 그래도 머 털릴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원거리에 이속증가같은 도주기 있는 애들이면 답없음. 걍 라인 땅기다가 갱오면 호응 해주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cs먹으면서 거리 쫌 좁아졌다 싶으시면 평타 패시브 해주시면 됩니다. 둘다 피 까이면 플라스크와 3포가 캐리를 해주겠죠? ㅎㅎ

 

초반 운영법

 위에 알려줬던 콤보 하면서 라인전 하면 무난하게 이기실 수 있습니다.

 

중반 운영법

사실 이 공략은 피는 어느정도 있어도 탱커쪽은 아닙니다. 템트리를 위처럼 가게되면 원딜이나 미드 챔프들은 원콤 낼수 있을 겁니다. 상대 잘컸다 싶은 원딜 또는 미드챔프를 순삭!! 해주시면 그한타 이깁니다. 만약에 자기가 죽더라고 짜르고 죽으면 일단 이득입니다. 단, 못짜르고 죽는다. 한타 질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못 짜를거 같으면 무리하지 마세요. 

 

후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과 딱히 다를 것 없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잘 큰 애들 짜르는게 가장 중요!!

 

챔피언별 대응법

 음....제가 공략을 많이 써본 사람이 아니라 뭔가 쓰기 쫌 머하네요. 그냥 많이 해보면서 익히시길,,,,죄송

 

마치며

 탑자르반으로 꿀빠세염!!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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